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8월 8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426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게임 '삼국지: 략' 사전예약 50만명 돌파!


유주게임즈코리아는 모바일 SLG ‘삼국지: 략’의 사전예약 실시 2주 만에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삼국지: 략'은 기존 삼국지 게임과 달리 다양한 핵심 전투에서 무장, 병종, 계책 등의 3가지 요소 조합이 중요하게 작용하며 자유도가 높은 샌드박스 시스템을 추가, 전통 PvP, 국가전 등 SLG의 재미요소는 그대로 계승하는 반면, 각 서버에서 왕의 칭호를 쟁탈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와 미인계, 성동격서, 연환계, 주위상 등 병법 36계를 직접 펼치는 지략가들의 두뇌 싸움이 특징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인원들 중 추첨을 통해 삼국지 피규어, 황석영 삼국지 전권, BHC 맛초킹 세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슬검으로 무장한 화려한 암살자, 키히라 시공의 폭풍 참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새로운 영웅 키히라(Qhira)를 새롭게 합류했다.



키히라의 일반 기술은 ‘살육(Carnage)’, ‘피의 분노(Blood Rage)’, ‘회전 휩쓸기(Revolving Strike)’이며 '무자비한 난도(Unrelenting Strikes)’와 ‘최후의 일격(Final Strike)’를 궁극기로 사용할 수 있고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750 시공석) 혹은 골드(15,000 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키히라와 싸움여제 키히라로 구성된 ‘키히라 영웅 묶음 상품’도 2,166 시공석에 만나볼 수 있다. 


‘키히라 집중 조명’ 영상에서는 영웅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더불어 기술별 상세 설명, 활용 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 프로야구 H2, 마무리 레전드 7명 등 콘텐츠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오늘(8일) 마무리 레전드 선수카드로 SK 정대현(’07), LG 봉중근(’13) 등 각 구단의 뒷문을 책임졌던 마무리 투수 7명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이 밖에도 ▲구단별 1명씩 총 10명의 시그니처 타자 선수카드(LG 이대형, NC 모창민, 두산 심재학 등) ▲3종의 신규 특수능력 제작 리스트(큰건피하자, 위기관리전문, 소방수) ▲재평가된 클래식 선수카드(타자 63명, 투수 43명) 능력치 등을 프로야구 H2에서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올해 상반기 선정된 주목할 만한 게임, ‘이달의 우수게임’ 2019년 상반기 시상식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와 전자신문, 더게임스, 네이버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시상식 및 토크콘서트가 지난 7일 CKL스테이지에서 개최됐다. 



올 상반기에는 ▲일반게임, ▲기능성게임, ▲인디게임 분야의 우수게임 총 8개 작품이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얻었으며 토크콘서트를 통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샌드크래프트>, <브러쉬몬스터>, <메이헴의 유산> 등 수상작 게임 개발에 얽힌 후일담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기업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여와 함께 ‘201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 자격이 주어진다. 


■ 와일드스톤, PC RPG ‘천검온라인’ 사전예약 실시


와일드스톤은 PC 온라인게임 <천검온라인> 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캐릭터와 이벤트를 공개했다.



역동적 캐릭터, 정교한 그래픽, 실감나는 전투와 화면을 압도하는 풍부한 스킬, 무공 단련을 통한 전투력 향상을 지닌 <천검온라인>은 신출귀몰 던전, 세계 보스, 필드 보스, 다양한 탈 것, 화려한 코스튬, 나만의 팻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사전예약 참여자는 진급석, 천존정석, 보석함 등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0% 받고, 문화상품권 지급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카온 참조.


■ 웹젠, 신작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정식서비스 사전예약 시작


웹젠은 올해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의 정식서비스 사전예약 사이트를 열고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은 ‘다이아 500개’와 ‘AP(행동력) 100 포션’, ‘성장석 상자’ 등 게임 초반에 유용한 아이템과 UR등급의 한국형 영웅 ‘춘향’도 기본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1명)’, ‘다이아 3000개(100명)’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선물을 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9월 신규 리그 사전 예약 실시!


