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괴물 같은 정밀한 컨트롤, 커세어 M55 RGB 프로 게이밍 마우스

순간 순간 승리가 결정이 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 게이머들의 최고 무기는 바로 키보드와 마우스이다.  게임을 자주 하는 분들이라면 마우스, 키보드 등은 손에 익어 적응을 하게 되면 상당히 대체하기 힘든 제품으로 제품의 가격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자신의 체형에 맞는 편안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다.   특히나 마우스의 경우는 다양한 그립 방식이 존재하기 때문에 실제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기사, 상품정보 그리고 커뮤니티 등의 사용기 등을 미리 참조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오늘 소개할 게이밍 마우스는 커세어에서 출시한 게이밍 마우스로 기존의 M55 마우스의 리비전 모델인 M55 RGB 프로 모델이다.  과연 이 제품이 어떤 특징을 갖고 있는지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자. 


■ 커세어, M55 RGB 프로 게이밍 마우스






제품의 패키지는 기존에 많이 봤던 커세어의 색상인 노랑과 검정 색상이 잘 어울어져 디자인 되어 있으며 패키지 안에는 마우스 본체와 간단한 사용설명서 및 워런티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현재 이 M55 프로  RGB 마우스는 2년 간의 무상 보증 기간을 갖는다. 



커세어 M55 RGB 프로 마우스는 검은색과 흰색 이렇게 2가지 색상으로 판매가 되는데 오늘 기사를 통해 소개하는 색상은 가장 많이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검은색상의 제품으로 본체의 질감은 무광에 가깝다.  




마우스와 컴퓨터의 연결은 고급 스러운 패브릭 소재로 된 케이블을 통해 연결이 되는데 케이블의 길이는 약 1.8 m  정도로 넉넉한 편이며 USB 타입A 포트를 통해 연결하면 된다.   




제품의 휠 부분에 있는 RGB LED와 마우스 본체 부분에 있는 커세어 로고 부본도 RGB LED가 적용되어 전체적으로 2존 RGB LED가 적용되어 있다.  그리고 좌측과 우측의 구분이 없는 양손잡이용 마우스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마우스의 좌측과 우측에 모두 동일한 2개의 버튼이 위치해 있는데 이 마우스는 총 8개의 버튼을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지정, 저장하여 커스터마이즈 사용이 가능하다.  



마우스 상단의 휠 부분과 버튼 그리고 중앙에 있는 RGB LED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상으로 봤을 때 왼쪽에 있는 버튼은 마우스의 DPI 를 빠르게 변동할 수 있는 버튼이다. 




마우스의 그립 부분에 해당되는 부분 중에서 엄지와 새끼 손가락 부분이 최대한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해 타공 처리된 고무 재질의 사이드 스커트로 마감을 해두었는데 제품의 전체적인 검은색과 상당히 잘 매칭이 되는 부분이다. 


 

제품의 바닥면 부분에는 레이저 렌즈 부분과 부드러운 미끄럼을 위한 테프론 재질의 패드가 위, 아래로 위치에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괴물 같은 정밀한 컨트롤, 커세어 M55 RGB 프로 게이밍 마우스 


이 마우스의 가장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 센서는 픽사의 PWM3327 이 사용되었는데 최대 12,400 DPI를 지원하며 커세어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딩 받을 수 있는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다.  특히나 마우스 좌, 우측의 2개의 버튼을 비롯하여 상단의 휠버튼과 DPI 조절 버튼 그리고 마우스 좌,우 클릭 버튼을 포함하여 최대 8개의 마우스 버튼을 임의대로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그리고 2개의 클릭 버튼의 경우는 옵론의 제품이 사용되어 5천만번 이상의 클릭을 보장하여 강인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선택할 수 있는 마우스의 폴링 레이트는 총 4가지로 1000, 500, 250 125Hz 로 개인의 취향대로 조절,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이 제품은 오픈 마켓을 통해 5만원 내외로 구입이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