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올 해도 돌아온 지스타 2021, 국내 게미밍 기어 대표로 참여한 한미마이크로닉스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서서히 오프라인 행사도 기지개를 펴고 있다.  매년 게이머와 국내와 게임개발사들과 소통의 장이 되고 있는 지스타 2021 은 다행히도 어려운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부산 벡스코에서 열렸다.  온라인 티켓팅을 통한 100% 안전한 행사를 모토로 관람객 인원 숫자를 제한한 결과 북적북적한 인파 들을 볼 순 없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실내 생활이 많아진 만큼 게임사들의 잇다른 매출 호황은 이번 지스타에서도 게임사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게임, 그리고 소프트웨어 등만 지스타에 참여하는 것도 같지만 사실 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투자하는 컴퓨터 하드웨어 부분에서도 적지 않게 관심을 보기고 있는데 매년 지스타에 참여했던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올해에도 "유일하게" 지스타에 참여해 마이크로닉스의 건실함을 보여줬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역대급 부스 크기로 참여하였다. 



▲ 지스타 2021 한미 마이크로닉스 부스의 외관



부스의 입구에서는 한때 "BTS 의 게이밍 키보드" 라고불리우는 큰 크기의 기계식 키보드를 볼 수 있었는데 이제는 유튜브 등에서 크네 회자가 된 만큼 관람객들의 이목을 끄는데는 크게 기여를 하였다.  실제 키보드의 크기는 1미터를 넘기 때문에 게임을 시연해 보기 위해서는 호흡이 맞는 2명을 필요로 한다.



마이크로닉스가 직접 디자인하고 설계까지 담당한 게이밍기어는 소개된 자연과 동물에서 영감을 얻은 MORPH 컨셉, 스피드 하고 빠른 속도를 표현한 WARP 컨셉과 로봇과 하이테크를 테마로 한 MECHA 컨셉 등 기존 출시된 4종과 각각 12월과 내년초 출시 예정인 제품 19종이 지스타 2021 마이크로닉스 부스 메인을 차지하고 있다. 출시가 예정된 최종 마무리 단계에 있는 제품이니 만큼 관람객들의 종합적인 의견을 수립해 최종 수정 작업에 참고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현재 네이버 ‘게이밍키보드’ 분야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MANIC X50과 마이크로닉스의 대표 스위치인 ‘마닉(Manic)’ 스위치가 적용된 MANIC X30을 비롯해 국내 최초 침수 보증이 제공되는 4세대 광축의 완전 방수 키보드 MANIC X40, 크리스탈 키캡과 산뜻한 파스텔 톤의 디자인이 장점은 MANIC EX580 키보드, 적용되어 화려한 LED 효과를 자랑하는 MANIC X48 키보드와 함께 마우스, 헤드셋까지 마닉 브랜드의 다양한 게이밍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마이크로닉스 부스에서는 지스타 기간 동안 다양한 관람객 이벤트로 구슬 홀짝맞추기와 딱지치기를 통해 키보드 팜레스트와 향균 마우스 패드 등을 증정하며, QR코드로 현장 이벤트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사운드트라이포드와 게이밍 키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제품들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