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다가오는 산업 패러다임을 바꾸는 블록체인 엔지니어를 양성을 위한 패스트캠퍼스 ‘블록체인 엔지니어 스쿨’ 프로그램 론칭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8-04-25 10:34 기사승인18-04-25 11:00 조회470댓글0

뉴스 본문

블록체인 전문가가 제공하는 실무중심적 교육 및 실습부터, 채용기회까지 제공하는 원패스 블록체인전문 엔지니어 양성 프로그램 

라인(LINE), 아이콘(ICON), FoundationX 등 파트너 기업이 실제 우수 수료자 채용 시, 장학금 지급


프리미엄 성인 실무교육 회사 패스트캠퍼스(공동대표 박지웅·이강민)가 블록체인 엔지니어를 꿈꾸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을 위한 ‘블록체인 엔지니어 스쿨(Blockchian Engineer SCHOOL)’ 프로그램을 전격 론칭한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엔지니어 스쿨 프로그램은 블록체인 엔지니어로 실무에 투입가능한 수준의 이더리움 Dapp(Decentralized Application) 개발자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업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상대로 마련된 패스트캠퍼스의 채용 연계형 ‘SCHOOL’ 프로그램이다.  



블록체인 엔지니어 스쿨 프로그램 참여기업: LINE, ICON, Foundation X


이번 블록체인 엔지니어 스쿨 프로그램은 블록체인 생태계를 선도하는 기업인 라인(LINE), 아이콘(ICON), FoundationX 등 본 프로그램의 파트너 기업과 본 과정을 높은 성취도로 이수한 수강생들에게 채용설명회 참석 및 면접 기회 등 실제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적으로 파트너 기업에 취업 시, 해당 기업에서 15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급받게 된다. 


본 과정은 프로그램 참여 후 수강생이 실제 블록체인 엔지니어로서 활동 가능한 수준의 스킬을 습득하는 것에 목적을 두기 때문에, 블록체인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고 자바스크립트 언어를 사용할 수 있거나 객체지향 언어 중 한 가지라도 익숙한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수강 가능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프로그램의 강의를 담당하는 국내 1호 한류기반 암호화폐 케이스타코인을 개발한 케이스타라이브의 김태형 CTO는, 케이스타코인 개발을 총괄하면서 프로덕트 레벨에서 문제를 고민하고 해결한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교육과 실습을 진행할 계획이다. 


블록체인 기술 구현에 대한 다양한 실습을 통해 실무 감각을 익히고 실제 ICO에 성공한 서비스들의 오픈 소스를 분석 및 모방해보는 것은 물론, 3세대 플랫폼이라 불리는 EOS, NEO 플랫폼 위에서의 개발까지도 학습해볼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최근 블록체인 기술 기반 비즈니스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많은 기업들이 블록체인 비즈니스에 뛰어들고 있다. 블록체인 엔지니어의 폭발적 수요 증가에 반해, 제대로 된 학습 가이드와 교육은 그 수준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며 “블록체인 엔지니어로서 성공적인 전환을 원하는 일반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수준 높은 교육과 커리어 연계 서비스까지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스트캠퍼스 블록체인 엔지니어 스쿨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