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9월 19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300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게임인재단, 한국사 게임 활성화 프로젝트 2탄! 인디게임 <언폴디드> 개발 지원


(재)게임인재단은 (사)제주4·3범국민위원회와 함께 인디 게임 개발팀 COSDOTS(김회민, 정재령)의 한국사 기반 게임 ‘언폴디드(Unfolded)'의 개발 지원에 나서기로 하고 대전근현대사전시관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지원 작품으로 선정된 ‘언폴디드' 는 1947년 3월 1일 제주에서 일어난 4.3 사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포인트 앤 클릭 방식의 어드벤쳐 게임으로 현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언폴디드: 오래된 상처' 와 ‘언폴디드: 참극' 등 2편의 작품이 서비스 중에 있으며 제주4·3범국민위원회는 이처럼 총 3부작으로 기획된 ‘언폴디드'의 대미를 장식할 시리즈 3번째 작품의 게임 기획 및 개발에 필요한 역사적 사료 및 자문을 제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힘을 보탤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인재단 공식 페이스북 참조.


■ '로한M' 더욱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신규 던전 및 보스 몬스터 업데이트


㈜플레이위드는 모바일 MMORPG  ‘로한M’이 공식 카페를 통해 iOS 성인 버전 출시 예고와 함께 신규 필드 던전인 불의 신전, 보스 몬스터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던전인 불의 신전은 오픈 필드형 던전으로 이그니스 지역에서 입장이 가능하며 해당 던전 내 몬스터를 처치해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픈 이후 1주일간 로한M의 유료재화인 “루비”를 비롯한 파격적인 이벤트 보상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 된다.


이어 신규 던전 보스 몬스터인 불멸의 이그시르트가 매주 월,수,금요일 22시에 등장해 처치시 신규 전설 조합석과 전설 강화석, 전설 정령석을 획득 할 수 있는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Dreamcatcher x King`s Raid, 컬래버레이션 '레이드 오브 드림' 공개


베스파는 걸그룹 드림캐쳐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레이드 오브 드림(Raid of Dream)’의 지난 18일(수) 발매 기념 쇼케이스 현장에서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걸그룹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앨범 ‘레이드 오브 드림(Raid of Dream)’은 기획 단계부터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와 합작하에 만들어진 곡으로 구성되었으며, '킹스레이드 판데모니움'에서 느낄 수 있었던 암흑과 상실, 좌절과 분노 등의 다소 어두운 느낌을 K-POP으로 새롭게 해석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이다. 


특히, 타이틀 곡 데자부(Deja Vu)는 '끝없이 마주하는 괴로운 현실 속, 모든걸 포기해서라도 지키고 싶은 존재에 대한 약속'을 표현한 곡으로 '킹스레이드' 판데모니움의 메인 스토리를 담았다. 


■ '쉔무 III’ 아시아 버전, 오아시스 게임즈 통해 11월 19일 발매 예정


클래식 어드벤처 게임 “쉔무” 시리즈의 3번째 작품 “쉔무 III”가 11월 19일 공식 발매된다.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버전은 오아시스 게임즈(Oasis Games)가 유통을 맡았으며, 세가는 아시아 지역 패키지 버전 유통을 도울 예정으로 아시아 버전 “쉔무 III”의 디지털 패키지는 스탠더드와 디럭스 에디션이며 디럭스 에디션은 ‘료의 플라이트 재킷’(Ryo’s Flight Jacket) 게임 내 아이템과 시즌 패스를 포함한다. 


“쉔무 III”는 PS4와 PC 플랫폼으로 전 세계 게이머를 대상으로 11월 19일 발매된다고 확정한 바 있다.


