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카테고리

카렉스(CAREX), 2019 서울 모터쇼에서 브릴리언트(Brilliant)로 선보이며 성료

양효정기자

조회169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제조/유통 전문기업 카렉스(CAREX)가 자사 브랜드 ‘브릴리언트(Brilliant)’를 주력으로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열리는 ‘2019 서울 모터쇼’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종료 했다고 밝혔다.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이번 ‘2019 서울 모터쇼’에 참가한 카렉스는 최근 런칭한 자사 브랜드 ‘브릴리언트(Brilliant)’를 주력으로 카샴푸, 유리크리너, 퀵디테일러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군을 전시했으며, 더불어 카렉스 프리미엄 차량용 악세서리 브랜드인 ‘아이팝(I-POP) 시그니처’의 릴 타입 충전기, 주차 알림판, 소켓형 충전기 등의 차량 용품을 소개했다.



전시 부스에는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높은 관심으로 ‘브릴리언트(Brilliant)’의 기술 지원 담당자의 설명이 더해져 행사 참석자의 궁금증을 적극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또한 카렉스 부스에는 차량용 제품 외에도 카렉스의 블루투스 스피커 브랜드인 ‘붐마스터(Boom Master)’와 ‘빌보드(Billboard)’의 다양한 라인업도 함께 선보였다. 수입 자동차의 오디오 시스템 개발 및 PDI 순정품 장착, 사운드 튜닝을 통해 축적한 오디오 음향 기술과 경험으로 런칭한 블루투스 스피커 브랜드인 ‘붐마스터(Boom Master)’와 ‘빌보드(Billboard)’는 이미 이마트의 일렉트로 마트 이외에도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해 있다.



한편 행사장 부스에서는 다양한 자동차 발표, 블루투스 스피커 전시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부스 이벤를 진행하여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2019 서울 모터쇼’에 참석한 관계자는 “이번 카렉스의 ‘브릴리언트(Brilliant)’ 부스는 단순히 제품 소개 뿐만 아니라 카렉스의 기술적 미래도 엿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며 호평을 전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