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8월 22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272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월드 오브 워쉽, 신규 함종 잠수함 세부 기능 공개


워게이밍은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의 신규 함종 잠수함의 특별한 기능을 소개하고 세부 계획을 발표했다.



잠수함 계통도는 6단계부터 연구할 수 있고 우선 짝수 단계 군함만 추가될 예정으로 초기 테스트 단계에서 첫 공개될 잠수함들은 미국 6단계 Cachalot, 8단계 Salmon, 10단계 Balao, 독일 6단계 U-69, 8단계 U-190, 10단계 U-2501, 소련 6단계 S-1, 8단계 L-20, 10단계 K1 등 총 9척으로 추후 프리미엄 군함의 도입과 함께 다른 국가의 잠수함으로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잠수함만이 가진 독특한 능력은 예상치 못한 장소에 등장해 어뢰를 발사하여 적을 공격하고 다시 사라질 수 있다는 점으로 잠수함의 시네마틱 트레일러와 게임 플레이 영상도 공개되 잠수함의 실제 플레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엔씨(NC), 게임 스타트업 성장 지원하다


(주)엔씨소프트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 BTB(Business to Business)관에 게임 스타트업 전시 부스를 후원한다.



게임 산업 활성화와 스타트업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BTB관 전시 지원은 한국인터넷기업협회가 주최하고 엔씨(NC)가 후원하며 BTB관에 참여하는 게임 스타트업 10개사는 행사 참가비용과 입장권을 지원받고, 간담회를 통해 상호 네트워크 구축 및 노하우를 공유 받을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 ‘게임스컴2019’ 네트워킹 행사 개최


카카오게임즈는 유럽 최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19(Gamescom 2019)’이 열린 독일 쾰른에서 글로벌 게임유저들과의 네트워킹 행사 ‘카카오게임즈 커뮤니티 파티’를 진행했다.



2017년도를 시작으로 세 번째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세계 각지에서 모인 게임 업체 담당자들과 북미 유럽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 글로벌 이용자들이 함께 모여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진풍경을 보이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 2K, NBA 2K20 무료 체험판 출시


2K는 9월 6일 출시를 앞둔 자사의 NBA 게임 ‘NBA 2K20’의 무료 체험판을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했다.



이번 NBA 2K20 체험판에서는 자신 만의 NBA 선수를 육성할 수 있는 마이커리어(MyCAREER) 모드를 정식 출시 전에 먼저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마이커리어 모드에는 새로운 마이플레이어(MyPLAYER) 빌더가 적용, 100여개가 넘는 아키타입과 50개의 새로운 뱃지를 활용해 다양한 플레이스타일의 선수를 만들 수 있다.


9월 6일 출시 예정인 NBA 2K20은 비주얼 컨셉이 개발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NBA 2K20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웹젠 ‘뮤 온라인’, 다시 돌아온 아이템 획득의 기회! ‘고포 상자’ 이벤트


웹젠은 다가오는 9월을 맞이해 PC MMORPG ‘뮤 온라인’의 회원들을 위한 아이템 획득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늘(8월 22일)부터 9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4차 날개’ 등의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고포(고블린 포인트) 상자 이벤트’를 통해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상점의 고블린 포인트 탭(레드)/일반 상품 탭(블루)의 이벤트에서 ‘고포 상자’를 구매, 상자 구매에는 ‘고블린 포인트’가 사용되며, 고블린 포인트는 게임에 접속하거나 상품 구매 시 획득 가능하다.


‘고포 상자’에서는 ‘신비의 돌’, ‘블러드 엔젤의 혼’, ‘콘도르의 깃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WoW 오리지널 개발자들의 개발 뒷이야기 담긴 영상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World of Warcraft®: Classic)의 전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초기 개발자들과 함께하는 WoW 클래식(WoW Classic with Creators)라는 이름의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 등장, 그때 그 시절 아제로스로 돌아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 초창기와 관련한 이야기를 풀어놓은 블리자드 개발자들은 오리지널 와우의 게임 디자이너들이었던 제프 카플란(Jeff Kaplan), 톰 칠튼( Tom Chilton), 펫 네이글(Pat Nagle), 애론 캘러(Aaron Keller), 알렉스 아프라시아비(Alex Afrasiabi) 등 다섯 명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게임 캐릭터명 사전 접수 시작


웹젠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을 예고하며 캐릭터명 선점 신청을 진행한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8월 29일(목) 저녁 8시에 진행되며, 이에 앞서 캐릭터명 선점 신청을 8월 22일(목) 20시 부터 8월 26일(월) 자정까지 약 4일동안 진행해 선점 신청을 통해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이름을 사전에 확보할 수 있으며 신청은 계정 로그인 후 '캐릭터명 선점하기'를 클릭한 뒤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입력하고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카카오게임즈, 기대작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하반기 시장 공략 시동!


카카오게임즈와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2019년 최고 기대작,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티저 페이지를 전격 오픈하고 하반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는 한국 최고 게임 판타지 웹소설 ‘달빛조각사’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최초로 활용해 제작한 게임으로 새롭게 오픈한 티저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시작 일자를 공개, 사전 예약은 오는 8월 28일부터 돌입하며 세부 정보는 티저 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