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7월 30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309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유비소프트 핵심 프로듀서 방한… 유비데이코리아 참석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이번주 토요일(8월 3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자사의 단독 게임쇼 ‘유비데이코리아(UBIDAYKOREA)’ 개최를 앞두고 행사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개,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Ghost Recon BreakPoint)와 와치독스: 리전(Watchdogs: Legion)의 핵심 프로듀서가 직접 한국에 방문해 유비데이코리아 유저간담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또한, 유비데이코리아 현장에서는 지난 4월부터 진행되어 온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아컵의 전반기 최고의 팀을 결정짓는 ‘2019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아컵 하프이어 파이널’이 진행되며 프로듀서 초청 유저 간담회, 세계 최정상급 e스포츠 경기, 다양한 커뮤니티 행사, 콜랩 코리아(대표 최유진)와의 협력을 통한 국내 유명 유튜버 및 크리에이터 참여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새 콘텐츠 ‘챔피언스 리그’ 도입


게임빌은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에 새로운 PvP 콘텐츠인 ‘챔피언스 리그’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8월 6일까지 매일 아레나 리그 플레이 참여시 아레나 리그 티켓 1,000장을 지급하며, 인피니티 소환 시 인피니티 카드가 나오면 루비를 사용해 재소환 할 수 있는 인피니티 재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챔피언스 리그’는 기존 리그인 ‘마스터즈 리그’에서 가장 많은 활약을 한 동료 8명을 명예의 전당에 올리고, 이 동료를 제외한 나머지 동료들로 참전하는 리그로 명예의 전당에 올라가는 동료는 매주 변경되기 때문에 새로운 덱 조합으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시험해 볼 수 있으며, 기존 ‘마스터즈 리그’ 보다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애피어, 비활성 모바일 게임 유저 재유입 솔루션 아익티베이트(Aictivate) 출시


애피어는 게임 회사들이 이탈한 플레이어의 재유입을 유도하고, 이에 소요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된 아익티베이트(Aictivate)를 출시했다.



아익티베이트는 애피어의 독보적인 AI 기술을 사용하여 이전의 온라인 행동을 토대로 게임을 다시 시작할 가능성이 높은 플레이어를 식별하고, 플레이어가 게임을 다시 시작할 뿐만 아니라 게임 내 아이템 구매까지 진행하도록 유도할 맞춤 혜택을 광고 소재 형태로 추천한다. 


아익티베이트를 도입한 대만의 한 대형 게임사는 전환율이 15% 미만에서 30% 이상으로 상승하여 127%의 개선효과를 거뒀다.


■ 넷블루게임즈, 원작 감성 그대로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사전예약 실시!


넷블루게임즈는 서비스 예정인 MMORPG 모바일게임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은 미르의 전설2 PC 버전의 감성을 그대로 살려낸 무협 판타지 게임으로  전사, 술사, 도사 등 각 직업별 특징과 외형, 스킬까지 원작 콘텐츠를 완벽하게 재현했을 뿐만 아니라 은행나무골, 사북성, 비천성 등 친숙한 배경은 기존 팬들의 향수를 강하게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 참조.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