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시놀로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 베타’로 휴대폰 기반 감시 솔루션 구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8-07-19 09:27 기사승인18-07-19 10:00 조회265댓글0

뉴스 본문

새로운 보안 카메라 앱 라이브캠(LiveCam) 공개 … 여분의 휴대폰을 IP 카메라로 전환해 이동중에도 영상 녹화 가능

향상된 성능과 호환성으로 IP 스피커 지원 … 유튜브에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가능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센터의 다양한 기능 통해 감시 기능 향상 … 베타 테스트 후 사용자들의 의견 반영해 더욱 향상된 공식버전 출시 예정


네트워크 스토리지 NAS(Network Attached Storage)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 시놀로지(Synology)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Surveillance Station) 8.2의 베타 버전을 공개했다. 이제 전세계 사용자들은 해당 솔루션의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의 새로운 기능들을 사용해 볼 수 있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 베타 버전에는 새로운 보안 카메라 앱인 라이브캠(LiveCam)이 추가되어, 사용자들이 여분의 휴대폰을 IP 카메라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DS 캠(cam)은 향상된 성능과 호환성을 통해 IP 스피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센터(Application Center)는 이러한 새로운 기능들을 보완해, 더욱 유연한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베타 테스트 완료 후, 시놀로지는 사용자들의 소중한 피드백과 요구사항을 반영해 한층 정교하게 다듬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를 공식 출시할 계획이다. 


시놀로지 제품 매니저인 아이반 창(Ivan Chang)은 “최신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은 새롭게 선보인 라이브캠, 간소화된 인터페이스, 그리고 더욱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기능을 통해, 가정과 기업에서 모바일 서베일런스를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었다”며, “라이브캠을 이용해 휴대폰을 보안 카메라로 전환시키면,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네트워크에 원활하게 연결되며 DS 캠을 통해 언제든지 녹화 영상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또한, “사용자들은 애플리케이션 센터에서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적으로 활용해 감시 기능을 한층 향상시킬 수 있다. 더불어, IP 스피커 지원을 통해 사용자들은 방송을 내보내거나 페어링 된 IP 카메라로 오디오 장치의 주변 영역을 모니터링 할 수 있어, 감시 효과가 한층 강화된다”고 덧붙였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 베타 버전에 포함된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다. 



라이브캠(LiveCam)을 통해 휴대폰을 카메라로 전환: 이제 사용자들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IP 카메라로 사용할 수 있다. 휴대폰에 라이브캠을 설치하면 이를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에 IP 카메라로 추가할 수 있으며 이동중 녹화도 가능하다. 여분의 기기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센터: 새로운 스타일의 애드온(add-on)인 애플리케이션 센터는 최대 26개의 애플리케이션 및 유틸리티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카테고리 필터 또는 키워드 검색을 사용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찾고,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을 맞춤화하여 사용할 수 있다. 


탁월한 성능과 호환성으로 업그레이드된 DS 캠: 차세대 DS 캠은 더욱 원활한 시청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녹화 자료를 직관적으로 검색할 수 있는 다중 타임라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 라이선스 인증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시스템을 더욱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IP 스피커 지원: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을 이용하면 통합 IP 스피커에 오디오를 전송하거나 방송을 예약할 수 있다. 여러 개의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 단일 또는 그룹 방송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타임 랩스(Time Lapse) 기능으로 대용량 프로젝트 감독: 타임 랩스 기능을 사용하면, 매우 긴 영상을 수 분 또는 수 초로 단축할 수 있다. 


이중 인증(Dual Authentication)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 이중 인증 기능은 안전하고 유연한 관리 방법으로, 관계자 승인을 통해서만 카메라 관리나 녹화 자료 접근 등의 민감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한한다. 추가 보호 기능을 설정하면, 민감한 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사전에 막을 수 있다. 


라이브 브로드캐스트(Live Broadcast)로 전세계 스트리밍: 자신의 재미있는 경험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YouTube)에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다. 별도의 설정은 필요 없으며, 카메라를 선택해 유튜브에서 제공된 URL을 입력하면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실행할 수 있다.


서베일런스 8.2 베타 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놀로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