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씰리∙템퍼 매트리스 및 전품목 세일, ‘더슬립’ 자사 컨테이너 입고 기념 할인 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7-09-14 10:23 기사승인17-09-14 10:24 조회338댓글0

뉴스 본문

미국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직판매하는 ‘더슬립(THE SLEEP)’이 ‘씰리∙템퍼 매트리스’ 및 전품목을 할인 판매하는 ‘컨테이너 입고 기념 할인’을 개시한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인 더슬립은 유통 비용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의 수입 매트리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와 신뢰감을 높이고 있는 브랜드다.



더슬립이 진행하는 이번 컨테이너 입고 기념 할인에는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엠릴리, 킹스다운 등 수입 매트리스들이 모두 포함된다.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를 비롯, 전품목에 해당하는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됐다.


특히 템퍼 매트리스는 미 항공우주국(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시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 폼이 적용돼,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메모리 폼 매트리스다. 특수 소재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사람의 체온과 무게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몰딩된다는 특징이 있다. 씰리 매트리스 역시 ‘코일 시스템’ 적용 매트리스로, 탄탄한 지지력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렇듯 고기능의 템퍼 매트리스는 ‘템퍼 페딕 플렉스 엘리트’, ‘컨투어 엑소디 럭스’, ‘클리우드 릭스 브리즈’ 등을 만날 수 있고, 씰리 매트리스의 경우 ‘씰리 포스처 페딕 A2라신타’, ‘코스타 블랑카’와 같은 제품군들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타 브랜드 제품의 경우 ‘스턴스 앤 포스터 에스테이트 스카로보 4 럭셔리 펌 유로필로우 탑’, ‘엠릴리-엠비언스’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돼 있다.


이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더슬립은 직접 매트리스 공장을 방문해 품질 및 생산 과정을 확인하고 직수입하는 직거래 방식으로 운영되기에, 확실한 품질을 자랑한다”라며, “최저가에 가까운 할인을 진행하는 것이 제품의 품질이 낮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더슬립은 현재 수도권 최대 규모 및 최다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현재 더슬립은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을 포함해 남양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시장을 찾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절한 서비스와 고품질 매트리스로 호평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처럼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인정받으면서, 더슬립은 중앙일보 가구 및 매트리스 우수브랜드 선정에서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더욱이 최근 더슬립의 정은빈 대표는 방송인 조영구가 진행하는 TV 프로그램 ‘트랜드 핫이슈’에 출연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comment(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