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컴퓨터 하드웨어업계 최고 부스, 지스타 2019 에서 만난 이엠텍아이엔씨

최신 게이밍 환경과 가장 크게 관련이 있는 주변기기를 꼽으라면 첫번째가 그래픽카드 이고 두번째가 아마도 프로세서 일 듯하다.  그 외에 게이밍 기어 최근에 들어서는 보다 화려한 게이밍 환경을 위한 RGB LED 가 적용되어 있는 다양한 주변기기들을 꼽을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발맞추어 컴퓨터 주변기기를 수입 유통하는 입장에서는 이에 맞추어서 제품을 개발하거나 혹은 최신 트랜드에 맞는 주변기기들을 수입, 판매하고 있다.  최근 RGB LED 가 적용되어 있는 2열 혹은 3열 XIGMATEK AIO 일체형 수냉 쿨러 AURORA 시리즈를 출시하는 등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이번 지스타에서도 역대 최대 규모로 참여한 이엠텍에서는 자사의 주력 모델인 엔비디아 RTX 시리즈 그래픽카드 시리즈인 제논 및 HV, EVGA 를 비롯하여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인 사파이어 RX 시리즈 그래픽카드 그리고 바이오스타의 AMD X570 칩셋 기반의 마더보드 등 모든 제품들을 전시하여 부산 벡스코를 찾은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전시가 이루어졌던 그래픽카드들은 엔비디아의 RTX 20 시리즈 를 비롯하여 최근 새롭게 출시된 엔비디아의 RTX 20 슈퍼 시리즈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었으며 자사에서 취급하고 있는 제논 시리즈, HV  시리즈 및 EVGA 시리즈 등의 실제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었다. 



그리고 에이수스의 모든 인터넷 유무선 공유기 등을 전시가 되었는데 최근 촐시된 802.11AX  지원, 에이수스 ROG 랩터 GT-AX11000 와 메시 지원 라우터인 에이수스 블루 케이브 등이 전시 되어 있었다.  



그리고 이엠텍에서 유통하는 바이오스타의 많은 제품들이 전시 되어 있었는데 SSD 5종류 및 마더보드의 경우는 9 종류가 전시 되어 있었다.  그 중에서 얼마 전 출시된 라이젠9 3950X 프로세서를 사용할 수 있는 X570 GT8 마더보드가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그리고 이엠텍에서 지스타 2019 을 찾은 게이머들에게 적극적인 소통을 하기 위해 이엠텍에서 유통하는 모든 제품 들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구성하여 총 20여 대의 대규모 데모 시스템을 구축하여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전을 벌여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를 이끌어 냈다.   이 때 데모로 사용된 시스템은 인텔의 코어 i7 9700KF 프로세서를 비롯하여 엔비디아의 지포스 RTX 2070 SUPER 그래픽카드가 사용되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