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업그레이드된 액션캠의 시조새, 고프로8 블랙과 맥스 및 추가 액세서리 국내 출시 기자 간담회

오늘 잠원동에 위치한 서울웨이브에서 고프로의 새로운 제품인 히어로8 블랙, 맥스 및 모듈 액세서리를 공개하였다. 




이번 히어로8 블랙은 기존의 GP1 칩셋을 보다 최적화 하여 업그레이드된 하이퍼스무스 2.0 및 타임워프 2.0 를 지원하는데 특히 하이퍼무스 2.0 은 프레임 비율과 해상도에서 자동적으로 조절하여 특히나 손으로 들고 촬영을 하거나 다양한 환경에서 액션캠을 촬영해야 경우 등  특히나 극한의 환경에서 촬영을 해야 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결과물을 저장해준다.  그리고  하이퍼 부스트 기능을 사용해 추가적인 자르기를 최소화하여 안정성 및 화면 흔들림 현상을 대폭 줄여주어 화질을  향상 시킬 수 있으며 최대 11단계로 조정을 통해 보다 정밀한 조정이 가능하며 수평 상태를 최대한 유지해 준다. 



타임워프 2.0 은 캡쳐가 되는 속도에 맞추어서 조절해주는데 자동 옵션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촬영 속도에 맞추어 타임워프 속도를 지능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촬영 속도를 낮추거가 원래 속도로 돌아오는 실시간 기능을 제공하는데 이는 간단한 터치 한번 만으로 이를 사용할 수 있다. 


하나의 렌즈만으로 사용이 가능했던 고프로의 단점을 극복 디지털 렌즈 부분도 강화했다.  가장 몰입각을 넘치는 FOV를 구현하는 특허를 받은 고프로 렌즈인 슈퍼뷰를 비롯하여 광각, 리니어 마지막으로 스마트폰 카메라와 흡사한 느낌을 주는 협각 렌즈 등이다  그리고 동영상 촬영 중 빠르게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는 캡쳐 프리셋을 10개를 추가하였는데 이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화면 제어 조정이 가능하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프리셋은 일반 일상을 촬영할 수 있는 표준과 스포츠 기반의 활동, 슬로우모션 및 시네마틱 등으로 가능하다. 

 



특히나 브이로그 등 일상 생활을 찍는 분들을 위한 히어로8 블랙 모듈을 추가 되는데 마이크와 조명 및 2인치 디스플레이 모듈이다.  특히나 조명과 디스플레이모듈의 경우 배터리가 내장 되어 있기 때문에 본체의 배터리 수명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이를 통해 추가된 4개의 디지털 렌즈, 안정화된 오디오, 셀카 화면 및 조명 등을 통해 최고의 브이로그용 카메라로 다시 태어났다.  고프로 히어로8 는 내장 마운트 기능, 추가 옵션을 통한 강력한 브이로깅 성능 및 하이퍼스무스 2.0, 타임 워프 2.0 , 디지털렌즈, 캡쳐 프리셋, 라이브부스트, 슈퍼포터 및 향상된 HDR  사용 하이파이 오디오 및 1080p 라이브 스트리밍이 가능한 완벽한 제품으로 거듭 태어났다. 



이어서 새로운 제품이 고프로 맥스가 소개되었다.  이 제품은 기존의 고프로 퓨전의 2세대에 해당되는 제품이다.  맥스는 1.70 인치 터치스크린, 내장형 접이식 핑거 및 최대 수심 5미터 방수가 가능한 제품이다.  히어로 모드를 통해 다른 고프로와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360도 모드를 통해 촬영이 가능하다. 




앞선 히어로8에 추가가 된 하어퍼스무스 2.0 이 적용된 자동적으로 수평을 맞추어 주며 타임워프 2.0 또한 적용이 되었지만 단편적인 화면을 보여주었던 히어로8과는 달리 360도 촬영이 가능해 보다 많은 활용이 가능하다.   맥스도 역시 앞서 설명한 4가지 디지털 렌즈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데 특히나 슈퍼뷰 의 경우 히어로8 보다 넓은 화각을 자랑한다.  맥스도 브이로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는데 특히 별도의 액세서리가 필요 없이 충분히 촬영이 가능하다.  360도로 촬영한 구체 영상을 빠르게 일반 화면으로 전환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고프앱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는데 기존에는 고프로앱과 편집용 퀵으로 분리가 되어 있었으나 이를 하나로 합쳐저 고프로 앱으로 통합이 되었다. 



2019년 고프라의 라인업은 아래와 같이 정리가 가능하다.  히어로7 실버는 199 달러, 히어로7 블랙은 329달러, 히어로8 블랙은 399 달러 마지막으로 최고 상위 모델인 맥스 모델은 499 달러이다.   그리고 히어로7 실버 모델도 업데이트를 통해 4K 촬영이 가능해졌으며 고프로 플러스 49달러 년단위,  5달러 월으로 서비스가 가능하는 고프로의 파손 및 고장 을 포함하여 추가적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지원을 포함한다.  고프로 히어로8과 맥스는 지난 10월 2일 부터 예약 구매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브이로그용 액세서리 모듈은 오는 12월 부터 고프로 홈페이지 및 공식 총판인 세파스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액세서리의 공식 판매 가격은 아직 미정이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