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10월 15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236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모바일 전략슈팅게임 포트리스M, 1주년 기념 오프라인 대회 개최


에이프로젠게임즈는 모바일 전략슈팅게임 '포트리스M'의 1주년을 기념하여 ‘포트리스M 1주년 오프라인 대회’를 개최한다.



포트리스M 1주년 오프라인 대회는 지난 9월 16일(월)부터 10월 13일(일)까지 약 한달간 성황리에 예선을 종료, 포트리스M 1주년 당일인 10월 19일(토)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방청 유저는 포트리스M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추첨 및 초대되며 방청객 전원에게는 포트리스M 스포츠 타올과 3만원 상당의 포트리스M 쿠폰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참조.


■ 리니지2M, 오늘 낮 12시부터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


㈜엔씨소프트는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사전 캐릭터 생성을 오늘(15일) 낮 12시에 시작한다.



사전 캐릭터 생성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자는 리니지2M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의 종족과 클래스(Class, 직업), 캐릭터명을 만들 수 있으며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서버는 총 100개로 캐릭터를 만든 이용자들은 혈맹도 결성할 수 있고 게임 출시 전에 모인 혈맹원 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는 이용자, 커뮤니티에 혈맹 홍보 글을 게시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과 ‘구글 기프트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타이슨, 모바일 게임 전문 데이터 분석 솔루션 ‘TKO’ 리뉴얼 런칭!


타이슨은 모바일 게임 전문 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TKO’를 리뉴얼했다.



‘TKO’는 멀티채널에서 발생한 다종간 데이터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분석 및 리포팅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전문 데이터 분석 솔루션으로 존 BI(Business Intelligence) 솔루션에서 제공하지 못했던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분석법을 제시해 왔으며 이번 리뉴얼에서는 보다 고도화된 ‘커스텀 대시보드’ 기능은 다양한 분석법을 통해 도출된 리포트를 사용자의 편의성에 맞춘 커스텀 대시보드로 구성할 수 있어 구성된 커스텀 대시보드를 특정 계정을 지정하여 전달할 수 있는 등 ‘높은 확장성’을 자랑하고 있다.


■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카카오게임즈는 엔드림과 조이시티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으로 이벤트에 대한 사전 예약은 27일(일)까지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캐릭터인 ‘흑태자’를 즉시 소환할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 ‘흑태자’의 능력을 극대화 시키는 ‘6성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참조.


■ 플레로게임즈, 어비스리움 후속작 ‘어비스리움 폴’ 사전등록 시작


플레로게임즈는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의 차기작 ‘어비스리움 폴’ (ABYSSRIUM POLE)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금일(15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어비스리움’의 계보를 잇는 ‘어비스리움 폴’은 전작과 동일한 장르로 심해에서 극지방(POLE)으로 주 무대를 옮겨 대자연과의 교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며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참조.


■ 이유게임, 요괴와 함께 하는 모바일 MMORPG '봉인의서' 정식 출시


이유게임은 모바일 MMORPG '봉인의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봉인의서’는 방대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오랜 시간이 흘러 신력이 손상된 아마테라스를 뒤로 한 채 반란에 실패해 마신으로 전락한 이자나미에게 맞서는 주인공들의 모험을 담아낸 모바일 MMORPG으로 무혼을 사용해 무한 성장이 가능한 무녀와 총 31종으로 구성된 어혼을 활용한 덱 배치 구상, 그리고 능력치 향상을 할 수 있는 덱빌딩 시스템 등 전략적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배틀슈트 컬렉션 RPG ‘세인트 세이야 : 각성’ 국내 정식 출시!


유주게임즈코리아는 텐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은 애니메이션 ‘세인트 세이야’를 기반으로 한 턴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충실히 구현, 별자리의 흥미진진한 설정과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슈트 컨셉은 수집 욕구를 강하게 자극할 뿐만 아니라 30~40대 팬들의 동심(童心)을 매료시킨다.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오는 11월 4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더랜드 3, 시리즈 10주년 세 번째 콘텐츠 ‘쇼 미 더 이리듐’ 공개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보더랜드 3에서 시리즈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세 번째 신규 콘텐츠 ‘쇼 미 더 이리듐’을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일반 적을 처치하면 이리듐을 추가로 얻을 수 있고 메이헴 모드에서 얻을 수 있는 이리듐 보상이 증가,  목시의 볼트 라인 슬롯머신을 이용할 때 이리듐 비용이 감소, 생츄어리 3호 화물실에 있는 미치광이 얼이 파는 모든 장식 및 특별 아이템이 할인된다.


