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11월 18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466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미호요, ‘지스타 2019’ 부스 1만여명 운집하며 성황리 종료


미호요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 부스에 1만여명이 몰리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지스타 2019’ 미호요 부스에는 한국에서 최초로 신작 ‘원신’을 PC와 모바일 등 멀티플랫폼으로 공개하고 퀴즈 이벤트, 미니 게임 이벤트, 붕괴3rd 토너먼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메인 무대에서 진행했으며 공식 굿즈존 판매된 ‘검은장미 피규어’, ‘타이탄 기갑 프라모델’ 등 신규 굿즈는 완판되는 등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치의 율자’, ‘창기사 월혼’, ‘야에 사쿠라 치파오’, ‘테레사 신은송가’ 등 ‘붕괴3rd’의 인기 캐릭터 코스프레가 진행된 포토존에는 사진을 찍기 위한 관람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 웹젠 ‘R2’, 새로운 시작에 대비하라! ‘오픈 리부트 서버’ 게임 캐릭터명 선점 신청 시작


웹젠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을 진행하기 앞서 '캐릭터명 선점 신청'을 시작했다.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캐릭터명 선점 신청'은 11월 14일(목) 20시부터 11월 25일(월) 00시까지 10일간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R2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캐릭터명 선점을 신청한 회원은 캐릭터 생성 절차를 생략 후 사전에 선점한 캐릭터명으로 생성된 캐릭터로 바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단, '캐릭터명 선점 신청'은 계정 당 1회, 캐릭터 1기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후에는 캐릭터명 수정이 불가능하고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지스타 2019 본격 리얼타임 전투 카드게임 ‘TEPPEN G-Star Cup 2019’ 개최


종합 격투기 모바일 카드배틀게임 ‘TEPPEN’이 지스타 2019 시연존에서 실시간 카드배틀대회 ‘TEPPEN G-Star Cup 2019’를 개최했다.



이 중에 최종 4명은 메인 스테이지에서 4강 및 결승 경기가 진행되어 대회 우승자와 준우승자에게는 각각 100만원과 2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으며 이외에도 ‘카프라를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해 카프라와 카드배틀을 펼쳐 승리한 참가자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S4 '쉔무 III’ 아시아 버전, 11월 19일 발매


“쉔무” 시리즈의 3번째 작품 “쉔무 III” PS4버전이 19일 공식 발매, 스탠더드와 디럭스 에디션으로 스탠다드 에디션은 70,000원, 디럭스 에디션은 8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쉔무 III”의 어떤 디지털 버전을 구매하든 사전구매한 모든 유저는 현무 복싱 복장, ‘파이어 풋’(Fire Foot) 고급 기능 두루마리, “쉔무 III” PS4 테마, “쉔무 III” PS4 아바타 세트와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베이징덕 10마리, 쿠폰 25매, 5,000 게임 토큰이 들어있는 ‘베이징 포스 스타터 팩’을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월드 오브 탱크, 2019 커뮤니티 어워드 개최


워게이밍은 월드 오브 탱크 플레이어 80명을 초청, 오는 12월 7일 한강 세빛섬 서래나루 마리나파크에서 ‘2019 월드 오브 탱크 커뮤니티 어워드’를 개최한다.



월드 오브 탱크 커뮤니티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최고의 성적을 기록한 플레이어를 시상하고 함께 축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올 해는 각 부문별 최고의 성적을 기록한 전차장은 물론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한 전차장도 시상할 예정이며 연말 파티를 겸해 진행되는 만큼 플레이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오는 2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친구 동반 신청 가능)을 받고 무작위로 80명을 추첨해 26일 발표할 계획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YOSTAR, <명일방주> 마지막 진영까지 최종 공개…사전예약 임박!


YOSTAR는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로도스 아일랜드’ 진영을 공개하고 국내 사전예약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티징 페이지를 통해 세계관이 담긴 진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왔으며 지난 9월 ‘쉐라그’를 시작으로 15일 ‘로도스 아일랜드’까지 총 7개 진영을 모두 오픈, 가장 마지막으로 소개된 ‘로도스 아일랜드’의 정확한 명칭은 ‘로도스 아일랜드 제약회사’로 각 국가 및 단체, 개인 감염자용 치료 방안 연구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실제로는 비밀리에 감염자 문제를 전문적으로 처리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IGG, ‘지스타 2019’ BTC 부스 행사 성료!


IGG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게임 쇼 ‘지스타 2019’의 BTC 부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대표 타이틀인 ‘로드모바일’과 국내 최초로 공개한 신작 모바일게임 ‘갤럭시 모바일’ 체험존에는 게임을 시연해보기 위한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으며 크리에이터 ‘동네형 박성주’, ‘솔빈’, ‘왈도쿤’과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으로 현장에 방문한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고 얼리버드 이벤트, 부스 스탬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캡콤 캐릭터들이 모인 ‘TEPPEN’, ‘지스타 2019’에서 관심 집중


다양한 캐릭터들을 활용한 카드배틀게임 ‘TEPPEN’의 ‘지스타 2019’ 시연존이 방문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TEPPEN’은 다양한 게임 속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턴제 방식의 종합 격투기, 모바일 카드배틀게임으로 ‘TEPPEN’은 지스타 기간 동안 시연존을 운영하며 게임 체험 기회를 제공했으며 ‘TEPPEN G-Star Cup 2019’와 ‘카프라를 이겨라’ 이벤트도 실시했다.


■ 슈퍼셀, ‘브롤스타즈’ 내세워 ‘지스타 2019’ 관람객 사로잡아


슈퍼셀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내 최대 게임박람회 ‘지스타 2019’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브롤스타즈’를 중심으로 유저에게 게임을 보는 재미와 직접 즐기는 경험을 모두 제공했다. 



슈퍼셀은 제 1회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에 이어, 예고한 ‘2020 브롤스타즈 월드 챔피언십’ 등의 e스포츠 대회를 통해 유저들이 게임을 직접 즐길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제공하며 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민하겠다는 입장이다. 


■ 한국어 지원 PlayStation®4 / XBOX ONE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11월 15일 패키지 제품 국내 정식발매


게임피아㈜는 EA, Respawn Entertainmen,  Lucasfilm과 협력하여 개발한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PlayStation®4 / XBOX ONE 버전 패키지 제품을 정식 발매했다.(한국어 지원 예정)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에서 플레이어는 제국에 의해 시행된 오더 66으로 제다이들이 숙청된 이후 살아남아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는 전 파다완 칼 케스티스가 되어 여정을 떠나게 되며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로한M’원스토어 하반기 TOP 게임상 수상


㈜플레이위드는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원스토어에서 하반기 TOP 게임상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로한M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로한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6월 정식 출시되어 온라인 게임 로한의 PVP와 관련된 ‘살생부’ 시스템, ‘공성전’, ‘타운공방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펄어비스, 인텔과 기술 협업 MOU 체결


펄어비스가 인텔과 기술 협업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14일 지스타에서 체결했다. 



펄어비스와 인텔은 신작과 '검은사막'을 대상으로 한 최신 CPU 및 그래픽 엔진이 탑재된 PC에서 최적 최상의 게임 환경을 만드는데 협업하기로 하고 양사는 공동 연구·기술 협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산업 발전을 위해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