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마우스와 키보드의 친구, 손목을 편안하게 해주는 제닉스 X-PAM 실리콘 손목 받침 패드

가정과 사무실에서 적지 않은 많은 일반인들이 컴퓨터와 함께 하루를 보낸다.  특히나 대부분의 사무직들이 출근하자 마자 컴퓨터를 통한 업무 시작을 하며 비로서 컴퓨터를 셧-다운 후 퇴근을 하게 된다.  그래서 적게는 7시간에서 많게는 그 이상의 시간을 컴퓨터와 함께 한다.   컴퓨터의 입력을 위해서는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며 만들어진 데이터를 확인하기 위해서 모니터를 보게 된다.   이에 더불어서 신체 중에서 이 두군데인 손과 눈은 컴퓨터의 잘못된 습관으로 쉽게 피로해진다. 


제닉스, X-PAM SILICON WRIST REST 







제닉스의 실리콘 손목받침은 키보드와 마우스 용으로 2개가 하나의 페어로 제공이 되며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두가지로 판매된다. 




 

이 제품은 단순히 하나의 실리콘으로만 만들어졌기 때문에 고장 등이 날 염려가 없으며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여서 장기간 손목에 닿아도 부작용이 없다.  그리고 먼지 기타 액체류의 오염에도 강한데 간단하게 물티슈로 쉽게 청소가 가능하며 끈적거리는 액체 등을 쏟게 된다면 전체를 쉽게 물로 세척하면 항상 새 것 같이 사용할 수 있다. 




동봉되어 있는 키보드 패드의 경우는 104 키의 기준으로 제작이 되어 키보드와 비슷한 길이를 갖고 있으며 마우스 패드이 경우는 움직이는 마우스의 범위 정도를 커버할 수 있는 크기로 제공된다.   저렴한 가격에 키보드와 마우스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드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있게 보면 좋을 듯 하며 제품의 가격은 블랙, 그레이 모두 동일한 13,900원 으로 친구 혹은 연인에게 선물로 주기에도 부담없는 가격이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