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사용기 목록

욕설이나 남을 비방하는 글은 경고없이 삭제합니다.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건조하고 뻑뻑한 눈의 피로를 위해, 범우 아이룸 BWE010 USB 온열안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코비아 작성일19-02-22 01:36
조회5,407댓글0

게시글 내용

사진 / 글 : 스코비아



세상의 모든 것, 스코비아 입니다. 


업무 특성상 컴퓨터 작업시간도 많고 시도 때도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지라 눈 피로 해소를 위해 매번 수건에 물을 묻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사용하곤 했는데 온도 조절도 힘들고 안그래도 피곤한데 매번 번거롭더라구요. 


최근에는 눈의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으로 눈 영양제뿐만 아니라 온열 안대가 직장인들 사이에 인기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전산용품 전문 유통기업 범우CI社의 아이룸 BWE010 USB 온열안대인데요. 매번 수건에 물을 묻혀 전자레인지로 가져갈 필요없이 USB 포트만 있다면 보조 배터리와 연결하여 장소에 상관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원문 : https://blog.naver.com/dev0en/221471805669




범우 아이룸 BWE010 USB 온열안대 제품박스와 구성품



장소에 상관없이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보관용 파우치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온열 안대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책을 오랫동안 봐야하는 수험생이나 전자기기를 많이 활용하신 분들에게 유용한 제품입니다.

범우 아이룸 BWE010 USB 온열안대의 특징으로는 조작이 간편한 컨트롤러, USB 타입의 작동 방식, 3단계 온도 조절 버튼, 최대 30분까지 조절 가능한 타이머가 있습니다.



KC 인증을 받은 제품이지만 USB 전원을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혹시나 모를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삼성화재 생산물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되어있어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파우치, USB 연결 케이블, 온열 안대, 사용 설명서, 실라카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전원 공급은 5V/DC 1A 로 범용성이 높습니다. 휴대용 보조 배터리를 활용해도 되고 컴퓨터 USB 포트에 연결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범우 아이룸 BWE010 USB 온열안대 제품외형과 특징



범우 아이룸 BWE010 USB 온열안대의 외형입니다. 색상은 '귀욤귀욤 화이트'와 '사랑스런 핑크' 2가지 색상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별도의 끈 조절 기능은 없지만 커버 내부에 신축성이 좋은 밴드가 있어서 얼굴 작은 사람은 공간이 남아 눈에 밀착되지 않거나 반대로 큰 사람은 머리가 꽉 끼어 착용감에 문제가 발생하는 현상을 덜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품 안에는 온열 패드가 숨겨져 있는데 분리가 되고 커버는 물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버는 극세사 재질인데 보들보들하고 촉감이 좋아서 피부에 닿을 때도 이질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컨트롤러는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딱 필요한 기능만 탑재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했는데요. 고온/미온/저온 3단계로 온도 조절(=저온은 35', 미온은 39', 고온은 43'로 동작)이 가능하고 10분 단위로 최대 30분까지 타이머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작 시간을 선택할 수 있어서 수면하기 전에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작동 버튼이 생각보다 힘을 많이줘야 했고 특히 손의 감각이나 섬세함이 많이 떨어지는 노인분들이 조작하기에는 불편한 수준이라서 이 부분은 개선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5V/DC 1A 입출력을 가진 충전 어댑터를 사용해도 되지만 이렇게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를 활용수도 있구요. USB 전원 방식이기 때문에 차량 안에서나 심지어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정한 전압을 유지하는 저전압 5V 직류 전원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자파로부터 크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매번 눈이 붓는다고 하셨던 저희 어머니에게 사용해보시라고 드렸는데요.너무 뜨겁지도 않고 그렇다고 미지근하지도 않아서 좋다고 하셨습니다. 사용 후에는 눈이 시원한 느낌이었고 눈을 깜빡일 때 눈이 덜 무겁다고 하셨는데 확실히 눈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을 보니 따듯한 온기가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범우 아이룸 BWE010 USB 온열안대를 마무리하며



USB 포트만 있다면 어디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집에서 뿐만 아니라 보조배터리를 활용하여 회사 휴게실에서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고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숙면 유도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커버는 물세척이 가능한 극세사 재질이라서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만큼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15,000원이 안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지친 현대인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라고 보여집니다.

* 본 사용기는 범우CI다나와 체험단 행사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장문의 글을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