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레전드 게이밍의자의 업그레이드, 제닉스 아레나 타입2 게이밍 의자

코로나19로 인해 새롭게 열린 "New Normal" (뉴-노멀) 시대로 인해 작년 이맘때 우리가 누렸던 많은 것들이 이제는 까마득한 과거가 되어 버린 일상생활을 보내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조금씩은 완화가 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외부 활동은 아직까지도 금지가 되어 있는 상태이지만 이번 주 부터 프로야구의 경우는 야구장 전체 수용인원 중에 약 10% 정도만 관람객을 받는 상황이 되었고 극장의 경우는 일정 간격을 띄워서 관람을 할 수 있는 형태로 영화들이 개봉하고 있다.    그렇다 보니 가정에서 혹은 실내에서 거주하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길어졌는데 특히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심지어 대학교 까지 EBS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클래스가 실시되면서 가정에서는 아이들의 숫자 만큼 컴퓨터, 노트북 혹은 태블릿 등이 필요한 상황이 되어버렸다. 


이렇게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들이 많아진 만큼 아이들의 올바른 자세를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진 게이밍의자를 사용하게 해보면 어떨까?


■ 제닉스, ARENA TYPE-2 Chair 게이밍 컴퓨터 의자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닉스 아레나 TYPE-2 Chair 게이밍 컴퓨터 의자는 지금까지 출시가 되었던 다른 게이밍 의자와는 달리 좌판 및 등판 부분이 보다 커져서 체구가 큰 사용자들이 사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거북목을 방지할 수 있는 목 쿠션을 비롯하여 넓어진 좌판에 맞게 등판과 허리가 잘 밀착되어 "S" 형태로 만들어 줄 수 있는데 허리 쿠션을 기본적인 액세서리로 제공한다.   이 목쿠션 및 허리쿠션의 소재는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에 스웨이드 소재를 만들어졌으며 좌측 상단에 "ARENA" 문자 및 로고를 컴퓨터 자수로 처리하여 멋스러움을 더했다. 





게이밍의자 중에서 가장 많은 고장을 일으키는 부위 중에 하나는 의자를 높낮이를 조절하는 중앙에 리프트 부분인데 이 제품은 유럽 시험 인증 기관 중에 하나인 TUV 비롯한 다양한 산업 인증을을 받은 클래스4 등급의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높은 내구성을 갖고 있으며 몸무게가 무거운 분들에게도 탄탄한 지지를 해준다. 


스틸 소재로 만들어진 5개의 풋과 ABS 소재로 만들어딘 바퀴 (휠) 부분은 모두 높은 강도를 자랑하며 바닥면을 보호하며 사용자가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부분의 경우는 전 세대 제품과도 동일하게 사용되는 만큼 높은 검증을 받은 부분들이다. 




좌판 및 상판의 소재는 부드러운 느낌과 옅은 광택을 지니고 있는 PU 레더로 처리를 했으며 각기 이음새 부분은 흰색의 스트치로 처리를 게이밍 그리고 레이싱 이미지에 맞는 멋진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PU 레더의 가장 큰 장점은 장기간 사용을 해도 높은 탄성으로 잘 늘어나지 않으며 오염, 이염 등에도 강해 먼지 등의 이물질이 쌓이게 된다면 물티슈 혹은 젖은 수건으로 청소가 가능하다. 



의자에 앉았을 때 오른쪽 허리 부분에 있는 레버를 통해 이 게이밍 의자를 최대 180도 까지 눕일 수 있어 장기간 의자에 앉아 공부 혹은 작업 등을 하는 분들이 간단하게 쉴 수 있는 침대와 같이 만들어준다.  여기에서 조금 더 편안한 자세를 취하고자 한다면 추가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스툴을 통해 다리를 올려둘 수 있다. 



좌석에 양쪽에 위치한 암레스트는 앞,뒤 조절은 기본으로 좌, 우 그리고 높, 낮이까지도 조절이 가능해 자신의 편리한 체형에 맞게 암레스트를 조절할 수 있다. 




좌석에 앉았을 때 엉덩이 부분에 해당되는 오른쪽 뒷쪽으로는 다리 길이 맞게 의지를 세팅할 수 있도록  높, 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레버가 있는데 이 레버와 의자의 중앙을 지지하고 있는 가스리프트와 함께 연동이 된다.  실제 높, 낮이를 조절해 보면 중앙의 가스리프트에 의해 부드럽게 잡소리가 나지 않고 조절이 가능했다. 



전 세대 아레나 게이밍 의자에서 가장 많이 달라진 부분은 디자인 적인 요소들의 변화가 있지만 의자의 상판 및 좌판 부분이 보다 커졌으며 상판 부분에서 허리를 단단하게 지지해주는 날개 부분 이 보다 탄탄해진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제품이 프레임은 최대 100Kg 까지 적정 지지하중을 갖고 있으며 의자의 중앙에 있는 가스리프트의 경우는 최대 150kg 까지 버틸 수 있다.  


마자막으로 이 제품은 전체적으로 등받이 (등판)과 하부 시트 (상판)이 상당히 큰 편에 속하기 때문에 키가 큰 청소년이나 성인들에게 어울릴 만한 제품이며 허리를 지지해 주는 부분 외에 전체적으로 안락한 푹신한 쿠션감을 주기 때문에 말랑 말랑한 쿠션감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을 권해드리고 싶다.   컴퓨터와 같이 정확한 수치적인 부분으로 계산할 수 없는 "가구" 이다 보니 가능하면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 크기 등 및 예산을 고려하여 제닉스의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의자 들을 우선 선택 한 후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에 실제 제품이 전시가 되어 있으니 해당 제품을 실제 앉아 보고 자신에게 맞는 가장 좋은 게이밍 의자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제닉스에서는 이런 사용자들으 니즈를 맞추기 위해 강남, 판교, 강변, 부천, 대구, 울산 등에 제닉스 게이밍 체어 오프라인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각기 매장들은 오픈 시간과 재고량이 조금 다를 수 있으니 자신이 방문하고자 하는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에 전화를 해보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