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돌아온 웨딩 시즌, 센스만점 가전 선물 어떠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05-09 09:37 기사승인19-05-09 10:00 조회102댓글0

뉴스 본문

5월 웨딩 시즌 맞아 결혼하는 친구, 선후배, 회사동료, 지인 등에게 센스만점 가전 선물 인기  

혼수 필수품 자리잡은 청소기부터 휴대성 뛰어난 블렌더, 홈카페족 고려한 커피머신까지 합리적 가격에 성능까지 갖춘 가전 제품들 즐비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컴팩트 블렌더, 해피콜 그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이 대표적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다. 친구부터 선후배, 직장 동료, 지인까지 여기저기서 결혼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축복할 일이 부쩍 늘어나면서 어떤 선물을 할지에 대한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기억에 남을만한 결혼 선물을 주고 싶지만 가격, 디자인, 실용성, 취향 등 따져봐야 할 것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민을 단숨에 해결해 줄 가격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가전 선물은 어떨까? 최근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무선청소기와 블렌더 등이 필수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데다 가격과 성능 역시 합리적이어서 선물을 주고 받는 쪽 모두를 만족시키기에 안성맞춤이다. 센스 있는 선택으로 예비부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센스만점 가전을 추천한다. 


신혼집 미세먼지 걱정 뚝···일렉트로룩스 2019년형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

무선청소기가 혼수필수품이 되면서 신혼집 선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100만원을 호가하는 무선청소기들이 즐비, 가격 부담이 만만치 않다.



일렉트로룩스가 최근 선을 보인 2019년형 신제품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는 36만9천원~50만9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못지않은 고성능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세계 최초 2 in 1 타입 무선청소기인 에르고라피도는 2004년 출시 이후 2005년부터 11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이미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었다.


특히,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는 한국인의 주거환경인 마룻바닥에 최적화 된 무선청소기다. 특수 설계된 파워프로 롤러가 놓치기 쉬운 틈새 먼지부터 시리얼 등 큰 알갱이까지 99%  흡입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청소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일렉트로룩스만의 공기 흐름 설계로 6배  강력해진 밀착 흡입력을 자랑한다. 또한 E10 알러지 필터로 일반 먼지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PM 1.5의 초미세먼지까지 99.99%  여과 해 신혼집 미세먼지 걱정까지 말끔히 덜어준다.


요리 걱정? ‘노(No)!’ 신혼집 만능 요리사··· 해피콜 X2 싱크릴

아직 요리에 서툰 예비부부들이라면 어떤 재료로도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줄 ‘금손 주방가전’이 절실하다. 해피콜이 선보인 ‘X2 싱크릴’은 그릴과 인덕션을 결합한 신개념 제품으로 주방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이 제품은 위쪽 광파 그릴램프와 아래쪽 인덕션 레인지를 동시 가열해 재료를 속까지 빠르게 익혀준다. 기존 양면 그릴은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그릴 외 다른 용도로 활용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지만 X2 싱크릴은 분리 기능을 도입, 이러한 한계를 극복했다.


또한, 0단계부터 9단계까지 총 10단계로 미세하게 온도조절이 가능한 ‘마이크로 테이스티 컨트롤 시스템’이 적용되어 디테일한 조리가 가능하다. 조리 시 그릴램프의 높낮이 조정도 가능해 오븐을 이용해야 하는 파스타, 그라탕, 브라우니 등 베이킹까지 가능하며, 감말랭이 같은 건조 과일 디저트도 만들 수 있어 다양한 요리를 시도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에게 딱 이다. 이 외에도 자동 센서 감지 시스템, 컨트롤 다운 시스템, 전원 차단 시스템 등 다양한 첨단 안전장치를 갖춰 안정성도 높였다.


버튼 한 번으로 나만의 홈카페 완성···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집에서 나만의 커피를 즐기는 이른 바 ‘홈카페’족이 많아지면서 신혼집에 커피머신을 장만하려는 예비부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커피를 좋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플러스’다.



지난 2월 출시된 버츄오 플러스는 캡슐커피에서 커피를 추출하기 때문에 따로 우유를 타거나 시럽을 준비하지 않아도 기호에 맞는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센트리퓨전 회전 추출 방식으로 풍부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완성하고,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버튼 한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인식해 완벽한 커피를 만든다. 또한, 에스프레소 잔부터 머그컵까지 원하는 취향에 맞춰 5가지의 스타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버츄오 플러스 블랙과 실버에 이어 화이트 컬러를 출시하면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는 주방에 두는 것 만으로도 집안을 화사하고 품격 있는 카페로 만들어 준다.


신혼부부의 바쁜 아침을 빠르고 간편하게··· 일렉트로룩스 ‘익스플로어 7 컴팩트 블렌더’ 

바쁜 하루를 시작하는 맞벌이 신혼부부들이 아침을 챙겨먹기란 쉽지 않다. 일렉트로룩스 ‘익스플로어 7 컴팩트 블렌더’는 높은 휴대성과 간편함으로 이들의 건강한 아침을 책임진다.



이 블렌더는 동급 미니 블렌더 가운데 최고인 900 와트(W) 파워를 자랑한다. 스테인레스 스틸 6중 칼날까지 장착해 얼음부터 견과류, 냉동 과일까지 강력하게 분쇄 및 블렌딩한다. 특히, 칼날은 본체와 분리돼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기존 미니 블렌더에서는 볼 수 없던 속도 조절 옵션을 접목한 스마트 펄스 기능을 탑재해 다양한 크기의 다지기와 블렌딩이 가능하다. 과카몰리 같은 굵은 입자부터 퓌레와 죽 같은 고운 입자까지 원하는 식감을 구현해 음료 외에도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 휴대용 스포츠 보틀을 본체에 부착해 과일을 갈면 용기에 옮겨 담는 불편함 없이 바로 들고 나갈 수 있다. 소프트샌드, 세라믹화이트 등 고급스러운 색상은 스칸디나비안 특유의 간결하고 절제된 세련미가 더해져 어떤 스타일의 주방에도 잘 어울린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