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라벨영 ‘쇼킹바디바 2종’,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 1위 및 2위 기록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7-10-12 16:26 기사승인17-10-12 16:30 조회1,554댓글0

뉴스 본문

쇼킹바디바 꼬꼬버전과 카밍버전,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 바디케어 부문에서 1위와 2위 차지해

모공각화증에 각종 바디피부 트러블 케어할 수 있어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들면서 건조한 바디피부를 위한 바디케어 관련 제품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 바디케어 부문에서 나란히 1위와 2위를 차지한 라벨영의 바디바 제품이 화제다.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라벨영의 바디바 제품은 바로 ‘쇼킹바디바 꼬꼬버전’과 ‘쇼킹바디바 카밍버전’이다. 


먼저 1위를 기록한 ‘쇼킹바디바 꼬꼬버전은 흔히 ‘닭살’이라고 부르는 모공각화증을 집중 케어하는 바디 전용 비누다. ‘닭살 잡는 비누’로 유명세를 타 ‘꼬꼬솝’으로 불리기도 하는 이 제품은 건조함 때문에 피부 각질이 쉽게 일어나는 뱀살이나 피부 표면이 갈라지는 튼살을 개선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쇼킹바디바 카밍버전’은 출시 이래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라벨영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등드름’, ‘엉드름’, ‘가드름’ 등 바디피부에 발생한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돼 ‘드름비누’로 불리는 ‘쇼킹바디바 카밍버전’은 피부 노출이 많은 여름은 물론,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바디케어에서 비누가 차지하는 비중이 크진 않지만 고객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바디피부 트러블 케어를 목표로 천연수제비누를 고집해 온 자사의 노력에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관심이 더해져 이번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 바디케어 부문에서 상위권을 차지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참신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순위는 지난 11일(수)을 기준으로 네이버 쇼핑을 통한 판매실적과 상품클릭수를 반영해 산정됐다.

추천 0 비추천 0

comment(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