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엔비디아, RTX TRIPLE THREAT 프로모션 실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03-07 14:34 기사승인19-03-07 15:00 조회1,006댓글0

뉴스 본문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지포스(GeForce) RTX 그래픽 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메트로 엑소더스(Metro Exodus)', '앤섬(AnthemTM)', '배틀필드 V(BattlefieldTM V)'를 증정하는 'RTX TRIPLE THREA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포스(GeForce) RTX 2080 Ti, 지포스 RTX 2080 또는 해당 GPU가 탑재된 게이밍 데스크톱이나 노트북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메트로 엑소더스', '앤섬', '배틀필드 V' 게임 타이틀 모두를 증정한다.


또한 지포스 RTX 2070, 지포스 RTX 2060 또는 해당 GPU가 탑재된 게이밍 데스크톱이나 노트북 구매자들에게는 '메트로 엑소더스', '앤섬', '배틀필드 V' 세 가지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해 증정한다.


배틀필드 V는 게임 속 몰입감, 정교함, 역동적인 표현 모두를 향상시키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최초로 적용한 게임으로, 빠른 성능을 실현할 수 있는 DLSS도 지원하고 있다.


앤섬은 신들이 미완성으로 남겨두고 어둠의 무리가 인류를 위협하는 세계에서 게이머들이 플레이하는 바이오웨어(BioWare)의 새로운 협동 액션 슈터(shooter) 게임이다. 어둠의 무리와 그들이 탐내는 고대의 힘 사이에 남은 것은 프리랜서 뿐이며, 다른 3명의 플레이어들과 협동해 엄청난 공격력과 방어력을 부여하는 커스텀 자벨린(Javelins) 방호구를 선택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거대한 폐허를 탐험하고 치명적인 적들과 싸우고 유물을 찾으며, 모든 주어진 미션을 통해 게이머와 자벨린을 보다 강하게 만들 수 있다.


메트로 엑소더스는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몰입감이 높은 싱글 플레이어 액션 게임으로, 모스크바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지하 세계의 영웅인 아르툠(Artyom)의 스토리를 이어 나가는 게임이다. 이는 세계 최초로 게임 속 장면을 현실적으로 조명하고 렌더링하는 '레이 트레이스드 글로벌 일루미네이션(Ray Traced Global Illumination)'과 '레이 트레이스드 앰비언트 오클루전(Ray Traced Ambient Occlusion)'을 활용해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러한 성능은 DLSS로 가속화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6일 또는 게임 다운로드 코드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게임 코드 교환 및 다운로드는 3월 26일까지다.


프로모션은 '갤럭시코리아(Galax 브랜드)', '디앤디컴(Gainward 브랜드)', '아이노비아(Inno3D 브랜드)', '에스티컴(Palit 브랜드)', '에이수스코리아(Asus 브랜드)', '엠에스아이코리아(MSI 브랜드)', '웨이코스(Colorful, Manli 브랜드)', '이엠텍(EMTEK, EVGA 브랜드)', '조텍코리아(Zotac 브랜드)' 등 엔비디아 파트너사들과 함께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