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나만의 "스타일리시" 한 애플 에어팟 만들기,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4종

2018년 애플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약 3500만대의 에어팟을 판매하였다.  이 수치는 한화로 약 7조 규모로 엄청난 매출과 순이익을 애플에게 제공했다.  그 후에 애플에서는 작년 11월 경에는 가장 최고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이라고 칭송 받고 노이즈 캔슬링이 탑재된 에어팟 프로를 출시하였으며 2019년 애플에서는 모든 에어팟 시리즈를 5870 만 대를 판매하게 되었는데 이는  2018년 대비 무려 약 60% 성장하였으며 전체 TWS (완전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54.5% 차지에 전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1위를 달성했다.   이 작년 에어판 판매 데이터를 기본으로 올 해 초에는  해외 다양한 매체들에게서는 작년 에어팟 시리즈만으로만 애플은 한화로 약 13조 9천억 이라는 어마 무시한 매출을 했다고 앞다투어 보도했다. 



▲ 국내에서는 에어팟 프로는 329,000원에 그리고 에어팟2 는 199,000원 부터 판매하고 있다. (애플 코리아 홈페이지 발췌) 


아이폰-에어팟-애플워치의 삼각 편대?


그렇다, 애플의 세계에 빠져들게 되면 애플에서 만든 주변기기를 상당히 선호하는데 그 이유는 바로 애플 제품들 간의 최적화로 인해 특별한 문제도 없을 뿐더라 각기 애플기기들 사이에서 나오는 연계에서 더욱더 편리함을 주기 때문일 것 이다.  아이폰의 경우는 세대별로 3~5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는데 아마도 이 글을 읽고 있는 대부분들이 아이폰의 처음 샀을 때 외형, 색상 들을 보고 외부에 케이스에 넣어서 아이폰을 사용할 것이다.  그리고  애플 워치의 경우는 제품의 재질 색상 등도 중요한 구매 요인이긴 하지만 별도의 스트랩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동일한 제품과 차별화를 가져갈 수 있다.



▲ 애플 워치는 사용자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추어서 다양한 스트랩을 구입 교체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기사의 서두에서 언급을 했다시피, 작년 판매량 약 6천만개는 동일한 외형으로 사용자들이 쓰고 있다고 볼 수 있을 듯 하다. 하지만 애플의 에어팟은 어떻게 다른 사용자들의 에어팟과 차별화를 기할 수 있을까?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시즌2’ 출시 


 

오늘 기사를 통해 소개하고 있는 에어팟 케이스를 만든 엘라고는 2002년 캘리포니아의 디자인 컨설팅 전문회사에서 시작하여 인간 중심의 디자인을 구현하기 위해 사람들의 행동과 생각, 작은 습관까지 관찰하고 분석해 제품을 만들고 있다.  스페인어로 호수라는 뜻의 ‘El LAGO’는 호수처럼 폭 넓은 이해와 사고를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에어팟, 엘라고 피치 케이스 








오늘 기사를 통해 소개하는 엘라고 에어팟 피치 케이스는 아래 소개가 되는 제품 중에서 가장 큰 크기를 지녔다.  이 커다란 실리콘으로 이루어진 큰 크기 만큼이나 제품 본체를 보호하는데 가장 최적이라고 볼 수 있다. 그래서 가능하면 이 제품은 손에 자주 물건을 떨어뜨리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에어팟 케이스의 열게 되면 힌지 부분에 정확한 이격으로 에어팟 착용을 위해 열었을 때 이질감이 없었으며 복숭아의 꼭지 및 나뭇잎 등을 디테일하게 표현하여 깔끔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제품의 오른쪽에는 가방 혹은 키 스트랩 등에 연결할 수 있는 별도의 키링 고리가 있다. 


에어팟, 엘라고 아이스크림 케이스








중, 고등학교 등 여학생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이 에어팟 아이스크림 케이스는 아이스크림을 아이콘화 하여 만든 제품으로 에어팟에 사용했을 때 비교적 슬림한 느낌을 준다.  앞서 봤던 피치 케이스와 동일하게 오른쪽에 키링을 갖고 있다.  오늘 기사를 통해 소개하는 러블리핑크 아이스크림 케이스 외에 라벤더, 민트, 초코브라운 등 마차 아이스크림 처럼 다양한 맛을 모티브로 한 바리에이션을 가져간 제품이다. 



에어팟 케이스를 열었을 때 정확하게 에어팟 케이스를 열기 위한 상단 부분은 정확하게 에어팟에 피트가 되며 내부의 한쪽 면은 안쪽으로 흠을 양각으로 만들어 주어 에어팟 케이스의 개폐를 쉽게 해준다.


에어팟, 엘라고 파인애플 케이스 







하와이안 느낌을 주는 에어팟 파인애플 케이스는 둥그런 외형과 실리콘 소재의 제품 표면을 파인애플과 동일하게 만들어 두어 음각와 양각으로 성형을 하여 상당히 좋은 그립감을 제공한다.  제품의 오른쪽에는 앞서 봤던 제품과 동일한 별도의 키링 고리가 위치한다.


에어팟, 엘라고 샤크 케이스 








올 봄 가장 핫한 색상이라고 할 수 있는 민트 색상으로 만들어진 에어팟 샤크 케이스는 오늘 기사를 통해 볼 수 있는 민트 색상 외에 진인디고, 다크 그레이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다.  이 제품은 귀여운 상어의 외형을 최대한 표현하기 위해서 등 지느러미까지도 귀엽게 표현을 하였다.   앞서 봤던 제품들하고 이 에어팟 샤크 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케이스의 전면에 충전 상태 및 상태 표시를 확인할 수 있는 LED가 외부로 표현이 되도록 만들었다. 필자가 개인적으로 기능적으로 가장 괜찮은 제품으로 느끼는 이유이다. 



 

저마다의 개성있는 에어팟 꾸미기,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시즌2 


앞에서도 설명을 했듯이 애플의 에어팟 시리즈는 흰색 한가지 단일 색상인 화이트 (흰색)만 판매가 된다.  그렇다 보니 주변 지인 혹은 친구가 동일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나만의 개성이 표현된 에어팟으로 사용하기 힘들다.  하지만 만오천 만 쓰게 되면 나만의 개성이 넘치는 에어팟으로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한 에어팟 케이스들은 모두 주머니 혹은 가방 안에 넣기 보다라는 외부에 보관할 수 있도록 별도의 키링 고리를 갖고 있어 휴대하기에 상당히 용이하다.  그리고 두꺼운 실리콘 소재라 만들어져 에어팟 케이스를 떨어뜨리는 등에 외부적 충격에 1차적 보호 기능을 충분히 가능하며 케이스에 넣은 상태에서 모두 유선 충전 및 무선충전이 되므로 무선 충전 케이스가 적용된 에어팟2 사용자분들 무선 충전의 편리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기사를 준비하면서 지인들에거 선물 해줄만한 케이스를 꼽으라면 귀엽고 상큼하고 앙증맞고 톡톡 튀는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여성분들에게 드리고자 한다면, 아이스크림 에어팟 케이스를 추천 드리고 싶고, 기능성을 중요시 하는 분들이라면 제품에 LED 가 외부로 그대로 투영되는 샤크 에어팟 케이스를 추천 해주고 싶다.  오늘 소개한 모든 엘라고의 에어팟 시즌2 케이스는 엘라고 홈페이지를 통해 15,900원,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  제품의 가격의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주변지인 혹은 친구들에게 선물로 주기에도 괜찮은 가격대 이며 만약 자신의 여자친구와 같이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다면 커플로 구입해서 사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