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빠르고 간편하게 무선 와이파이 설정을 아이피타임 N702E plus 인터넷 유무선 공유기

적지 않은 아니 대부분 사람들은 적어도 하나 이상의 와이파이 망에 포함되어 살아가고 있는 요즘 대부분의 인터넷 사용은 유선 보다는 무선의 사용량이 현저하게 많다.  유선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은 일반인 주변에는 컴퓨터 정도 밖에 남지 않은 듯 할 정도이다.  하지만 이런 유선 및 무선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주는 중심에는 인터넷 유무선 공유기가 있다.    오늘 소개할 유무선 공유기는 저렴하지만 빠르게 인터넷을 설정 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피타임의 N702E 유무선 공유기이다.


■ EFM ipTIME N702E 유무선공유기





▲ 간략 스펙 : 유무선 / 100Mbps / N300(Wi-Fi 4) / 최고무선속도: 300Mbps / 라우터형 / 전원플러그형 / 리얼텍 RTL8197FNT / 600 MHz / RAM: 64MB / FLASH: 8MB / WAN: 1포트(100Mbps) / LAN: 2포트(100Mbps) / 싱글 밴드 / 안테나: 3개 / IPTV 지원 / WOL / 모바일 관리 어플 / VPN / 멀티 SSID / 모바일 UI / 무상 1년 / IGMP 지원




▲ 기본적인 제공되는 액세서리는 랜 케이블 하나와 9V, 0.5A 출력을 내는 어댑터 그리고 빠르게 설치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설치가이드 등이다.  한번이라도 아이피타임의 공유기를 구입해봤다면 익숙한 조합이다. 



▲ 아이피타임 N702E plus 의 외형은 직사각형 형태이며 3개의 안테나를 통해 와이파이4 802.11n 규격에 해당되는 최대 300Mbps 다운 로딩 속도를 낸다.   3개의 안테나를 가지고 있지만 지원하는 주파수는 싱글 주파수로 2.4GHz 채널 만을 사용한다. 



▲ 유무선 공유기 후면 포트에는 2개의 100Mbps 다운로딩 속도를 내는 랜포트 (RJ45) 와 외부 통신사의 모뎀과 연결할 수 있는 WAN 포트를 갖는다. 



▲ 제품의 바닥면은 적당한 타공을 통해 내부의 PCB 기판 열을 공기의 순환 정도로 빠르게 식혀준다.


기존에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는 N702E plus 는 전 모델인 N702E 모델에서 캐시 메모리로 사용되는 낸드 플래시 용량을 32MB 에서 64MB 로 낸드플래시의 용량은 4MB 에서 8MB 로 2배씩 늘렸다.  외부에서 들어오는 무선 및 유선 인터넷의 기본적인 데이터를 첫번째로 저장하는 이 공간으로 당연히 이 공간이 커지면 커질 수록 동시 접속하는 그리고 접속되어 있는 장비들에게 많은 데이터를 필요로 할 경우 유리하다.  여기에서 유리하다는 의미는 데이터가 끊김없이 각종 유선 및 무선 데이터를 보내주는 것을 의미한다.  그 점에서 전세대 모델에 비해 스펙을 올라갔지만 사실상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가격이 책정 되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가성비가 좋아진 제품이다.  


오늘 기사를 통해 소개한 N705E plus 는 오픈마켓 혹은 포탈 사이트 등을 통해 2만원 내외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