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사무실에서 느끼는 BMW M 스포츠 감성, 제닉스 BMW 퍼포먼스 의자

BMW M 시리즈는 자사의 차량 라인업에서 스포츠성을 가미한 고성능 모델이다.   이 M 시리즈는 기존 차량들의 라인업에서 엔진 및 미션 그리고 앞, 뒤 범퍼 등을 포함한 외관의 변화를 동반한다.  이는 보다 파워풀한 엔진 출력으로 보다 빠른 속도는 내는 차량이기 때문에 조금더 공기 역할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디자인된 까닭이다.  차량의 중요한 핵심 부품이라고 할 수 있는 엔진과 미션은 보다 고성능 모델일수록 빠른 속도를 내지만 문제는 일반인들이 구입하지 않는 고출력, 고 배기량을 갖고 있는 탓에 이를 즐기려는 일부 사람들에게 고가로 판매가 된다.    여기에서 BMW M 스포츠 패키지라고 해서 동일한 트림의 차량이지만 외장만 추가 옵션이 적용되어 있는 차량들이 많다.


오늘은 제닉스에서 BMW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진 "M 퍼포먼스" 사무용 의자를 살펴보도록 하자.  어떻게 BWM M 시리즈의 DNA 로 녹여냈는지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자. 


■ 제닉스, BMW M PERFORMANCE CHAIR (BWM M 퍼포먼스 사무용, 컴퓨터용 의자)  



 

우선 육안으로 제품을 봤을 때 처음 느끼는 것은 멀리서 봐도 색상 배치 그리고 의자의 어깨 부분에 적용되어 있는 "키드니 그릴" 이 이 의자가 BMW 차량에 적용되어 있는 의자와 같은 느낌을 준다.  제닉스에서 만든 BMW M 퍼포먼스 의자에서 받은 첫 인상은 여지 없이 BMW DNA 가 그대로 느껴졌다. 



▲ BMW 의 M 시리즈 차종인 M4 모습, 전면부의 키드니 그릴과 전면 범퍼 및 측면이 모두 공기역학적으로 디자인되어 근육질 같은 몸매를 자랑한다.  (출처 : BMW 코리아) 




 

여기에 제닉스에서는 자사의 게이밍 의자에 적용이 되어 있던 대부분의 장점을 고스란히 넣었다.  우선 180도 틸트 지원을 통해 의자에서 잠시 쉴 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으며 의자의 높,낮이를 비롯하여 팔걸이를 전,후,좌,우로 움직일 수 있는 등 사용자의 체형에 최대한 피트 시킬 수 있도록 배려 한 것도 동일하다.    그리고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하는데 의자의 허리 부분의 버킷 부분은 탄탄해서 척추를 꼿꼿하게 세워준다. 



의자의 앞면과 뒷면에는 모두 BWM 로 부터 정식 라이센스를 받은 로고를 자수로 넣어두어 보다 멋스러움을 더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허리 및 머리 쿠션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는데 이 역시로 BMW 로고 및 문자를 멋스럽게 자수로 처리하여 넣어두었다. 




사용자를 단단하게 지지해주는 시트 부분은 BMW 의 M 스포츠의 아이덴티티인 3색 띠를 넣어 보다 멋스러움을 더 했는데 가능하면 시트에서 시작하여 등받이 부분까지 길게 만들었으면 어떴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았다.  그리고 팔걸이는 예전 높이만을 조절할 수 있는 것에 비해 이 제품은 좌, 우로 회전이 가능해 보다 사용자 체형 혹은 습관에 맞출 수 있도록 바뀌었다. 



의자의 풋 부분과 시트 부분을 지지하는 제품은 클래스4 등급을 받은 가스 스프링이 적용되어 최대 하중 150Kg 까지 지지가 가능하며 적정 지지 무게는 100kg 정도이다.   그리고 알루미늄 재질의 풋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며 가볍다.   그리고 의자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총 5개의 폴리아미드 소재의 고강도 휠을 적용하여 움직임도 부드럽지만 높은 내구성을 지녔다.  이 의자의 휠 부분은 잦은 고장을 일으키는 부품이므로 마치 레이싱 차량의 휠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것도 멋진 부분이지만 고강도 소재로 사용한 것도 큰 장점이다. 


가정 혹은 사무실에서 느낄 수 있는 BMW 감성, 제닉스 BMW M 퍼포먼스 중역/사무실/컴퓨터용 의자 


제닉스에서는 게임용 의자에서 점차적으로 대중적인 IP 컨텐츠 들과 콜라보레이션 해서 내 놓은 제품들이 점차적으로 많아지고 있는데 이는 게이밍 이라는 단순한 단어 하나 만으로 의자를 포괄하기에는 이제 시장이 너무나도 커진 상황이다.  특히나 가정에서는 청소년들에게 일반적인 의자에 비해 척추 등을 편안하게 해주어서 좋은 자세로 장기간 공부를 하기에도 좋은 의자라는 인식이 강해지면서 굳이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 외에도 이런 의자를 구입하는 분들이 적지 않기 때문이다. 


오늘 기사를 통해 소개한 제닉스 BMW M 퍼포먼스 의자는 지난 달에 제닉스에서 출시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의자와 함께 대중화를 위한 노력이 돋보인 제품이다.  카카오 프렌즈 의자의 경우는 청소년과 20대 초반 사용자들을 위한 의자라고 하면 BMW M 퍼포먼스 의자는 30대에서 50대 까지 구입할 수 있는 멋진 의자이다.  정확하게 의자를 구입하고자 하는 구매자들의 층을 정확하게 판단하여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하고 있는 제닉스의 마케팅 실력을 높이 평가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이 의자는 기존에 BMW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정말 군침을 흘릴 만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큰 장점을 갖고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