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10월 7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268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코쿤게임즈,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Immortals: Endless Warfar’ 공개


베스파는 코쿤게임즈의 신작 Immortals: Endless Warfare(이하 임모탈즈)을 공개했다. 



'임모탈즈'는 유저가 한 지역의 영주가 되어 자신의 도시를 발전시키고, 세계 여러 신화 속 신들을 소환해 육성하고, 이들의 도움으로 세력을 확장하며 여러 유저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며 보다 효율적인 성장을 할 수 있는 '혈맹'시스템과 '혈맹' 단위로 진행되는 100 vs 100의 대규모 전쟁, 보다 다양한 전략 플레이가 가능한 '난입'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임모탈즈'는 10월 말 영국과 캐나다, 호주,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유럽과 북미, 동남아 일대 5개 국가에서 소프트런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 엔씨(NC), 피버페스티벌 공식 음원 ‘피버뮤직’ 첫 공개 


㈜엔씨소프트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가 참가하고 e스포츠가 결합된 문화 축제 ‘FEVER FESTIVAL 2019(이하 피버페스티벌)’의 공식 음원 ‘피버뮤직’을 지난 5일 처음 공개했다. 



첫 번째 피버뮤직으로 윤상 감독이 프로듀싱하고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부른 댄스곡인 하성운의 ‘Dream of a Dream’을 발표하고 두 번째 피버뮤직에는 ‘용기’를 컨셉으로 정준일이 참여, 세 번째 피버뮤직에 참가하는 빈지노는 ‘열정’의 컨셉을 곡 전반에 담았으며 정준일과 빈지노의 음원은 10월 중 순차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뮤직 페스티벌은 10월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올팍축구장)에서 오후 5시부터 열릴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19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 성황리 종료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5일(토), 6일(일) 일산 킨텍스에서 양일간 개최된 ‘2019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에 관람객 2,500여 명이 몰리며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한국에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은 이용자들에게 신규 업데이트 내용 발표 및 게임 콘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는 행사로 행사 첫날에는 개회식과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개발자 토크, ‘FF14 DATA MAP’, 코스프레 콘테스트, 피아노 콘서트 순으로, 둘째 날에는 ‘더 피스트’ 챔피언십 결승, ‘빛의 성우: 창천편’, 현장 Q&A, 뮤직 콘서트, 폐회식 순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 웹젠 ‘R2’, 최고의 실력자는 누구인가! ‘R2Match 2019' 시작


웹젠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PVP 대회 'R2Match 2019'를 진행한다.



'R2Match 2019'는 5명이 한 팀이 되어 상대와 겨루는 토너먼트 형식의 PVP 경기로 1개의 팀은 5개의 클래스로 구성되어 모든 캐릭터는 동등한 조건의 장비를 착용해 오직 조작 능력과 팀의 협동에 따라 승패가 결정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스코플리 ‘스타트렉™ 플릿 커맨드’ 모바일 게임 국내 출시


기업 스코플리는 CBS 인터랙티브와 함께 국내시장에 맞게 현지화된 대규모 다중접속 실시간 전략 롤플레잉 게임인 스타트렉™ 플릿 커맨드(Star Trek™ Fleet Command) 를 출시한다. 



스타트렉™ 플릿 커맨드는 페이스북과 게임셔틀을 통해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10월 17일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할 예정으로 사전 등록자에게는 10월 14일과 16일 사이 200 라티넘(Latinum)과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캐릭터가 증정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참조.


■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2’ 11월 5일에 PC로 출시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리뎀션2(Red Dead Redemption 2)’를 11월 5일에 PC버전으로 출시한다.



레드 데드 리뎀션 시리즈 중 최초로 PC버전으로 출시되는 레드 데드 리뎀션2는 그래픽과 기술적인 요소들이 더욱 향상되며, 새로운 현상금 사냥 임무와 갱 은신처, 무기 등도 추가, 국내 시간 기준 10월 10일 오전 12시부터 22일까지 락스타 게임즈 런처를 통해 예약구매한 플레이어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 참조.


■ 인기 라이트 노벨 ‘데이트 어 라이브’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진출 시동


문워크 엔터테인먼트(Moonwalk Entertainment)는 인기 라이트 노벨 ‘데이트 어 라이브(Date a Live)’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을 국내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은 수수께끼의 존재 '정령’들과 만나고 사건을 겪는 라이트 노벨IP를 활용한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전장의 발큐리아 4’ 특별 전차 출시


워게이밍은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에 세가의 전략 RPG ‘전장의 발큐리아 4’ 특별 전차를 추가 출시했다.



전장의 발큐리아에서 Vulcan은 부대 이름인 아우스부르크로 더 잘 알려진 제국의 502 중전차 대대에서 복무했으며 불을 관장하는 로마의 신인 헤파이토스의 로마식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는 워헤머 40,000 혹은 그 외 예술적 감각을 지닌 환상적인 전차들의 특징을 갖고 있는 게임내 혼합 국가 연구계통도에 중전차로 추가된다.


신규 전차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8일까지 기존 출시된 ‘전장의 발큐리아’ 특별 전차들도 모두 플레이해볼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