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10월 16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369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로한, 할로윈 정기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할 수 있다.할로윈 이벤트 진행


㈜플레이위드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온라인게임(MMORPG) ‘로한 (Rohan)’이 할로윈을 맞이해 한정 퀘스트, 보상 이벤트 아이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한의 할로윈 한정 퀘스트는 파블로의 생명수, 할로윈 이벤트, 불타는 화염 유령마의 영혼,할로윈 타이틀1,2,3 단계의 총 6가지 한정 퀘스트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한정 퀘스트에서는 모든 로한 대륙에서 드랍되는 할로윈의 정기를 모아 진행할 수 있으며, 파블로의 생명수, 화염의 유령마, 할로윈 특별 타이틀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역사 속 위인들의 DNA를 복원한 소녀들의 이야기! 썸에이지, 수집형 모바일게임 ‘진화소녀’ 서비스 초읽기!


㈜썸에이지는 오는 22일부터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수집형 RPG ‘진화소녀’의 사전 체험형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에 돌입할 예정이다.



좀비 사태 발발로 멸망한 세계를 구하기 위해 역사 속 위인들의 DNA를 복원해나간다는 신선한 스토리 라인이 돋보이는 '진화소녀'는 게임 내에서 ‘클레오파트라’, ‘아인슈타인’, ‘반고흐’ 등 유명한 위인들의 DNA로 탄생한 소녀 전사들을 만나 교류할 수 있으며 함께 인류 멸망을 막기 위한 모험이 펼쳐진다.


로그라이크 시스템을 도입해 매 전투마다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며, 전투 시스템 역시 모든 게이머가 친숙하게 느끼는 캐주얼적인 퍼즐 요소도 가미됐다.


■ YOSTAR, 화제작 <명일방주> 티징 페이지 통해 추가 진영 공개!


YOSTAR는 하이퍼그리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 티징 페이지를 통해 추가 진영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진영은 캐릭터 ‘웨이옌우’가 집권하고 있는 이동도시 ‘용문’이며, 용문의 핵심 캐릭터 ’첸’, ‘호시구마’의 소개는 물론, 캐스팅 된 유명 성우들이 함께 소개되었으며 국내 출시 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지난 9월 16일부터 10일 간격으로 쉐라그, 우르수스, 블랙스틸 등 게임 내 진영 스토리와 세계관이 담긴 영상들을 공개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징 페이지, 네이버 공식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 인기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 ‘초월’ 레벨 신규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초월’ 레벨 업데이트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초월’ 레벨은 60레벨 달성 후 추가로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초월’ 레벨을 올리면 동일 계정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때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탑’을 등반하는 형태의 던전인 ‘시련의 폭풍’ 콘텐츠를 30층까지 추가 오픈해 높은 층을 올라갈수록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시련의 폭풍’에서는 이번 고난도 단계 층 오픈을 통해 더욱 풍성한 경험치와 보상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참조.


■ 와일드스톤, 전세계 5,000만이 선택한 어른들의 MMORPG ‘멸신’ 사전예약 실시


와일드스톤은 PC 온라인게임 <멸신> 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멸신>은 모든 장비/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백화점 형태의 거래소, 전장 전체에서 자유 사냥이 가능한 PK, 길드원과 함께 펼치는 대규모 공성전 등 기존 웹게임에서 볼 수 없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는 원보함, 신괴패, 초급보물지도, 레벨단, 룬조각 등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0% 받고, 문화상품권 지급 경품에 자동 응모되는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카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암영’ 및 레이드 던전 ‘철의 방주’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는 PC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각성 계열 ‘암영’과 최상위 레이드 던전 ‘철의 방주’를 업데이트했다.



