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나의 방에서 손흥민과 케인을 만나다. 제닉스, 토트넘 훗스퍼 게이밍 의자

단순한 로고, 패턴 등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흔하디 흔한 게이밍 의자는 최근 들어 경쟁이 가열되면서 10만원 대 미만의 저가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다.  물론 저가라고 해서 다 나쁜 것은 아니지만 기본적인 PU 소재의 표면과 게이밍 의자의 척추를 이루고 있는 프레임과 가스 리프트 등을 인증을 받은 혹은 검증을 받지 않은 제품들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게이밍 의자의 구입시 많은 주의가 필요하다. 


제닉스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 의자 




▲ 토트넘훗스퍼 게이밍 의자 간략 스펙 :  게이밍의자 / 버킷등받이 / 헤드+등받이쿠션 / 특징: 클래스4 가스스프링 / AS기간: 무상 1년 /

[소재] 합성가죽등판 / 합성가죽좌판 / 프레임: 스틸 / 다릿발: 스틸 / 바퀴: 나일론 /

[조절] 등판: 틸팅가능 , 틸팅강도 , 틸팅고정 / 팔걸이: 높낮이 , 좌우 , 앞뒤 / 틸팅각도: 180° /

[크기] 좌판가로: 50cm / 좌판깊이: 55cm / 좌판높이: 44~51cm / 높이조절: 125~132cm / 최대하중: 150kg / 무게: 25kg / 색상: LLORIS, SON, KANE, DELE




토트넘 훗스퍼 게이밍 의자의 하부 시트 부분의 오른쪽에 있는 레버를 통해 상부 시트를 최대 180% 까지 틸드가 가능한데 이를 통해 장기간 의자에 앉아 있는 경우 잠깐이지만 편안하게 쉴 수 있다. 




등번호 10번 헤리 케인 에디션을 구입하게 되면 등판의 뒷면에는 "10"번 등번호가 그리고 안 쪽에는 케인의 싸인이 멋스러운 자수로 표현되어 있다.  이 외에 손흥민 버전을 구입하는 경우도 동일하게 등번호와 싸인이 동일한 위치에 자수로 처리 되어 있다. 



의자를 구입하게 되면 토트넘 훗퍼스의 로고가 자수로 표현된 목쿠션과 허리를 지지해 주는 쿠션이 제공되는데 허리 지지용 쿠션의 경우 토트넘의 설립 연도인 1882 가 자수로 표현되어 있다. 




토트넘 게이밍 의자의 좌, 우측 팔걸이는 기본적으로 앞, 뒤조절을 비롯하여 높낮이 조절 그리고 회전을 통한 각도 조절이 가능해 개인의 체형 혹은 습관에 맞게 편안하게 세팅해서 앉을 수있다. 





게이밍 의자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눈에 보이지 않은 서브 프레임과 의자의 중심을 잡아주는 가스 리프트 부분이다.  이 게이밍 의자는 150Kg 까지 버틸 수 있는 튼튼한 철재 메탈 프레임으로 만들어져 100kg 정도의 몸무게를 가진 사용자까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철재 프레임과 바퀴가 달려 있는 하부 프레임을 연결하는 가스 리프트의 경우는 클래스4 등급을 받은 TUV 인증 제품이 사용되어 검증된 내구성을 자랑한다.


프로 경기의 양대 축인 야구와 축구 중에서 야구의 경우 메이저 리그, 월드시리즈는 마감이 되었으며 국내의 경우 코리안 시리즈가 현재 진행 중이다.  하지만 축구의 경우는 영국의 프리미엄 리그가 진행중인데 토트넘의 핵심 공격수로 떠오른, 물이 오를 때로 오는 손흥민이 케인과 함께 놀라운 골 결정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나 토트넘 훗스퍼는 올 해 프리미어 리그에서 현재까지 2위를 차지 하고 있을 정도로 높은 승률을 자랑하고 있는데 오늘 (11월 10일 기준) 으로 득점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코로나19 의 여파로 인해 프로 리그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야구 및 축구 등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것에 제한되긴 했지만 가정에서 대형 TV 로 프로 리그를 볼 수 있다는 것도 어찌 보면 다른 나라에 비해 상당히 큰 행운이 아닐 수 없다.   그 점에서 먼 영국 프리미엄 리그 에서 대활약을 하고 있는 손흥민의 팬 이라면 구입해봄직한 게이밍 의자가 바로 오늘 기사를 통해 소개한 제닉스, 토트넘 훗스퍼 게이밍 의자가 아닐까 싶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