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사용기 목록

욕설이나 남을 비방하는 글은 경고없이 삭제합니다.

팝업레이어 알림

f35e3075db8503fc1510839fbf3a1d69_1541577
 

와이즈핏 다용도 보풀제거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코비아 작성일18-10-15 03:19
조회2,336댓글0

게시글 내용


사진 / 글 : 스코비아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것, 스코비아 입니다.


해묵은 겨울 옷을 꺼내야할만큼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주섬주섬 장롱에 보관해놓았던 옷가지들을 꺼내놓으니 가장 먼저 보풀이 눈에 들어옵니다. 직모로 된 스웨터나 니트를 입으면 항상 피해가기 힘든 존재가 바로 보풀인데요.


원단이 좋다고 안생기는 것도 아니고 캐시미어 원단도 보풀이 자주 발생하는데 보풀을 방지하려면 아주 간단하게 안입으면 그만이지만 그럴 수는 없으니 이럴 때는 보풀 제거기를 활용해보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모바일 가전 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YL인터내셔널의 와이즈핏 다용도 보풀 제거기로 스테인레스 재질의 3중 커팅날과 AA형 알카라인 건전지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원문 : https://blog.naver.com/dev0en/221377629755






와이즈핏 다용도 보풀제거기 제품박스와 구성품



구성품은 보풀 제거기, 교체용 커팅날, 청소용 솔, 사용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의류를 오랫동안 입기 위해서는 올바른 세탁정보를 가지고 빨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옷의 피어난 보풀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서는 사용 설명서를 정확하게 읽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 점에서 보풀 제거기를 사용하기 전 주의사항, 사용 방법, 클리닝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모든 설명이 영어로만 적혀있다는 점이 매우 아쉽네요. 이참에 영어 공부좀 해야겠습니다.






와이즈핏 다용도 보풀제거기 제품외형과 특징



와이즈핏 다용도 보풀제거기는 유선형의 디자인과 컴팩트한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게를 측정해보니 약 196g 정도가 측정되었는데 패블릿 폰 정도의 무게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외부망은 3가지 크기의 구멍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테인레스 재질이라 쉽게 변형되거나 녹슬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원형 모양의 반투명 먼지통을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제거한 보풀찌꺼기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보풀을 제거하기 위한 스테인레스 재질의 3중 컷팅날이 보이는데 분해 후 물로 세척이 가능하고, 절살력이 약해지면 동봉되어 있는 교체용 커팅날로 교환하면 됩니다. 근데, 날의 표면이 아직 사용하기전인데 왜이렇게 더러운지 모르겠네요.



한번 커팅날이 작동되면 고속으로 회전하는데 이때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보호 장치로써 외부망이 전부라면 위험하겠지요. 그래서 안전 사고를 미연에 예방하기 위하여 외부망이 열릴 때 회전하는 칼날이 즉시 멈출 수 있도록 내부에 보호 장치가 마련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에는 슬라이드 방식의 작동 버튼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선 없이 건전지로 작동하는 제품으로 커버를 열면 건전지를 삽입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건전지는 AA형 알카라인 건전지가 사용되는데 건전지를 별도로 구입해야하는건 다소 아쉽네요.






와이즈핏 다용도 보풀제거기 사용해보기



제가 즐겨입는 후드 티를 대상으로 와이즈핏 다용도 보풀제거기를 사용해보려고 하는데요. 작년 겨울에 워낙 자주 입어서 그런지 옷이 보풀 천지입니다. 소매부터 총장 하단부까지 보풀이 안생긴 곳이 없네요.



와이즈핏 다용도 보풀제거기 사용해보기




보풀이 많이 생긴 부위에 쭉 한번 밀어본 결과, 절삭력의 한계인지는 모르겠으나 옷감 표면에 올라온 보풀을 촘촘하고 깔끔하게 제거하기에는 무리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전, 후를 비교해보면 어느 정도 제거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풀을 제거하면 외부망 안쪽, 먼지통, 커팅날에 먼지가 끼는데 이럴 때는 동봉된 청소용 솔을 활용하면 보다 원활하게 내부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핏 다용도 보풀제거기를 마무리하며



AA형 알카라인 건전지를 사용하여 선 없이도 보풀을 제거할 수 있는 와이즈핏 다용도 보풀제거기를 살펴봤습니다. 5만원대의 보풀제거기와 비교해봤을때는 옷감 표면에 올라온 보풀을 촘촘하고 깔끔하게 제거하기에는 무리가 있었습니다만, 코딱지만하게 일어난 보풀까지 신경쓰시는 분이 아니라면 가볍게 사용하기에는 손색이 없어보입니다.

네이버 최저가 기준 6,900원(2018.10.14')으로 불과 7천원짜리 점심식사를 할 수 있는 돈으로 부담 없이 보풀 제거기를 구입할 수 있다면 가격 차이에서 오는 단점은 극복할 수 있다고 봅니다. 
무엇보다 의류, 커튼, 카펫, 심지어 소파와 시트까지. 사용 범위가 매우 넓기 때문에 해묵은 의류에 생긴 보풀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간단하게 보풀제거기를 활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으로 보여집니다.   

와이즈핏 다용도 보풀제거기 리뷰였습니다. 장문의 글을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구매링크 


본 사용기는 (주)와이엘인터내셔널 다나와 체험단 행사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장문의 글을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