‘암영’은 ‘독영’과 ‘무영’에 이은 세 번째 계열이자 블소 ‘암살자’ 직업의 신규 각성 계열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린’ 종족으로 ‘암살자’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추가했으며 신규 최상위 레이드 던전(Raid Dungeon) ‘철의 방주’를 통해 이용자는 첫 번째 보스 ‘자포자기’와 두 번째 보스 ‘아두’를 공략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아이온, ‘Dead or Alive’ 등 신규 이벤트 4종 실시


㈜엔씨소프트는 MMORPG ‘아이온’에서 할로윈 데이 기념 이벤트인 ‘Dead or Alive’와 PC방 접속 시간별(일일/누적) 보상을 지급하는 ‘기분 좋은 PC방’ 이벤트 등 새로운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비밀의 장소’로 이동 후 레이드(Raid) 2종(종족별/경쟁형)에 참여해 ‘죽음의 안식 모션카드’, ‘반짝이는 키나 상자’, ‘완벽한 단서 수첩’ 등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매일 2회(천족 12시, 19시/마족 13시, 18시) ‘잠잠한 비밀 통로’ 진입 후 NPC ‘헌터’를 만나 할로윈 몬스터를 공략하는 종족별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고 이용자(76레벨 이상)는 원하는 스타(낭랑 구미호, 속삭이는 여인 중 택1)의 일일/누적 미션을 완수해 아이템을 받는 ‘반짝반짝 데바의 스타’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월드 오브 탱크', 광원 추적 기술 적용한 enCore RT 데모 앱 선보여


워게이밍은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enCore RT 데모 앱을 선보인다.



지난해 3월 월드 오브 탱크 1.0 업데이트를 통해 Core 엔진을 도입, 월드 오브 탱크의 시각적 요소를 크게 발전시킨 바 있으며 1.4 업데이트에서는 인텔과 공동으로 개발한 동시 렌더링 지원 기술을 적용했고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이번 1.6 업데이트에서는 Core 엔진에 매우 사실적인 실시간 광원 추적 기술을 적용시킨 enCore RT를 선보이게 됐다. 


광원 추적 그림자 기술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이전에는 사용할 수 없었던 부드러운 고품질 그림자가 물리적으로 구현되며 enCore RT 웹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체험해볼 수 있다.


■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도주 중인 방화범이자 살인범 ‘세실 C. 터커’ 공개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 세실 C. 터커는 생 드니 빈민가의 집들을 불태운 혐의로 방화범이자 살인범인 새로운 전설의 현상수배범 ‘세실 C. 터커’를 공개했다.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이 있는 플레이어는 가까운 현상 수배 게시판을 방문해 전설의 현상수배범 임무를 시작해 완료하고 나면 난이도가 오른 임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이번 주 레드 데드 온라인을 플레이하면 추적용 화살 5개, 강력 포식 및 초식 동물 미끼 5개, 수집 가치가 있는 동전 3개 등 직업 전용 보상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 참조.


■ ‘라테일’, 가을 대규모 ‘괴물나무 산’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는 액션 RPG ‘라테일’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괴물나무 산’을 진행하고 자연의 축복이 가득한 신규 필드 ‘괴물나무 산’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다룬 신규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신규 보스 몬스터 ‘아르보룸’이 등장하는 4인 인스턴스 던전 ‘괴물나무 숲 골짜기’을 공개하고, ‘벨키아 왕국군’과 위대한 왕 ‘레툼’이 잠든 묘지를 콘셉트로 한 4인 인스턴스 던전 ‘전사들의 쉼터’를 선보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 참조.


■ 다크에덴, 할로윈 기념 살육의 장이 열린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할로윈을 맞이하여 10월 16일부터 10월 30일까지 특정 지역 (준저 터널, 리피니움 광산)에서 몬스터 사냥 시 ‘할로윈 초대장 조각’을 얻어 통해서 ‘몬스터 소환서’를 통해 사파이어 스컬 스톤, 고대의 두루마리 외 종족 별 최강 장비 (슬레이어 – 블루 데이터 리시버 / 뱀파이어 – 뱃 쉐이프 크레스트 / 아우스터즈 – 카리사스의 페이샤)를 얻을 수 있을 할로윈 이벤트를 시작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대전 e스포츠상설경기장 활성화를 위한 공동 업무협약 체결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2020년 하반기 개관 예정인 대전e스포츠 상설경기장의 운영활성화를 위하여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김영만), 대전e스포츠협회(회장 김덕건)와 공동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4개 기관 공동업무협약은 대전 e스포츠경기장 개관을 계기로 지역 e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e스포츠 대회운영, e스포츠 연계 콘텐츠 발굴 및 지원,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교육프로그램 운영, e스포츠 전문인재 육성을 위한 e스포츠 전문아카데미 운영 등 지역 e스포츠산업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공동 사업을 발굴하고 협력을 도모하고자 추진되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