■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유명 카레이서 지안카를로 피지켈라 홍보대사 위촉


워게이밍은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에 5대의 이탈리아 중형전차를 포함한 신규 전차들을 선보이며 전설적인 카레이서 지안카를로 피지켈라(Giancarlo Fisichella)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 새로운 이탈리아 전차들에는 새롭고 독특한 메카닉인 자동 재장전 시스템이 추가되어 있어 플레이어들은 적을 가득 채우고 포를 난사하거나 천천히 중요한 결전을 차후로 미루면서 엄폐물을 발사하는 색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즐길 수 있으며 6단계 P.43 bis, 7단계 P.43 ter, 8단계 Pantera, 9단계 Prototipo Standard B, 10단계 Progetto M40 mod. 65 등 총 5대다.


■ 웹젠 ‘뮤 온라인’, 치명적인 신규 캐릭터 등장! ‘슬레이어’ 업데이트 예고


웹젠은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 15’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신규 캐릭터 ‘슬레이어(Slayer)’의 정보와 신규 캐릭터를 제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스피드 서버’ 사전예약 내용을 공지했다.



‘슬레이어’는 ‘뮤 온라인’에 새롭게 등장하는 10번째 클래스이며 이를 가장 먼저 육성할 수 있는 ‘스피드 서버’는 정식 서버에 비해 경험치는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은 10배로 높게 조정해 캐릭터를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육성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9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보상받기’ 버튼을 눌러 신청할 수 있다.


■ 엔픽셀, 초대형 MMORPG ‘그랑사가’ 원화 최초 공개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중인 초대형 MMORPG ‘그랑사가’의 원화를 최초 공개했다.



‘그랑사가’는 드래곤의 저주로부터 왕국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기사단의 이야기로 짜임새 있는 개연성과 플레이할수록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 장대한 서사와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콘솔급 그래픽과 섬세하게 연출된 판타지 대륙은 게임 몰입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원화에서는 모험을 앞두고 결연한 모습을 한 기사단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초대형 MMORPG ‘그랑사가’는 현재 개발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티저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시네마틱 티저 영상 전격 공개!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2019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올 하반기 출시될 MMORPG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베스트셀러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소설 속 가상 현실 게임 ‘로열로드’의 방대한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했으며 시네마틱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신규 포스터에는 밝게 빛나는 달빛 앞의 ’프레야 여신상’과 원작 소설의 주인공 ‘위드’로 짐작되는 인물의 뒷모습을 그리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달빛조각사’는 지난 8월 28일(수)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K, ‘보더랜드 3’ 페이크 광고 영상 3종 공개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보더랜드 3 팬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재치 있는 페이크 광고 영상 3종을 공개했다.



보더랜드 3의 유머와 매력 요소들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이번 홍보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를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카카오게임즈가 선보이는 ‘올스타 스매시’는 온 국민이 사랑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가 최초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등장하는 신작 모바일 스포츠 게임으로 실시간 탁구 대전을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실시간 대전 모드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과 간편하게 토너먼트 전을 펼칠 수 있으며, 캐릭터 별 특징을 담은 스킬을 활용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참조.


■ 웹젠 ‘R2’, 캐릭터 육성을 위한 최고의 기회! ‘리부트 서버’ WAVE 이벤트


웹젠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정기 점검을 진행하고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1st WAVE 이벤트와 오픈 리부트 서버의 3rd WAVE 두번째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이 매우 높아 회원들이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하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로 비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픈 리부트 서버를 포함한 전체 리부트 서버를 대상으로 하는 아레나 참여 이벤트를 통해 아레나의 각 모드(격전, 보스전, 수성전)에서 획득하는 개인 보상이 2배로 증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이 아레나에 참여할 경우 획득한 보상 개수에 따라 ‘이계의 악세서리 상자’가 추가로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에 신규 모험 지역인 ‘용발톱 협곡’, ‘호감도 시스템’을 추가하고 '칼리돈 던전’을 개편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또한 신위 동료 ‘하토르’와 ‘호루스’가 최초로 등장하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하토르’, ‘호루스’ 출현 확률 상향 인피니티 소환 상품 판매 및 칼리돈 던전에서 초월 칼리돈을 처치하면 2배의 보상과 포인트 50% 추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