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11월 29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911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브라운더스트, 겨울 맞이 ‘윈터 원더랜드’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는 내년 2월 6일까지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매일 레드 슬라임, 고급 계약서, 말발굽을 받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와 주사위를 굴려 전설계약서, 다이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아이스 마블’ 도 12월 26일까지 함께 진행되며 12월 5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베스파, 3Q실적발표…신작 글로벌 출시에 집중


베스파는 실적발표를 통해 3분기 누적(연결기준)으로 매출액 731억원,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103억원, -83억원을 기록, 전년대비 두 배 이상 늘어난 신작 개발인력에 대한 인건비가 주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자회사 코쿤게임즈의 전략 MMO 장르 ‘Immortals : Endless Warfare(이하 임모탈즈)’는 현재 순조롭게 유럽 및 동남아 지역의 소프트 런칭을 진행중으로 베스파는 내년 상반기부터 디펜스 RPG, 전략 MMO, 방치형 캐주얼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 “한국은 페이커, 클리드, 피넛 선수 출전 확정!” 2019 LoL 올스타전, 참가 선수와 일정 등 상세 계획 공개


라이엇 게임즈는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이하 올스타전)’의 참가 선수와 경기별 일정 등 상세 계획을 공개했다.



2019 올스타전은 12월 6일부터 8일까지(이하 모두 한국 시각 기준) 3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전세계 유명 선수들과 LoL 크리에이터, 개인 방송 스트리머 등의 리그 파트너가 함께 참가해 이벤트성 위주의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 ‘클리드’ 김태민 선수가 참가를 확정지었으며 라이엇 게임즈 초청 선수로는 ‘피넛’ 한왕호 선수가 선정돼 한국에서는 총 3명의 선수가 올스타전에 참가한다.


■ 페이퍼게임즈, ‘러브앤프로듀서’에서 ‘흐르는 세월’ 이벤트 실시


페이퍼게임즈는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 (Love&Producer)’에서 ‘흐르는 세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2월 8일까지 소원나무에서 루비나 루비소원권을 구매 시 이벤트 특별 운명 또는 축음기 코인을 받아 교환 상점에서 특별 운명으로 교환해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루비소원권 1개를 지급, 최대 10개의 루비소원권을 획득하고 휴대폰, 핫이슈에서 ‘흐르는 세월’ 핫이슈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한국어 지원 Nintendo Switch™ 『드래곤 퀘스트 I, II, III』 패키지판 11월 29일 국내 정식발매


게임피아㈜는 Maxsoft와 협력하여, SQUARE ENIX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한 RPG 게임 『드래곤 퀘스트 I, II, III』 Nintendo Switch™판 패키지 제품을 11월 29일 국내에 정식 발매했다.



『드래곤 퀘스트 I, II, III』는 과거 RPG를 대표하였던 전설적인 타이틀에 해당하는 『드래곤 퀘스트』, 『드래곤 퀘스트 II: 악령의 신들』, 『드래곤 퀘스트 III: 전설의 시작』 세 가지 작품을 하나로 묶은 작품으로 Nintendo Switch™ 콘솔의 조작법을 따라 간편하고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한국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피아(주) 블로그 참조.


■ “쿠나이” 한국어판 발매 결정


인트라게임즈는 터틀블레이즈가 개발하고 아케이드 크루(The Arcade Crew)가 퍼블리싱하는 Nintendo Switch™, Steam®용 닌자 메트로이드바니아 게임 “쿠나이(KUNAI)”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쿠나이”는 고대 전사의 영혼이 주입된 전투 로봇 ‘태비(Tabby)’의 존재 이유를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게임으로 . 클래식 게임을 연상케 하는 개성적인 픽셀아트로 표현된 아름다운 오픈월드를 탐험하며 닌자들이 애용하던 무기 및 장비를 사용해 빠른 속도로 적들을 농락하는 상쾌한 액션이 특징적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