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12월 9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1,149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PC방 모바일게임 전용 런처 내 블루스택 입점기념 이벤트 진행


미디어웹이 제공하는 ‘PC방 모바일게임 런처’ 내 블루스택 앱플레이어가 신규 입점한다.



전국 약 2,000여개의 PC방 매장의 PC 바탕화면에 설치되어 있는 ‘PC방 모바일게임 런처’ 내 블루스택이 새롭게 입점, 이용자들은 국내 인기 모바일게임에 최적화된 블루스택 최신버전을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바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입점기념 이벤트로 PC방 매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은 바탕화면에 설치된 ‘모바일게임 런처’ 내 블루스택 아이콘을 클릭하여 블루스택으로 모바일게임을 플레이하고 인증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받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Team Liquid’, ‘2019 클래시 로얄 리그 월드 파이널’ 챔피언 등극


슈퍼셀은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자사의 모바일 e스포츠 대회인 ‘클래시 로얄 리그 월드 파이널(Clash Royale League World Finals)’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한국 시간으로 지난 8일(미국 현지시간 7일) LA에 위치한 ‘슈라인 오디토리엄 앤 엑스포 홀(Shrine Auditorium and Expo Hall)’ 경기장에서 개최한 클래시 로얄 리그 월드 파이널에서 북미/남미/유럽 통합 리그에 속한 북미의 ‘Team Liquid’가 중국의 ‘W.EDGM’을 상대로 3:1 승리를 거두며 챔피언 타이틀과 우승 상금 15만 달러(한화 약 1억 7,800만원)를 차지했다. 


■ 베스파 '킹스레이드' K-pop 만나 글로벌 확장 가속화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이번 프로모션 영상의 제목은 'Not a Dream'으로 현실의 어려움과 난관을 게임이라는 계기를 통해 극복해 나가는 컨셉으로 '킹스레이드'의 인기 캐릭터 '세실리아'와 월드 보스 '쟈나두스'가 등장한다.



또한, 'Not a Dream'의 사운드는 ‘킹스레이드’와 인연이 깊은 드림캐쳐의 ‘다미’를 비롯해 'Classmate 병민'과 'D1CE 우진영' 등 K-pop 아티스트들이 다수 참여, 공식 카페 및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월드 오브 탱크, 2019 커뮤니티 어워드 성료


워게이밍은  ‘월드 오브 탱크 2019 커뮤니티 어워드’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3대 3 RC 탱크 배틀, 펀치 탱크, 플라잉 디스크, 룰렛, 셔플보드 등 다양한 미니 게임 이벤트를 시작으로 최강의 월드 오브 탱크 지식왕을 뽑는 도전 탱크 골든벨 등 플레이어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를 통해 최신 그래픽 카드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됐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웹젠, 올해 성남지역 청소년 2천5백여명에 코딩이론과 구현과정 심화 교육 펼쳐


웹젠은 사회공헌 활동 '청소년 코딩공작소 with 웹젠'과 '토닥토닥 마음교실' 프로그램으로 올해(2019년) 2,522명의 청소년에게 코딩교육과 심리치료를 제공했다.



아두이노와 파이썬 등을 이용한 기본적인 코딩교육부터 학습한 내용을 응용하는 메이커 프로젝트 실행까지 청소년들이 동아리를 만들어 스스로 전개하는 참여형 수업과 사회적 배려 청소년을 위한 방과후 아카데미에서는 기존의 통합 교육을 학년별 수준에 맞춘 방식으로 확대해 학년별 심화 교육을 진행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 “역대급 ‘꿀잼’ 올스타전 즐겁게 마무리!” 2019 LoL 올스타전 성황리 종료


라이엇 게임즈는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이하 올스타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19 올스타전은 12월 6일부터 8일까지(한국 시각 기준) 3일 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되어 한국의 ‘페이커’ 이상혁, ‘클리드’ 김태민, ‘피넛’ 한왕호 선수를 비롯해 전세계에서 모인 유명 선수들과 함께 LoL 크리에이터, 개인 방송 스트리머 등 리그 파트너들이 참가했다.


32인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자존심 대결인 1대 1 토너먼트에서는 ‘브위포’ 가브리엘 라우 선수가 당당히 우승을 차지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