쇼 미 더 이리듐은 국내 시간 기준 10월 16일 오전 7시에 시작되어 22일 오후 4시에 종료되며, 콘텐츠와 전리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어 지원 PlayStation®4 / XBOX ONE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10월 16일 예약판매 시작


게임피아㈜는 EA와 협력하여, Respawn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PlayStation®4 / XBOX ONE 버전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를 10월 16일부터 시작한다. (한국어 지원)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은 많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를 배경으로 제작된 3인칭 액션 어드벤처 신작으로 플레이어는 파다완 칼 케스티스가 되어 제다이 오더의 재건을 위해 포스를 이용하고 광선검 전투의 달인이 되어, 제국의 무자비한 요원들에 맞서서 살아남아야 한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 참조.


■ 이제이엔(EJN), 게이머와 함께하는 자선 프로모션 '배틀런 2019' 진행


‘트윕(Twip)’, ‘트게더’와 이스포츠 플랫폼 ‘배틀독'을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이제이엔은 게이머와 함께하는 자선 프로모션 ‘배틀런 2019’ 참가 접수를 10월 1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트게더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한다.



‘배틀런 2019’는 이제이엔이 주최하는 ‘기부 이벤트’로써 제한된 시간 내에 게임을 빠르게 클리어하는 스피드런 방식으로 최단시간내에 게임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얼마나 빠르게 게임을 클리어 하느냐가 관건이며 이번 ‘배틀런 2019’는 10월 1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게이머 및 스트리머의 접수를 시작으로 선발된 인원이 12월 16일부터 72시간 동안 불가능할 것 같은 도전을 한다.


■ 거부할 수 없는 합체의 시작! 썸에이지, ‘FOS’ 사전예약 및 CBT 실시!


㈜썸에이지는 신작 모바일게임 ‘FOS(포스)’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FOS'는 인류가 멸망한 미래에 가까스로 생존한 게이머들이 마왕을 상대로 최후의 전쟁을 준비하는 SF 3D MMORPG로 전투력 상승과 더불어 스킬 활성화가 가능한 캐릭터는 물론, 펫과 합체하는 신개념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유저들은 레이저 무기를 활용한 ‘쉐도우’, 양손 대검을 사용하는 ‘버서커’, 총 잡이 ‘거너’ 등 총 3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14일부터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CBT를 실시 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또는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와 원스토어 베타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니지2M, 2시간만에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 100개 마감-추가 증설 진행


㈜엔씨소프트는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사전 캐릭터 생성이 마감됐다고 밝혔다.



각 서버별로 수용 인원을 확대해, 오늘(15일) 오후 3시부터 사전 캐릭터 생성을 다시 시작해 아직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들도 캐릭터의 종족과 클래스(Class, 직업), 이름을 만들 수 있으며 캐릭터를 만든 이용자들은 혈맹도 결성해 게임 출시 전에 모인 혈맹원 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엔씨(NC), 차세대 게이밍 플랫폼 '퍼플' 모바일 앱 출시


㈜엔씨소프트는 차세대 게이밍 플랫폼 ‘퍼플(PURPLE)’의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엔씨(NC)는 퍼플을 통해 모바일과 PC를 넘나들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를 선보일 계획으로 퍼플은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완벽하게 구동한다. ▲PC 환경에 최적화된 그래픽 품질과 성능 ▲강화된 커뮤니티 시스템 ▲게임 플레이와 라이브 스트리밍의 결합 ▲강력한 보안 서비스 등이 특징이며, 기능들은 추후 단계별로 적용할 예정으로 PC 버전과 모바일 앱으로 준비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콘텐츠 '루나의 탑'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콘텐츠 ‘루나의 탑’과 캐릭터 ‘마츠리’를 업데이트했다.



‘루나의 탑’은 매월 일정 기간 동안 열리는 이벤트 콘텐츠로 탑 내 각 층에 출현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며 탑을 오르는 방식을 통해 이용자들은 위로 올라갈수록 강력해지는 ‘몬스터’를 사냥하며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2성 캐릭터 ‘마츠리’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NIGHTMARE)’에 소속된 견습 기사로 적을 교란시키는 재빠른 움직임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참조.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