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인텔의 9세대 코어 프로세서로 무장한 지스타 2018의 커스펠 KOG 부스를 가다.

오늘까지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2018 지스타에서 KOG(대표 이종원)는 오는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PC온라인게임 ‘커츠펠’을 선보여 게이머들에 호평을 받았다.  KOG의 ‘커츠펠’은 언리얼엔진4를 활용해 개발한 3인칭 액션 게임으로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2017년 지스타에서 첫 공개된 이후 주목을 받았으며  KOG는 마케팅 일환으로 올해 초부터 일정 주기마다 개발 영상과 게임 이미지를 공식 페이스북의 SNS 활동을 통해 선보이며 팬들과의 끊임없는 소통도 진행 중이다. KOG는 ‘커츠펠’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해당 지스타 체험 부스에 사용되고 있는 인텔의 9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씨게이트의 바라쿠다 SSD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 ‘KOG 챔피언쉽 대회’를 비롯하여 ‘임무수행’, ‘위너랠리’, ‘타임어택MVP’ 등의 체험형 이벤트와 트위치, 유튜브를 통한 실시간 생중계도 하고 있다 ..





이외에도 행운의 숫자를 찾는 럭키 넘버 등 추첨 이벤트도 마련해 각종 경품을 제공한다.  이종원 KOG 대표는 “커츠펠의 콘텐츠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한 만큼 올해도 많은 기대를 안고 부스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OG는 지스타 기간 동안 북미 지역을 대상으로 베타테스트도 약 1만여명이 신청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약 50 여대로 구성된 커츠펠 체험 시스템으로 인텔 9세대 코어 프로세서인 i7 9700K를 기반으로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느낄 수 있도록 최적의 안정적인 시스템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9세대 코어 프로세서 중 "게이밍" 키워드에 해당되는 빠른 클럭와 동시 8코어 / 8스레드를 처리할 수 있는 기본 성능을 갖고 있어 커츠펠을 시연해본 참가자들에게 부드러움을 더 했다.  9세대 고성능 게이밍 인테 프로세서가 사용된 외에도  빠른 읽기와 쓰기 성능을 갖고 있는 씨게이트의 바라쿠다 SSD 240GB 모델이 전부 사용되어 보다 매끄러운 게이밍 환경을 만들어 주고 있다. 




특히 씨게이트 바라쿠다 SSD는 데이터 복구가 힘들다는 인식에서 탈피해 씨게이트만의 +레스큐(+Rescue, 2년 기본 제공) 플랜을 통해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 서비스는 +레스큐 플랜은 서비스 기간 동안 데이터가 훼손되거나 외부 충격으로 데이터 복구가 힘들 때, 제조사에서 직접 데이터를 복구해 주는 무료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의 큰 신뢰성은 바로 기존의 사설 서비스에 비해 높은 수준의 데이터 복구 제공 및 개인 정보 보호로 데이터를 보다 안정적으로 복구를 해준다는 것이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