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새로운 아이폰15 시리즈 그리고 PD 지원 노트북을 위한 ipTIME UP451 GaN 45W 충전기

자신 만의 고유한 데이터, 충전 포트를 고집하고 있던 애플이 드디어 USB 타입C 를 아이폰15에 적용하게 되면서 완전히 천하통일이 되었다.  어찌 보면 인텔-애플-마이크로소프트가 가장 원하던 하나의 규격으로 합해졌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이를 지원하는 충전기 혹은 USB 타입C 케이블만 있게 되면 모든 기기들의 충전, 데이터 전송을 사용할 수 있으며 게다가 빠른 충전 속도까지도 가지게 되었다. 


■ ipTIME UP451 GaN 45W 충전기 



▲ 간략 스펙 : 충전기 / 케이블분리형(유선) / 콘센트형 / 포트정보 총:1포트 / (USB-PD:1포트) C타입:1포트 / 출력정보 최대출력: 45W / PD단일: 45W최대 / 고속충전 USB-PD 3.0 / QC 4+ / PPS / AFC / 부가기능 GaN소재 / USB타입C지원 / 보호기능 과전압방지 / 규격 가로:약80.6mm / 세로:약35mm / 두께(높이):약35mm / 무게:약78g



▲ 제품의 전체적인 패키징은 아이파타임 제품도 동일하게 적용이 되어있다.  충전기 본체 외에 USB 타입C 케이블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 포함되어 있는 USB 타입C 케이블은 마감이 잘 되어 있는 고급스러운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휴대시 편리함을 더하기 위해 케이블 정리를 쉽게 할 수 있는 벨트로 케이블이 달려있다.  전체적인 케이블의 길이는 약 100cm (1m) 정도로 가정에서 사용하는데 무난한 길이다.




▲ 최대 출력이 가능한 최대 출력은 45W 이며 퀵차지 4+, PD 3.0, PPS 등 대부분의 최신 유선 충전 스펙을 지원하다.  이 제품 하나만 있으면 대부분의 제품들을 빠른 속도로 충전할 수 있다. 



▲ 국내의 벽면 커넥터에 맞게 EU 플러그로 제공이 되고 있으나 100 ~ 240V 입력을 지원하기 때문에 프리볼트, 즉 해외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물론 이를 위해서는 해당 나라에서 지원하는 젠더를 추가적으로 끼워줘야 한다.  물론 호텔 등에서 벽면에 유니버설 커넥터를 제공하는 경우 그대로 꼽아서 사용할 수 있다.



▲ 제품에는 멀티 출력을 제공하지 않는 하나의 USB 타입C 포트를 통해 충전을 하게 된다.  본체에서 USB 타입C 포트를 가지고 있는데 이와 비슷한 형태로 타입A 가 있는 충전기가 있기는 하지만 최대 낼 수 있는 출력치가 다르므로 최근 출시된 충전기들은 USB 타입C 로 변화하는 추세다.


22,900원에 고품질의 충전기와 USB CtoC 케이블까지 


스마트폰, 태블릿을 사용하다고 보면 가장 당혹스러운 건 외부 활동 중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배터리가 떨어질 때이다.  그리고 여기에서 조금 당황스러운 케이스는 바로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이 없을 때 이다.  여기에서 문제는 편의점에서 휴대용 충전기, 케이블을 판매하는데 여기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대비 가격대비 품질이 그렇게 좋지 못하다는 점이다.  아무래도 편의점이라는 높은 접근성으로 이해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다.  하지만 이 제품의 경우 GaN 기반의 소형, 고출력 충전기와 더불어서 쓸만한 USB 타입C 케이블까지도 동봉해서 주기 때문에 응급 사태에 바로 바로 대응할 수 있다.   게다가 최근에 출시된 새로운 아이폰도 USB 타입C 으로 전환 되었으며 추후에 출시된 새로운 아이폰도 동일한 방식을 유지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조금 더 효용성이 있는 충전기, 케이블 세트가 아닐까 싶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