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10월 11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921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미디어웹, PC방 게이머 전용 ‘달빛조각사’ 특별아이템 무료 제공


미디어웹은 PC방 ‘모바일게임 런처’와 ‘피카플레이’를 통해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MMORPG 게임 ‘달빛조각사’ 특별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은 전국 PC방 바탕화면에 있는 ‘모바일게임 런처’의  사전예약/쿠폰존 영역을 통해 달빛조각사 전용 특별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제공받을 수 있고, 모바일게임 런처를 통해 녹스나 LD플레이어 등의 앱플레이어를 선택해 게임을 즉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특별아이템은 신속의 비약(중) X 3, 가속의 비약(중) X 3, 순간이동그림 X 10, 최상급 HP 물약 X 50, 최상급 MP 물약 X 50 등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2020년 3월까지 사용 가능)


■ “한국팀 3팀 출전하는 그룹 스테이지, 드디어 시작!” 2019 LoL 월드 챔피언십 그룹 스테이지 개막


라이엇 게임즈는 ‘2019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의 그룹 스테이지가 12일(이하 한국 시각 기준) 개막한다고 밝혔다.



2019 롤드컵은 유럽에서 진행되며 총 12개 팀이 그룹 스테이지 진출권을 둔 치열한 경쟁을 펼친 결과, 그룹 스테이지 진출팀은 한국의 ‘담원 게이밍’, 북미의 ‘클러치 게이밍’, 유럽의 ‘스플라이스’,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의 ‘홍콩 애티튜드’로 결정, 이번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에는 한국 팀이 최초로 출전했다.


그룹 스테이지 경기는 12일부터 21일까지 독일 베를린 ‘베르티 뮤직 홀(Verti Music Hall)’에서 진행된다.


■ 유주게임즈코리아, ‘세인트 세이야 : 각성’ 사전예약자 70만 명 돌파!


유주게임즈코리아는 텐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의 사전예약 시작 2주 만에 사전예약자 7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은 CG와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완벽하게 재현했으며, 다양한 별자리의 콘셉에 맞게 제작된 매력적인 성의, 공격 속도에 따라 진행되는 턴제 시스템과 캐릭터 고유의 스킬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는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2K, WWE 2K20의 새로운 마이커리어 모드 공개


2K는 이번 달 22일 출시 예정인 WWE 비디오 게임 시리즈 ‘WWE 2K20’의 마이커리어(MyCAREER) 모드에 관한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특히 사상 최초로 남성 캐릭터와 여성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을 진행하면서 팀을 결성해 혼성 태그 매치를 즐길 수도 있고 론다 로우지, 더 뉴데이, 베키 린치, 아담 콜, 벨베틴 드림, 아이코닉, 사모아 조 등 40명 이상의 슈퍼스타가 등장하며 이들의 목소리와 함께 생생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WWE 2K20는 2019년 10월 22일에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윈도우PC 버전으로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어느덧 2주년! 미호요, ‘붕괴3rd’ 정식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미호요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의 한국 정식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정밀 보급 카드 10장과 2주년 한정 메달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며 레벨 20이상부터 입장 가능한 ‘성 프레이야 카니발 축제’를 개최해 발키리·서약 전용 코스튬 ‘학원 탐정’, 이벤트 한정 성흔 ‘2주년·동심(상)’, 붕괴 결정, 수정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섀도우버스 이용자 모여라! VSG TV, '섀도우 프렌즈' 개최


액토즈소프트의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은 VSG TV를 통해 '섀도우 프렌즈'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섀도우 프렌즈'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랜파티로 첫 번째 행사를 오는 19일(토)에 진행하며, 11월에 두 번째 행사를 비롯해 지속적으로 ‘섀도우 프렌즈’를 열 계획으로 참가자 모집은 10일 오후 6시부터 오는 15일 오후 2시까지이며, 행사일 기준 만 12세 이상 한국 '섀도우버스' 이용자라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


접수 및 세부 사항은 ‘섀도우 프렌즈’ 공식 페이지 참조.


■ 조위 ‘익스트림스랜드 CS:GO 아시아오픈 2019’ 한국 대표 선발전 개최


벤큐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주최하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아시아 대회인 ‘조위 익스트림스랜드 CS:GO 아시아 오픈 2019(ZOWIE eXTREMESLAND CS:GO Asia Open 2019, 이하 EL2019)’로 가는 한국 대표 선발전을 개최한다.



한국, 중국, 호주, 일본 등 아시아 32개국에서 지역 예선을 거친 16개 팀이 참가하는 EL2019는 중국 상하이에서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승자 진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총 상금 규모는 10만 달러(미화 기준)다. 아시아오픈에 최종 1팀을 뽑는 한국 대표 선발전은 오는 10월 12일(토) 12:00에 시작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사이트 참조.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양대 마켓 인기 순위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달성!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가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달빛조각사’는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와 더불어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했으며, 누적 다운로드 수 역시 100만을 돌파 해 2019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양대 마켓 인기 순위 석권을 기념해 오늘 하루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재화인 ‘빨간나비’ 100개를 제공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소 토너먼트 월드 챔피언십’ 본선 현장관람 티켓 14일 오픈


㈜엔씨소프트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인텔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의 본선 티켓 예매를 오는 14일(월)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월드 챔피언십의 본선 경기를 20일(일) 오전 11시(1회차 경기)와 오후 3시(2회차 경기)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하며 본선 1~2회 현장관람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회당 총 100석의 관람석이 마련, 티켓 가격은 8,000원으로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본선 경기 관람객은 현장에서 ▲한정판 의상 ‘선인’과 머리장식 ‘신탁’ ▲응원주화(5개) 등 게임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핵 앤 슬래시 ‘패스 오브 엑자일', 크리에이터 초청 이용자 소통 라이브 방송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가 오는 10월 17일(목) 크리에이터 초청 이용자 소통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패스 오브 엑자일’의 새로운 리그 ‘메마름의 시대’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게임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되어 라이브 방송은 17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액토즈, '미르의 전설2 연장계약 무효확인 소송' 승소


액토즈소프트는 '미르의 전설2 SLA 연장계약 무효확인 등 청구의 소'에서 법원이 위메이드 측의 청구를 전부 기각했다고 밝혔다.



해당 소송은 지난 2017년 6월 액토즈소프트가 셩취 측과 체결한 '미르의 전설2' 중국 독점 라이선스계약(SLA)의 연장에 대해, 해당 계약이 무효라고 주장하며 위메이드 측이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기했으며 이에 대해 법원은 해당 계약에 대한 최종적인 갱신 권한은 액토즈소프트에 있다고 볼 수 있고, 계약 갱신 과정에서 위메이드 측의 의사를 존중해야 하지만 그 의사를 반드시 반영할 의무는 없다고 판단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