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IT기기와 함께 봄 셀프 인테리어 준비하자! 봄 맞이, 집 안을 화사하게 만들어줄 아이템 추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04-29 09:17 기사승인19-04-29 09:30 조회213댓글0

뉴스 본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실용적이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 눈길


봄기운 머금은 꽃망울들이 만개하는 요즘 집 안 분위기에 변화를 주려는 사람들이 많다. 큰 공사를 하지 않더라도 간단하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IT기기가 인테리어 소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즉석카메라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공기청정기까지 실용적으로 사용하면서 색다른 모습으로 생활에 활력을 불러일으킬 스마트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한국후지필름,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

한국후지필름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은 최대 15초까지 비디오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동영상에서 베스트 컷을 골라 출력할 수 있는 ‘프레임 그랩 (Frame Grab)’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예쁜 추억이 담긴 사진을 직접 선택하고 인화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4.0배율까지 확대할 수 있는 디지털 줌 기능과 셀피 미러가 있어서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이중 노출모드와 벌브모드 외에 사진 한 장 안에 여러 장의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분할 촬영 모드’와 다양한 사진을 독특하게 배치한 ‘콜라주 촬영 모드’, 빠른 셔터로 4가지 장면을 촬영하는 ‘연속 콜라주 모드’가 새롭게 추가돼 독특하고 다양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필터로 사진을 보정해서 보다 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다. 기존 16종 이미지 필터에 노스텔지어 필터와 피부 광택 필터 2종을 새롭게 추가해 총 18가지의 이미지 필터를 사용할 수 있다.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모션’ 기능에서 순서 필터, 사진 테두리를 어둡게 해주는 레트로 필터, 35mm 필름 효과를 주는 필름 필터 총 3가지 비디오 필터를 추가로 적용해 촬영한 동영상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


색상은 고급스러운 메트블랙과 부드러운 느낌의 베이지 두 가지가 있다.


캔스톤어쿠스틱,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 만들어줄 블루투스 스피커 ‘LX-C7’

캔스톤어쿠스틱스의 ‘LX-C7’은 소리에 반응하는 RGB LED를 장착한 디지털시계 및 알람, FM라디오 기능을 제공하는 10W(5W x 2)급 블루투스 스피커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커다란 LED화면을 이용해 보기 편리하고 4400mAh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24시간 플레이타임을 제공한다.


또한 인테나 방식을 사용한 FM라디오 기능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내세워 기존의 소형스피커와는 달리 감성과 올인원이라는 장점을 가진 모델이다.


아울러 좌우 5W 씩 최대 10W의 출력을 자랑하고 기존제품과 달리 RGB LED 라이팅이 소리에 반응하는 장점을 지녀 기존의 소형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와는 차별화가 되면서 알람시계 기능과 TF카드를 이용한 MP3 플레이어 기능, FM라디오수신이 가능하다.


LX-C7은 미끄럼방지를 위한 우레탄코팅 처리가 된 블랙컬러와 화이트컬러의 두 가지 색상이 출시되었으며, LED밝기는 총 4단계를 제공하여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 눈부심을 방지할 수 있고 블루투스 연결 시 LX-C7을 이용한 전화 받기와 끊기 및 수신거부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포인트 컬러로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삼성큐브’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에 최근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와 밀레니얼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4가지 색상을 신규로 도입했다.



새롭게 적용되는 색상은 프라임 핑크(Prime Pink), 피치 오렌지(Peach Orange), 세이지 블루(Sage Blue), 콰이어트 그레이(Quiet Gray)로 집안 인테리어에 활력을 주는 포인트로 활용 가능하면서도 무광 질감을 더해 어떤 환경에도 은은하게 잘 어울린다.


차별화된 색상과 질감을 구현하기 위해 미세한 가루 입자를 제품 표면에 고르게 도포해 색을 입히는 분체도장 방식을 사용해 발색과 내구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용제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다.


또 2가지 이상의 색과 서로 다른 크기의 입자를 섞어서 작업하는 방식을 적용해 세련된 색감에 깊이 있는 질감까지 표현했다.


삼성 큐브는 하이브리드 집진 필터로 구현하는 강력한 청정 성능, 찬바람 없이 조용한 무풍 청정, 공간 상황에 따라 제품을 분리·결합 가능한 모듈형 디자인 등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보여주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날이 따뜻해지면서 일상에 변화를 주고 싶은 사람들이 많다”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가능한 IT제품으로 예쁘게 셀프 인테리어하고 활력 넘치는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