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보다 화려한 하이엔드 지포스 그래픽카드 HOF (호프), 갤럭시 호프 10주년 기념 한정판 지포스 RTX 2080 Ti 발표회

지난 24일 용산 전자랜드 신관 2층에서 갤럭시 호프 시리즈 10주년 기념 한정판 지포스 RTX 2080 Ti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지금까지 출시가 되었던 역대 호프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전시하였으며 국내 최초로 한정판으로 출시 예정으로 되어 있는 갤럭시 호프 10주년 지포스 RTX 2080 Ti 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 호프 10주년 기념 제품 출시회의 인사말을 맡은 갤럭시 케빈 사장 


갤럭시의 케빈 사장은 "올 해 들어 10주년을 맞이한 갤럭시 호프 그래픽카드 시리즈는 10년 동안 꾸준한 개선과 발전을 거듭하여  하이엔드 고급형 제품 만을 만들어 왔는데 한국 하이엔드 유저들의 의견 등을 수렴 하는 등 많은 변화가 있었다. 그리고 내년에는 갤럭시 코리아가 생긴지 10년 이 되는 만큼 보다 노력하는 갤럭시코리아가 되겠으며 갤럭시 코리아 임직원 여러분들에게도 감사를 표한다." 라고 밝혔다. 



▲ 호프 10주년 기념 제품 출시회 사회를 맡은 조수빈 아나운서


오늘 공개된 갤럭시 호프 지포스 RTX 2080 Ti 는 3개의 8핀 커텍터를 통해 전원공급기와 연결되며 3개의 공랭 쿨링팬을 기본으로 커스텀 수냉 유저들을 위한 별도의 워터블럭을 기본적으로 탑재하고 있다. 전면의 3개 팬 중에 중앙 팬은 갤럭시의 이니셜인 "G" 를 모티브로 한 RGB LED가 적용되어 보다 멋스러움을 더 했다.  이 외에 제품에는 HOF의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된 RGB LED DDR4-3600 8G 메모리가 2개가 포함되어 튜닝을 필요로 한 하드코어 게이머에게 보다 높은 만족감을 준다.  이 새로운 그래픽카드는 조만간 국내에 한정적인 수량으로 판매가 될 예정이다. 


행사의 마지막은 2년째 갤럭시 밴드로 문화적인 홍보를 맡고 있는 어쿠트리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행사는 성료되었다. 








 

갤럭시 호프 지포스 RTX 2080 Ti 한정판 그래픽카드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