카카오게임즈는 인기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오는 9월 신규 리그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핵심 콘텐츠인 ‘리그’ 는 3개월 마다 새로운 게임 콘텐츠가 제공되는 정규 업데이트 시스템으로 모두가 새로운 환경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도전 의식을 자극하며 9월에 시작되는 신규 리그의 공식 명칭과 오픈 일정 그리고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에 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8월 21일 공개될 예정으로 진행중인 ‘군단' 리그의 종료일이 9월 3일로 확정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2K, NBA® 2K20 유나이티드마스터스 콘테스트 개최


2K와 유나이티드 마스터스는 9월 6일 출시를 앞둔 NBA 2K20의 사운드 트랙에 직접 참여해볼 수 있는 전 세계적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참가자는 9월 15일까지 유나이티드마스터스 홈페이지에서 곡을 제출하여 콘테스트에 참가해 제출된 곡들은 유나이티드마스터스의 설립자이자 CEO인 스티브 스타우트(Steve Stoute)와 2K, 그리고 실력파 뮤지션들이 심사하며, 최고의 곡으로 선정된 10곡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NBA 2K20 사운드 트랙에 추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 드래곤네스트, ‘기어마스터’ 리메이크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기어마스트’를 리메이크하는 업데이트를 실시, ‘아카데믹’의 2차 전직 클래스인 ‘기어마스터’를 전면 개편해 기존 소환체를 활용해 전투를 진행하는 콘셉트를 유지하고, 소환체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어마스터’의 전용 버블 ‘미케닉 게이지’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신규 인스턴스 던전 ‘석양빛 수련장’을 공개, 총 20층으로 구성된 해당 던전은 ‘라비린스 난이도’ 단계를 선택해 입장 가능하며 클리어 결과는 ‘랭킹’ 페이지에 등록되어 클리어 한 층수에 따라 다양한 칭호를 획득할 수 있고 업데이트를 기념해 '바다낚시' 이벤트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18일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서울, 본선 입장권 내일 판매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Hearthstone®)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Hearthstone Masters Tour) 서울 개최를 열흘 앞두고 우리 나라 선수들을 비롯해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주요 선수들의 윤곽을 드러냈다.



우리 나라에서는 "Surrender" 김정수 선수를 비롯, “che0nsu” 김천수, “Dawn” 장현재, "Flurry" 조현수, “Ryvius” 심다솔 등 그랜드마스터즈 선수 다섯 명 전원이 초대됐으며 하스스톤 마스터즈 예선(Hearthstone Masters Qualifiers)및 래더 등급전 등을 통해 실력을 증명한 신예에 이르기까지 총 40여 명의 선수가 도전장을 냈다. 


8월 16일(금), 17일(토) 양일 간의 주요 경기 및 18일(일) 본선의 모든 경기는 하스스톤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한국어로 생중계되며 대회 세부 일정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사이트에 마련된 대회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코미디액션RPG 「슈퍼케인매직제로」 예약판매 개시


인트라게임즈는 스튜디오 이빌과 협력하여 2019년 8월 29일 발매하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코미디 액션RPG “슈퍼케인매직제로(Super Cane Magic Zero)”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슈퍼케인매직제로(이하 ‘SCMZ’)”는 귀염뽀짝한 비주얼과 코믹한 캐릭터들, 황당무계한 스토리에 의외로 깊이 있는 시스템이 더해진 기상천외한 액션RPG로 바나나를 던지면 부메랑처럼 되돌아오고, 수박을 던지면 여러 조각으로 쪼개지고, 상자를 던지면 내용물이 쏟아져 나오는 등 ‘던지기’라는 액션 하나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며 예약판매기간 동안에는 기종에 따라 예약 특전을 제공한다.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24,800원이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품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