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스토리지를 중요시 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오늘날 최신 게임은 현실성이 뛰어난 그래픽은 물론 높은 자유도와 별도의 세계관까지 담고 있을 정도로 탁월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반면, 게이머가 필요로 한 PC 및 콘솔 하드웨어 사양과 저장공간 또한 무시하기 힘든 수준에 이르렀다. 실제로 최근 출시된 스포츠나 액션, 혹은 오픈월드 장르 PC 게임의 경우 적게는 100GB부터 200GB까지 육박하는 게임도 찾기 어렵지 않다.


성큼 다가온 이번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이해, 평소 주변에 게임을 즐기는 가까운 이들에게는 게이밍 전용 장비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빠른 속도와 대용량에 스타일까지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게이밍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스토리지 솔루션이라면 PC 및 콘솔 게이머에게 안성맞춤일 것이다.



▲ WD_BLACK SN850X NVMe SSD 및 WD_BLACK SN850X NVMe SSD 히트싱크 모델 


■ WD_BLACK SN850X NVMe SSD


‘WD_BLACK SN850X NVMe SSD’는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PCIe Gen4 게이밍 SSD로, 최대 7,300MB/s 읽기 및 최대 6,600MB/s 쓰기 속도의 차별화된 성능과 최대 4TB 용량을 갖췄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로딩 시간을 대폭 단축시킬 수 있으며 확장된 용량으로 보다 많은 게임을 여유롭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WD_BLACK 대시보드 SSD 관리 소프트웨어로 활용 가능한 신규 ‘게임 모드(Game Mode) 2.0’는 SSD 성능을 게임플레이에 극대화해 유저들에게 더욱 쾌적한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WD_BLACK SN850X NVMe SSD 히트싱크 모델(1TB 및 2TB 한정)은 발열 스로틀링 현상을 제어할 수 있는 자체 방열판을 장착했으며 RGB 조명까지 탑재했다.



▲ WD_BLACK SN850X NVMe SSD 



▲ WD_BLACK SN850X NVMe SSD 히트싱크 모델 


■ WD_BLACK P40 게임 드라이브 SSD



 

USB 3.2 Gen2x2 인터페이스 기반 최대 2,000MB/s 읽기∙쓰기 속도를 지원하는 ‘WD_BLACK P40 게임 드라이브(Game Drive) SSD’는 커스텀 가능한 RGB 조명(윈도우 한정)을 탑재해 성능과 스타일 모두 놓칠 수 없는 게이머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대 2TB 용량을 갖춰 게이머는 PC 및 콘솔 용량을 확장해 저장공간에 대한 걱정을 한층 덜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외관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최대 2미터 낙하를 견딜 수 있는 내구성까지 지원하는 WD_BLACK P40 게임 드라이브 SSD는 다양한 장소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 WD_BLACK P40 게임 드라이브 SSD 


닌텐도 스위치용 Apex 레전드 샌디스크 마이크로SDXC 카드


‘닌텐도 스위치용 에이펙스(Apex) 레전드 샌디스크 마이크로SDXC 카드’는 닌텐도 공식 라이선스 제품으로, 닌텐도 스위치 게임용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한 특화된 설계를 갖추고 있다. 최대 100MB/s 읽기 속도와 최대 90MB/s의 쓰기 속도로 게이머는 로딩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128GB의 여유로운 용량으로 하나의 카드에 더욱 많은 게임을 저장하는 것도 가능하다. Apex 레전드 특유의 배지 모양이 새겨져 처음 입문하는 닌텐도 스위치 유저는 물론 Apex 레전드 팬들에게도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 닌텐도 스위치용 Apex 레전드 샌디스크 마이크로SDXC 카드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