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빠르고 간단하게 1Gbps 유선 스위치 허브, ipTIME H7005mini

작은 사무실에서 큰 사무실로 옮겨가게 되면 가장 먼저 손을 보게 되는 것이 유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배선을 하는 것이다.  가정에서는 사실 무선 와이파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때문에 자유로운 편이긴 하지만 최근 넷플릭스, 유튜브 등을 대형 TV 에서 보기 위해서는 빠른 속도의 무선 와이파이도 좋긴 하지만 조금 더 여유가 있다면 유선으로 연결하여 빠르고 안정적으로 고화질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이런 부분에서 생각해보면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공유기에서 유선 인터넷 선을 연장하여 스위치허브를 활용한다면 이를 어렵지 않게 구현할 수 있다. 


EFM ipTIME H7005mini 스위치허브





▲ 간략 스펙 : 스위치허브 / 5포트 / 기가비트 / 인터페이스: RJ-45 / 점보프레임 9KB / IGMP / Full-Duplex / 가로: 93mm / 세로: 65mm / 높이: 24mm 


제품의 기본적인 내용물은 H7004mini 스위치허브 본체 하나와 유선 어댑터 그리고 간단한 설명서, 보증서가 포함된다.  스위치 허브의 작동은 인터넷 공유기와는 달리 별도의 설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유선 인터넷에서 업링크 부분을 연결하고 남은 포트에 연결하고자 하는 기기의 랜 케이블을 꼽기만 하면 끝이다.  그리고 업링크 부분은 자동적으로 알아 채므로 어떤 포트에도 꼽아도 된다.



제품의 전면에는 인터넷의 연결 등과 전력 연결 상태를 보여주는 인디케이터 LED 가 히든 디자인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이 인디케이터 LED 를 통해 연결되어 있는 랜 포트를 위치, 갯수 등을 알 수 있다. 



하나의 업링크 포트를 생각하면 연결 가능한 유선 인터넷 기기 혹은 케이블은 총 4개이며 연결되는 컴퓨터 및 유선 지원 기기들의 속도를 자동으로 알아채 연결해 준다.  이 제품이 낼 수 있는 최대 속도는 1Gbps 급으로 현재 대부분의 컴퓨터, 노트북 등에서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스펙 혹은 속도이다.


제품이 전체적인 크기는 담배각 보다 살짝 작은 크기이므로 전원만 연결하여 작동된다.  5포트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으므로 사무실 혹은 가정에서 사용할 때 보이지 않는 곳에 잘 매립하여 설치도 할 수 있다.  아이피타임 H7004mini 스위치 허브는  빠르고 간단하게 스위치허브를 사용하여 유선 인터넷 망을 추가 혹은 확장 하고자 한다면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