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기가바이트 Z390 어로스 마더보드, 지포스 RTX 20 시리즈 어로스 팬미팅

지난 주, 인텔의 9세대 코어 프로세서 출시에 앞서서 기가바이트 코리아에서는 9세대 인텔 코어프로세서의 성능을 100% 끌어낼 수 있는 Z390 어로스 시리즈 마더보드와 엔비디아의 지포스 RTX 20 시리즈의 선보이는 "어로스 팬미팅" 행사를 가졌다.  전체적으로 기가바이트에서 출시한 마더보드 시리즈를 비롯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어로스 지포스 RTX 20 시리즈를 소개하는 의미있는 자리였다. 




▲ 행사를 시작하기 전에 재미있는 퀴즈 등을 통해 팬 미팅에 참여한 어로스 팬들의 흥을 끌어 올렸다.  






▲ 행사장에서는 인텔의 9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함께 어로스 지포스 RTX 시리즈를 실제 데모 시스템을 전시하기도 했다.  



 

기가바이트 Z390 어로스 시리즈 소개





▲ 기가바이트 어로스 시리즈를 소개하기 위해 기가바이트 코리아의 권용준 차장이 마이크를 잡았다.  


이번 기가바이트 Z390 시리즈 마더보드들은 전 세대 제품과는 달리 전체적으로 "리-빌드"를 거쳐 완전히 다른 네이밍을 거듭났다.  최고 상위 모델 라인업인 "익스트림" 시리즈는 기가바이트의 모든 기술들이 집대성된 제품으로 오버클럭킹 및 프리미엄 게이밍 환경을 구성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다.  그 아래로 어로스 시리즈가 자리를 잡고 있는데 이 마더보드 라인업은 게이밍에 특화된 RGB 튜닝 등을 비롯하여 화려한 게이밍 환경을 필요로한 게이머들의 눈높이를 맞춘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엔트리 모델인 기가바이트 게이밍 시리즈는 가격대비높은 구성을 가지고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못한 엔트리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끌 수 있는 마더보드였다. 



이번 기가바이트 Z390 어로스 마더보드의 "캐치플레이스"는 바로 "인텔의 9세대 코어 프로세서의 모든 코어를 5GHz 까지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원부 설계" 에 촛점이 맞추어졌다.  인텔에서 데스크톱 기준으로 볼 때 최고의 코어 스펙 8코어 / 16스레드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이를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가바이트의 마더보드 설계 기술력을 총동원했다고 밝혔다.


▲ 기가바이트 코리아의 권용준차장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최고 상위 모델인 기가바이트 Z390 어로스 익스트림 마더보드를 공개했다. 


■ 기가바이트 어로스 지포스 RTX 20 시리즈 소개 





이번 기가바이트의 지포스 RTX 20 어로스 시리즈의 가장 핵심은 그래픽카드의 독자적인 설계를 기본으로 전원부, GDDR6  메모리 부분 마지막으로 가장 큰 열을 내며 높은 소비전력을 갖고 있는 튜링 GPU 의 열기를 빠르게 식히기 위해 그래픽카드의 히트파이프 쿨러 및 팬 등의 모든 기술력을 동원했다. 





▲ 세계 최초 링 RGB 팬이 적용된 기가바이트 어로스 지포스 RTX 2080 Ti 익스트림 모델을 처음 공개하였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코리아 권용준 차장은 그 외에 기가바이트에서는 컴퓨터 시스템의 가장 핵심 부분인 마더보드를 중심으로 기가바이트 어로스 그래픽카드, 게이밍 기어, DDR4 시스템 메모리 및 SSD, 케이스 및 전원 공급기 등 꾸준하게 다양한 고성능 그리고 게이머들의 눈높이에 맞춘 기가바이트 토탈 솔루션을 사랑해 주길 부탁했다. 


■ 기가바이트 어로스 팬미팅 행사장 이모저모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