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10월 14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356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소피아’ 성우에 토미나가 미나 캐스팅


이꼬르는 방치형 RPG ‘메탈슬러그 인피니티’의 주연급 캐릭터인 ‘소피아’의 음성에 성우 ‘토미나가 미나’를 캐스팅했다.



메탈슬러그 세계관에서 정규군 교관을 맡고 있는 ‘소피아’는 상황에 따라 때로는 엄격하게 때로는 친구 같이 병사들을 훈련 및 지도하는 엘리트 교관으로 캐릭터의 개성을 잘 살린 성우 ‘토미나가 미나’의 연기와 결합되어 본연의 매력을 한층 더 높였으며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는 10월 실시할 업데이트에서 신규 슬러그 2종과 할로윈 특집 병사 3종, ‘전술서 강화’와 같은 새로운 성장 시스템 등을 함께 추가하여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만의 무한 성장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 '게임의 가치를 재조명하다' 콘진원, 제5회 게임문화포럼 개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5회 게임문화포럼’이 오는 18일 14시부터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3층 카오스홀에서 열린다.



‘제5회 게임문화포럼’은 게임관련 학계·업계·일반인 등 200여 명이 자리한 가운데 ‘게임 &(그리고)’라는 테마로 게임 & 의학’, ‘게임 & 교육’, ‘게임 & e스포츠’ 등을 주제로, 게임과 연관성이 높은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대중들이 잘 인지하지 못했던 게임의 순기능과 선(善) 이용법을 새롭게 조명하고자 마련됐다. 


게임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온오프믹스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페이퍼게임즈, 러브앤프로듀서 빗속의 비밀 이벤트 실시


페이퍼게임즈는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 (Love&Producer)’에서 연시호와의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4일 오전 5시부터 20일까지 서월 거리를 탐색하면 단계에 따라 ‘거리의 비밀’ 스토리를 열어볼 수 있어 서월 거리를 탐색할 때 마다 골동품 동전을 비롯해 일정 확률로 개인 포인트와 ‘연시호·도미꽃’ 운명 조각, 인연, 마음의 수정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하며 개인 포인트 누적을 통해 서버의 포인트가 일정 단계에 오르면 골동품 동전을 추가로 획득, 모은 골동품 동전은 신비 상점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썸에이지, 슈팅 모바일게임 ‘하트인걸’ 2차 CBT 돌입


㈜썸에이지는 SF를 기반으로 한 3인칭 시점의 신작 모바일 슈팅 미소녀 학원물 게임 '하트인걸'의 2차 CBT를 시작한다.



전투와 함께 캐릭터 육성, 장비 수집의 재미 등 성취감을 자극하는 콘텐츠와 친구 시스템과 우편, 채팅, 길드 등 유저간의 단결력을 도모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이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테스트는 10월 21일까지 8일간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다운받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CBT에 참여하고 오는 21일까지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유저들에게는 캐릭터 뽑기 티켓, 장비 뽑기 티켓, 수업시간 카드 상자 등 아이템 쿠폰을 지급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