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11월 15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419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미호요, ‘붕괴3rd’ 제레.발레리 S급 전투 슈트 '피안쌍생' 업데이트!


미호요는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에서 표면 인격과 내면 인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캐릭터 제레·발레리의 첫 번째 S급 전투 슈트 ‘피안쌍생’을 추가하고 새로운 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



‘피안쌍생’은 15일 12시부터 12월 6일 12시 기간 확장 보급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메인 스토리 13장 ‘기나긴 밤하늘’이 새롭게 열릴 예정으로 ‘발키리·해청’ 캐릭터의 증폭 코어 슈트 ‘안개성의 해청’이 공개되어 메인 스토리 13장을 오픈하면 해청의 증폭 코어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슈퍼플래닛,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서 주목


슈퍼플래닛은 14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9’에서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과 미공개 신작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을 최초로 선보인다.



지스타 2019의 슈퍼플래닛 부스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로 현장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인증,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의 사전예약 등에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과 게임 굿즈를 증정한다.


■ Nintendo Switch™ 한국어 지원 『드래곤 퀘스트 I, II, III』 11월 18일 선주문 판매 시작


게임피아㈜는 Maxsoft와 협력하여, SQUARE ENIX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한 RPG 게임 『드래곤 퀘스트 I, II, III』 Nintendo Switch™판 패키지 제품 선주문 판매를 11월 18일부터 시작한다. (한국어 지원 예정)



『드래곤 퀘스트 I, II, III』는 과거 RPG를 대표하였던 전설적인 타이틀에 해당하는 『드래곤 퀘스트』, 『드래곤 퀘스트 II: 악령의 신들』, 『드래곤 퀘스트 III: 전설의 시작』 세 가지 작품을 하나로 묶은 작품으로 Nintendo Switch™ 콘솔의 조작법을 따라 간편하고 쉽게 조작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원작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드래곤 퀘스트 I, II, III』 Nintendo Switch 버전의 선주문 판매는 11월 18일부터 11월 2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2019 찾아가는 게임문화교실, 인플루언스 특강 성황리 마무리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게임리터러시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한 ‘2019 찾아가는 게임문화교실 인플루언스 특강’이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게임 인플루언스 특강' 행사는 소외 지역 및 계층의 기회격차 해소 및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함양하기 위하여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9월부터 11월 초까지 전국 7개 초Ÿ중학교에서 소외계층 청소년 204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실제 소외 지역에 찾아가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게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함양하며, 지역 및 계층 격차를 줄이는데 크게 도움이 되었다고 호평받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락스타 게임즈, PC용 ‘레드 데드 리뎀션2’ 업데이트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리뎀션2(RED DEAD REDEMPTION2)’의 PC버전 실행에 영향을 주는 그래픽 드라이버와 특정 CPU 간의 결합 문제를 확인하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PC 버전 팬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이번 주부터 레드 데드 리뎀션2 PC 버전을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프리에토 판초와 여러 가지 식료품 탄약을 포함한 무료 관리 패키지를 선물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 참조.


■ AppLovin, 지스타 2019에서 Café AppLovin 열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들을 포괄적으로 지원하는 기술을 구축한 모바일 게임 플랫폼 기업 AppLovin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G-STAR 2019)’에서 11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Café AppLovin을 열었다. 



이날 이진석 AppLovin 한국 사업 개발실장은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인앱 비딩 솔루션 MAX를 소개하고 성공적인 앱 마케팅을 보여주는 성공사례에 대해 발표했다.


■ 지스타 2019 ‘TEPPEN’ 시연 관객들로 북적


모바일로 즐기는 카드 대전 게임 ‘TEPPEN’ 시연존이 지스타 2019를 찾은 많은 관람객으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TEPPEN’은 종합 격투기, 모바일 카드배틀게임으로 △‘스트리트파이터’의 류, 춘리 △‘몬스터헌터’의 리오레우스, 네르기간테 △‘록맨 X’의 X △‘다크스토커즈’의 모리건 △‘데빌메이크라이’의 단테 △‘바이오하자드’의 알버트 웨스커 등 캡콤의 인기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한다.


시연존에서는 배틀에 승리하면 승리 기록 카드에 별 모양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3개의 도장을 모으면 본선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16일과 17일에 펼쳐질 카드배틀대회 ‘TEPPEN G-Star Cup 2019’ 예선을 병행한 운영으로 TEPPEN의 시연존에는 많은 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 『무쌍OROCHI3 Ultimate』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최신 프로모션 영상 공개!


㈜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액션 게임 『무쌍OROCHI3 Ultimate』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최신 정보를 공개했으며 수수께끼에 둘러싸여 있던 또 한 명의 신격화 캐릭터로 새로운 캐릭터인 '양전'은 다른 캐릭터와는 달리 「팔찌」를 사용하지 않고 스스로의 힘으로 신의 모습으로 변할 수 있고 이번 작품에서 추가된 『무쌍OROCHI3』 세계의 진실에 다가가는 수수께끼의 장면의 컷이나 파고들기 요소의 상세 내용에 대해서 공개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