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100여 년 전통의 유럽 가전 명가’ 일렉트로룩스, 2019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무선 청소기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8-12-20 10:48 기사승인18-12-20 11:00 조회841댓글0

뉴스 본문

한국소비자포럼 ‘2019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무선청소기 부문 2년 지속 소비자 만족도 1위 선정 

2005년~2016년 11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에르고라피도 시리즈’부터 연속 사용시간 80분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신제품 ‘퓨어 F9’까지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인기 

100여 년 전통의 유럽 최대 가전 브랜드··· 1912년 세계 최초의 가정 진공청소기 룩스(LUX)1 발명 후 혁신에 앞장서며 무선·진공·로봇청소기로 이뤄진 완벽한 청소기 라인업 갖춰

지난 1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 경품행사에서 신제품 ‘퓨어 F9’ 제품 인기


스웨덴에 본사를 둔 글로벌 리딩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  



일렉트로룩스는 지난 1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무선청소기 부문 2년 지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인지도, 매출, 시장점유율 등을 고려해 1차 후보를 선별한 후 전국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심의를 통해 각 부문 대상을 선정하는 등 엄격한 절차로 신뢰도가 높다.


올해 조사는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2주간 온라인, 모바일, 유선을 통해 진행됐으며 31만 여명이 참여해 역대 최다규모를 기록했다. 소비자들은 각 부문에 대한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에 대해 점수를 매겼다.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는 7.0점 만점에 5.35점을 얻어, 무선청소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기대치(5.32점) 점수를 뛰어 넘으며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일렉트로룩스는 2016년 조사에서 만족도 1위를 기록한 뒤, 다시 1위로 선정되는 2년 지속 대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일렉트로룩스는 지난 2005년부터 11년간 ‘에르고라피도 시리즈’를 내세워 국내 무선청소기 최다 판매를 기록했고, 올 8월에는 신개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인 ‘퓨어(PURE) F9’를 선보이며 리딩 브랜드의 입지를 굳혔다. 특히, 이번 수상으로 2019년 더욱 커질 무선 청소기 시장에서의 전망을 더욱 밝게 했다. 


퓨어 F9은 연속 사용시간을 최장 시간으로 개선한 강력하고 오래가는 청소기다. 무선청소기 가운데 국내 최대용량인 36V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 타사 대비 가장 긴 연속 사용시간을 자랑한다. 액세서리 노즐 사용 시 일반모드 기준 최대 80분 , 가장 센 강모드 기준 최대 20분 까지 사용할 수 있어 한 번의 충전으로 강모드에서도 공급 면적 33평형에 해당하는 집안 청소를 충분히 끝낼 수 있다. 


청소기 기술력을 좌우하는 모터의 파워와 노즐 설계, 배터리 용량 역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 퓨어 F9은 일렉트로룩스 무선스틱 청소기 사상 가장 센 흡입력과 동급 최강의 파워지속력으로 ‘강력하고 오래 가는 청소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메인 모터의 위치를 위아래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플렉스리프트(FlexLift)’ 메커니즘이 세계 최초로 적용됐다. 손목에 무리가 덜 가는 하중심 청소기의 장점과 틈새, 천장 청소 등에 특화된 상중심 청소기의 장점이 결합되어 상황 별로 최적화된 청소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촘촘한 5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를 99.99%까지 여과  해 집안 깊숙이 침투하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영국알레르기협회(BAF)로부터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거 성능을 인증 받았다. 


이 외에도 물 세척이 가능한 먼지통과 필터, 사용자 키에 맞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연장형 핸들과 언제 어디서나 세울 수 있는 셀프스탠딩 기술, 어두운 곳도 쉽게 청소할 수 있는 수퍼 LED 라이트 기능 등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문상영 대표는 “소비자들이 직접 주신 상을 받게 돼 그 어떤 상을 수상할 때보다 기쁘고 의미도 크다”며 “일렉트로룩스는 그간 소비자 중심의 혁신을 거듭해왔고, 앞으로도 고객들이 최상의 경험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개발과 서비스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신제품 퓨어 F9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카테고리의 무선청소기”라며 “강력한 흡입력과 긴 연속 사용시간, 그리고 유연한 사용기능까지 동시에 제공하는 등 2019년 가장 기대되는 청소기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럽 최대 가전기업으로 유럽인들에게 특히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일렉트로룩스는 사용자 편의성과 경험을 높이는 설계와 디자인, 전문가의 통찰력을 제품에 적용함으로써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깊은 신뢰를 받고 있다. 일렉트로룩스는 지난1912년, 세계 최초의 가정 진공청소기 룩스(LUX)1을 발명한 100 여 년 전통의 가전 명가로 무선·진공·로봇청소기로 이뤄진 완벽한 청소기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신개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 F9, 세계 최초로 3D 비전시스템을 갖춘 로봇청소기 퓨어 i9, 2천 와트가 넘는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진공 청소기 퓨어 D9이 대표적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