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데이브리핑카테고리

19년 5월 13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321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시선게임즈코리아, 무협 MMORPG ‘영웅신검’ 혜택 풍성한 사전예약 실시!


시선게임즈코리아는 무협 모바일 MMORPG '영웅신검'의 정식 출시에 앞서 별도의 웹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영웅신검’은 압도적인 스케일의 오픈 필드가 펼쳐지는 무협 MMORPG로 풍, 수, 화, 토, 뇌 등의 5가지 속성을 가진 캐릭터를 선택해 육성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황금상자 ▲티어3 문양상자 ▲은량 ▲황금열쇠 ▲환령 무공 단찰 등 한정판 아이템 패키지가 100% 지급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창유,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2주년 이벤트 2탄 진행!


창유는 모바일 농구 대전게임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에서 정식 출시 2주년인 5월 13일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주년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한국 유저들을 위해 새롭게 제작된 캐릭터SG수아와 계약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또는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오는 19일까지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에 접속만 해도 생일축하 목걸이, 200다이아 등을 수령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쿠폰을, 매일 접속할 시 누적 일에 따라 최대 1000다이아를 제공하는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역대급 ‘네코제X블리자드’, 이틀간 누적 2만 여명 참가하며 성황리 폐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넥슨과 함께 처음 주최한 ‘네코제X블리자드’ 행사에 이틀간(5월 11~12일) 누적 2만 여명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폐막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게임을 사랑하는 팬들이 본인이 좋아하는 게임을 테마로 한 창작물을 더 큰 무대에서 보다 많은 이들과 나눌 수 있도록 네코제X블리자드를 공동 기획, 여기에 각 IP(지적 재산권)를 소재로 한 이색적인 유저 참여 프로그램, 재능 기부 형식의 강연 외에도 양사 게임과 문화를 접목시킨 성우 콘서트, 코스튬플레이 무대 등을 선보였다.


한편, 같은 기간 제2전시관 8B홀 특설 경기장에서 진행된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2019)’ 시즌 1 플레이오프에서는 엘리먼트 미스틱(Element Mystic)이 O2 블라스트(O2 Blast)를 4대 0으로 꺾고 창단 첫 우승을 차지했다.


■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4주년 기념 축제 오픈


게임빌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4주년 특별 호레스 펫’을 비롯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4만 ‘루비’, 4억 ‘골드’ 등을 제공하는 등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레스 펫’은 우편에서 수령 후부터 14일간 사용이 가능한 펫으로 사용 시 도전자 경험치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초월의 정수’와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등을 지급하는 4주년 기념 특별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라테일, 서비스 13주년 맞이 유저 초청 행사 성황리 종료


액토즈소프트는 액션 RPG ‘라테일’에서 진행한 서비스 13주년 기념 유저 초청 행사 ‘파티 인 더 라테일(Party in the Latale)’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는 사전에 선발된 100여 명의 유저들과 ‘라테일’ 개발진 및 운영진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2019년 여름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콘텐츠로 보석을 활용해 강력한 공격을 시전하는 신규 서브 클래스 ‘쥬얼스타’, 신규 맵 ‘지하도시 타르타로스’, ‘지하도시 공사장’, 몬스터, 신규 아이템 ‘나락의 무기’ 시리즈를 공개하고 ‘대격변급’ 서브클래스 변경 계획을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고냥이 쿠션’과 ‘라테일’의 캐릭터가 담긴 ‘뱃지 세트’, ‘변색 머그컵’, ‘파우치’, ‘파일 홀더’ 등 5종의 ‘라테일’ 기념품을 증정하고, ‘GM vs 유저’, ‘고요 속의 외침’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 특별 레어에그 ‘사립 퍼드학교’ 등장!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특별 레어 에그 ‘사립 퍼드학교’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26일 24시까지 퍼드학교 몬스터들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해 '청춘인 자 요그 소토스'와 '숨은 게임 실력자 아마테라스 오오카미'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학원의 폭주용 야마타노오로치’의 궁극진화와 일부 퍼드학교 몬스터가 파워 업 되었으며 몬스터 구입에서 ‘밴드부의 기린 사쿠야’를 몬스터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는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시아 서버 단독 혜택! '월드 오브 탱크' 전선 대격돌 에피소드 4 시작


워게이밍은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인기 모드이자 30대 30의 전투 모드로 매월 1주씩 진행되는 특별 모드인 전선 대격돌 에피소드 4를 시작한다.



전선 대격돌 에피소드 4는 금일부터 5월 20일 오전 5시까지 기존과 달리 아시아 서버에서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며 각 전투에 참여하면 전선 대격돌 경험치가 두 배로 제공되어 단계별 보상을 두 배 더 빠르게 획득할 수 있고 첫 등장하는 프리미엄 전차인 AMX M4 49 FL과 T26E4 SP FL을 골드 대신 크레딧으로 대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샌프란시스코 쇼크,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 스테이지 2 파이널서 창단 첫 우승


세계 최초 도시 연고제 기반 메이저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의 2019 시즌 스테이지 2 파이널(Stage 2 Finals)에서 샌프란시스코 쇼크(San Francisco Shock)가 밴쿠버 타이탄즈(Vancouver Titans)를 상대로 4대 2 승리를 거두며 창단 첫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 스테이지 2 모든 일정이 종료되어 각 팀은 6월 7일(금) 시작될 스테이지 3 개막 일정 전까지 재정비 기간에 들어가며 이에 앞서 5월 16~17일(목~금)에는 2019 시즌 올스타전(Overwatch League All-Star Game Powered by Intel)이 진행된다.


■ 게임피아,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 2019년 9월 6일 출시예정


게임피아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 PS4 패키지 버전을 한국에 2019년 9월 6일 전세계 발매일에 맞추어 동시에 출시할 예정이며 본 타이틀 내 자막언어 중 한국어는 한국판(아시아판) 제품에서만 이용할 수 있고 예약구매 일정은 추후 공지한다고 밝혔다.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은 웅대한 자연속에서 거대한 몬스터와 싸우는 것을 주요로 하는 헌팅액션게임인 “Monster Hunter: World”의 초대형 확장 콘텐츠로 몬스터 헌터 월드의 엔딩으로부터 이어지는 초대형 확장 콘텐츠 "Iceborne"에서 플레이어는, 새롭게 마스터 랭크를 개방할 수 있고 새로운 퀘스트, 몬스터, 무기 방어구와 스토리, 추가 액션으로 더욱 더 다채로운 수렵을 할 수 있게 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