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실내 돔형 1080p 고화질 카메라, HIKVISION TurboHD Series DS-2CE56 - 에스티컴

오래 전부터 길거리를 지나가 보면 볼 수 있는 전봇대, 신호등에 달려 있는 카메라를 흔히 볼 수 있다.  이제 CDTV 의 사각지대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카메라 속에서 생활하고 있는 일상이 된지 오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다 많은 카메라가 장착되고 그 카메라에 찍히는 많은 영상들이 저장된다.   오늘은 간편하게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가정 혹은 작은 규모의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메라를 소개하고자 한다.


HIKVISION TurboHD Series DS-2CE56 


 

▲ 간략 스펙 : 아날로그 카메라 / 돔형 / 실내용 / AHD / HD-TVI / HD-CVI / CMOS / 200만화소 / 1920x1080(FHD) / 최저 조도: 0.01lx / IR-LED: 12개 / 야간가시거리: 20m / 지원속도: 30fps / 렌즈(초점): 2.8mm / 팬(좌우): 0~360˚ / 틸트(상하): 0~70˚ / 자동화이트밸런스 / AGC / 역광보정 / 야간(주간)자동전환 / 적외선LED / 12V DC / 1.8W / 크기: 98 x 65.4mm / 무게: 146g / STCOM 유통 전용 상품




▲ 이 제품의 설치 장소는 실내 (인도어)이기 때문에 별도의 방수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다.  만약 실외에 제품을 설치하고자 한다면 다른 상급 제품을 구입해야 한다.  설치를 위한 액세서리는 마운트를 위한 나사와 스티커를 제공하는데 스티커를 우선 천장에 붙인 후 해당 제품을 마운트 하면 상당히 편리하다.




▲ 제품의 케이블은 영상 출력을 위한 컴포넌트 케이블과 전원 케이블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는데 이 케이블 방식은 구형 CCTV 연결 할 때의 구성이다.  그리고 별도의 추가적인 버튼을 갖고 있는데 이 버튼의 역할을 리셋 위한 스위치로 카메라가 작동하지 않았을 시 전원을 온, 오프 시켜주는 버튼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 제품 내부의 카메라는 최대 1080p 해상도를 가지고 있는 이미지 센서가 탑재되어 있으며 별도의 틸딩 등을 지원하지 않는 고정형 돔 카메라이다.  즉 한번 고정된 화각 자체를 바꿀 수가 없는 제품이다.   그 외에 IR 센서를 탑재해 야간 모드에서도 뛰어난 화질을 제공하며 스마트 IR 센서를 탑재 최대 20m 거리까지 사물을 구분할 수 있다. 


 


■ HIKVISION TURBO HD 카메라는 ?  


이 카메라는 현재 PoE 지원 네트워크 카메라와 구형 컴포넌트 출력 및 전원공급을 해줘야 하는 아날로그 카메라의 중간에 위치한 제품이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PVR 등과 연결되어 있는 영상 출력 케이블 및 전원 케이블을 그대로 활용하면서 1080p 지원 PVR 과 이 카메라의 교체만으로 별도의 배선을 하지 않고 편리하게 상위 화질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앞에서도 간단하게 언급을 했다시피 카메라의 내부 렌즈가 틸드, 스위블 등 움직임이 제한된 고정된 화각을 제공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 제품의 가격은 상당히 저렴하다.  오픈 마켓 혹은 다나와 등의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본 이 제품의 가격은 3만원 대 이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