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20년 2월 17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1,056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신규 시즌 콘텐츠 업데이트 OPERATION VOID EDGE 공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Year 5’ 첫 번째 시즌 신규 콘텐츠인 ‘OPERATION VOID EDGE’의 세부정보를 공개했다. 



OPERATION VOID EDGE에는 네덜란드 출신의 Iana 대원과 요르단 출신의 Oryx 대원이 새롭게 합류하며 최근 새롭게 개편된 ‘오레곤 맵’을 만나볼 수 있고 게임 내 정식으로 반영되기 전 Windows PC 테스트 서버를 통해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신규 콘텐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국내 인디 게임 개발사 전방위 지원!” 유니티, MWU 프로그램 일환으로 ‘캣트릭스’ 게임 출시 지원


유니티 코리아는 유니티 기반의 우수 ‘MWU(Made With Unity)’ 콘텐츠 지원의 일환으로 게임 출시를 지원했다.



지난해 ‘MWU 코리아 어워즈’에 출품됐던 콘텐츠 중 기술력, 창의성, 오락성, 시장 출시 가능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모바일 게임 ‘캣트릭스(Catrix)’를 대상으로 선정, 콘텐츠 개발에 대한 컨설팅 및 출시, 흥행까지의 과정을 지원했다.


유니티는 캣트릭스 개발 과정에서 지속적인 최적화 및 기술과 그래픽 품질 개선 작업을 지원했으며, 출시 이후에도 보상형 광고 플랫폼 ‘유니티 애즈(Unity Ads)’와 전세계 스토어로의 콘텐츠 출시를 돕는 플랫폼 서비스 ‘UDP(Unity Distribution Portal)’ 등을 활용해 캣트릭스의 성공을 지원할 계획이다.


■ 콘진원, ‘2020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147억 원 투입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 11일 ‘2020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공고하고, 17일 콘진원 유튜브 채널 실시간 방송을 통해 이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올해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은 국내 게임 시장 활성화와 글로벌 진출 게임콘텐츠 육성을 목적으로 ▲기능성 ▲차세대 ▲첨단융복합 ▲실감형 총 4개 부문 147억 원 규모로 마련되었으며 가상현실 게임 시장 확대를 위한 실감형 부문을 신설하고 17일 14시 유튜브 생중계로 사업설명회를 진행, 26일 14시까지 e나라도움 통해 사업 신청을 받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콘진원 누리집 및 e나라도움 참조.


■ 올엠, 초액션 RPG<크리티카> 신규 레이드 ‘페루마고의 부활’ 전격 업데이트!


㈜올엠은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새로운 레이드 스테이지 ‘페루마고의 부활’과 신규 장비를 선보이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레이드 ‘페루마고의 부활’은 70레벨 이상, 전투력 1천만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으며  레이드 스테이지는 최대 8인까지 입장이 가능하고 신규 상위 장비인 ‘고대 신화 등급’ 장갑과 신발 그리고 액세서리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그 오브 레전드, ‘격전’ 게임 모드 정식 서비스 시작


라이엇 게임즈는 LoL의 신규 게임 모드인 ‘격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격전은 대회 형태로 진행되는 팀 토너먼트 방식의 게임 모드로 격전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5명이 팀을 구성해야 하며, 각 팀원은 개인/2인 또는 자유 랭크 게임에서 소환사의 협곡 랭크 배치를 완료해야 하고, 본인 명의 등록 계정으로 참여 가능하다.


경기는 오는 22일, 23일 양일간 경기 당일 오후 6시에 참여 확정 단계가 시작되며 하루 또는 이틀 모두 참가할 수 있다.


■ 아이언소스, ‘모바일 게임 산업 트렌드’ 주요 5가지 발표


아이언소스(ironSource)는 2020년 성공적인 모바일 비즈니스를 위한 주요 모바일 게임 산업 트렌드 5가지를 발표했다.



1.5G는 계속해서 클라우드 게임의 성장동력 될 것이다 / 2. 클라우드 게임은 게임 분야의 범위를 확장시킬 것이다 / 하드코어 게임 유저는 월정액 서비스 지불에 적극적이지만 그에 비해 캐주얼 게임 유저는 지불하는 비율이 적다 / 4. 하이퍼 캐주얼은 자체 장르로 자리 잡을 것이다 / 5. 게임 스튜디오는 광고 수익화와 마케팅 플랫폼을 연계하여 이익을 보게 될 것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참조.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