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가민, 브랜드샵 통해 스마트워치 렌탈 서비스 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01-04 09:38 기사승인19-01-04 10:00 조회893댓글0

뉴스 본문

DDP점/망원점/올림픽공원점/가로수길점/대전점 총 5곳의 브랜드샵에서 렌탈 서비스 진행 

가민 브랜드샵, 제품 상담에서부터 체험, 구매 및 AS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플랫폼으로 거듭나

2019년도 유저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 선보일 예정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은 자사의 스마트워치 렌탈 서비스를 전국의 가민 브랜드샵 5곳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민 스마트워치 렌탈 프로그램은 가민 스마트워치의 다양한 기능들을 충분히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장에서 단순히 제품을 살펴보는 것을 넘어 주요 기능들을 외부에서 직접 체험함으로써 가민 스마트워치의 강력한 성능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를 고려했던 고객들은 충분히 미리 써본 후 구매가 가능하다. 


이에 따라 가민 브랜드샵에서는 스마트워치 전문가들로부터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충분한 체험 이후 구매, 사후 서비스까지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렌탈 서비스는 서울의 4곳 (DDP점, 망원점, 올림픽공원점, 가로수길점) 및 대전점 등 총 5곳에서 우선적으로 제공되며, 고객이 직접 방문해 당일 사용 (최대 10시간) 이후 반납하면 된다. 골프 및 다이빙 등 외부에서 사용이 필요한 제품에 한해 대여 기간을 조정할 수 있다. 


1월 ‘포러너 645’ 제품을 시작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아웃도어용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가민의 플래그십 제품인 ‘피닉스 5’ 등 기간 별로 다양한 제품들을 고객들이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추후 다양한 제품군으로 렌탈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가민 코리아의 앨비스 왕 지사장은 “국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렌탈 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했다”라며 “렌탈을 통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권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가민 코리아는 기존 및 신규 유저, 스포츠 매니아를 위해 다양한 제품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열어 GPS 스포츠 워치의 기능 및 활용법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는 등 2019년도 소비자와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렌탈 서비스를 지원하는 5곳의 가민 브랜드샵 정보는 아래와 같다.


-DDP점: 서울 중구 을지로 281 동대문 DDP 살림터 1층 c-3

-망원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9길 12 

-올림픽공원점: 서울 강동구 성안로 7 강림빌딩 202호 

-가로수길점: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08 

-대전점: 대전 서구 계룡로 599


*대여 횟수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사전 전화 예약도 가능하나 대여 시간 내에 방문하지 못할 경우 방문 고객이 우선적으로 제품을 대여 받을 수 있습니다. 대여 제품의 외부 반출을 위해서는 보증금 결제를 위한 신용카드 및 신분증 등이 필요할 수 있으며, 해당 보증금은 제품 반납과 함께 결제가 취소됩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