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오늘 열리고 있는 블리자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KSL) 시즌3 결승전 행사에 가다.

오늘 강남에 위치한 넥스 아레나에서 블리자드의 RTS 게임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한국 공식 게임 리그인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orea StarCraft League, 이하 KSL) 시즌3 결승전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결승전은 두 프로토스 플레이어의 결승전인 만큼 현재 최고의 프로토스인 ‘Mini’ 변현제 선수와 ‘Rain’ 정윤종 선수가 최고의 프로토스 왕좌를 차지 하기 위해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줄 듯 하다. 

 




변현제 선수는 지난 4강 뛰어난 기량으로 총사령관 ‘Stork’ 송병구 선수를 제압하며 결승에 진출했지만 프로토스 대 프로토스 동족전에서 압도적인 승률을 자랑하는 정윤종 선수를 격파하고 우승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결승전에 앞서 김정민과 정우서 해설의 특별 이벤트 매치도 진행될 예정으로 KSL을 관람하는 팬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KSL 시즌 3 결승전 장소인 넥슨 아레나에서는 블리자드 팝업스토어도 운영되는 이 팝업스토어에는 얼마 전 출시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전설의 목소리(Voice of Legend) 아나운서 패키지가 판매되고 있다.  이 새로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패키지인 전설의 목소리 버전은 초창기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에 큰 영향을 준 전용준 캐스터, 엄재경 해설, 김정민 해설 등의 목소리로 구성된 추가 콘텐츠(DLC)가 추가 되었는데 첫 공개 당시 스타크래프트 커뮤니티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전설의 목소리 패키지 제품은 결승전 장에서 10% 특별 할인된 가격인 35,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 내에서 사용가능한 블리즈컨 2017(BlizzCon 2017) 콘솔 스킨이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블리자드가 직접 운영하는 전세계 최고 수준의 스타크래프트 프로 선수들이 대결하는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대회인 KSL은 2018년 6월 처음 발표 이후 팬들의 관심 속에 성공적인 첫 해를 치뤘고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e스포츠의 새로운 역사를 써가고 있다.





 

현재 KSL 시즌3 결승전은 블리자드 코리아의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한국어 및 영어로 중계 되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