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8월 19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185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글로벌 개발사 수퍼브,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편입 


수퍼브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편입되었다.



수퍼브는 음악 및 IP 관련 게임을 10년 이상 개발해온 전문 인력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춘 회사로 모바일 및 닌텐도 스위치용 리듬 게임 '피아니스타'를 전 세계에 출시했으며, 인기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IP를 활용한 캐주얼 리듬 게임 '유미의 세포들 with NAVER WEBTOON'을 출시한 바 있으며 앞으로 빅히트 및 관계사들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을 제작하고, 다양한 문화예술 장르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하이 퀄리티 게임 개발과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서울 성료에 이어 8월 23일부터 그랜드마스터즈 시즌2 막 올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Hearthstone Masters Tour) 서울 대회가 사흘 간의 열전 끝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으며 오는 8월 23일(금)에는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Hearthstone Grandmasters) 시즌 2가 이어진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 우승의 주인공은 프랑스 출신 Théo “Felkeine” Dumont 선수로, 최종 결승전에서 같은 프랑스의 Martin “Zhym” Prêté 선수를 3:1 스코어로 제압, 최종 우승 트로피와 약 8만 8천 달러의 우승 상금을 차지했으며 우리 나라에서는 “Sooni” 남상수 선수가 8강에 오르며 개최국의 자존심을 세웠다.


각 지역 별 그랜드마스터즈 경기 시간 및 대전표와 덱 리스트, 일정, 실시간 경기 결과 등은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의 일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번 시즌부터의 변화에 대한 세부 사항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넷블루게임즈, ‘미르의 전설2 어게인’ CBT 성황리 종료!


넷블루게임즈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일 간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MMORPG ‘미르의 전설2 어게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 성황리 종료!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지난 17일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의 파이널 배틀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지난 8월 6일까지 3가지 미션으로 온라인 배틀이 진행되었으며, 여기서 선발된 이용자 총 170여 명이 19일(토) 오프라인 파이널 배틀에 참가했으며 행사는 경기지역에 위치한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수원 인계점, PCTAG PC방 성남점 두 곳에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이번 파이널 배틀을 즐기며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마련한 푸짐한 선물을 받았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담원 게이밍 ‘캐니언’ 김건부, 2019 우리은행 LCK 서머 정규리그 MVP


라이엇 게임즈는 6월 5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된 ‘2019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의 정규리그 MVP와 각 포지션별 KDA 1위 선수들을 발표했다.



정규리그 최종 MVP는 담원 게이밍 소속의 정글러 ‘캐니언’ 김건부 선수의 차지였으며 각 포지션 별로 최소 18세트 이상 출전한 선수들 대상으로 안정적인 활약과 팀에서의 평균적인 기여도를 확인할 수 있는 수치인 KDA 수상자는 미드 포지션을 제외한 탑, 정글, 원거리 딜러, 서포터 포지션을 모두 그리핀이 휩쓸었다. 


■ 2K, WWE 2K20 오리지널: ‘범프 인 더 나이트’ 공개


2K는 10월 22일 출시 예정인 WWE 2K20의 새로운 다운로드 콘텐츠 오리지널(Originals)의 첫 번째 팩 ‘범프 인 더 나이트(Bump in the Night)’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했다.



WWE 2K20 오리지널은 4개의 DLC 팩 시리즈로 2K 쇼케이스, 2K 타워,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크리에이션 수트(Creation Suite), 새 무기와 아레나를 비롯한 수많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으며 공포를 테마로 한 첫 번째 WWE 2K20 오리지널 팩 ‘범프 인 더 나이트’에는 지난 섬머슬램에서 복귀한 브레이 와이어트(Bray Wyatt)를 비롯, 핀 발러(Finn Bálor), 프랑켄스트로맨(FrankenStrowman) 등의 슈퍼스타들이 등장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하스스톤 대작 예능, 울둠의 오아시스쇼 21일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 출시를 기념해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본방사수’를 미리 준비하는 팬들에게는 카드팩 등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하스스톤 울둠의 오아시스쇼’로 이름 지어진 이번 특별 영상 시리즈에는 공혁준, 던, 따효니, 서긔, 서렌더, 소나기, 슬시호, 철면수심 등 팬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스트리머와 선수 총 8인이 주인공으로 출연, 이들이 울둠의 구원자 카드를 들고 양보 없는 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인기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재미 요소들과 김영일, 기무기훈, 홍차 등 해설진 3인이 등장한다.


‘하스스톤 울둠의 오아시스쇼’는 총 4부작으로 구성되며, 8월 21일(수), 22일(목), 28일(수), 29일(목) 네 차례에 걸쳐 해당 일 오후 9시에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