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2018 게임스컴 에이수스 부스에서 미리 만난 지포스 RTX 2080 그리고 곧 베일을 벗게될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Call of Duty®: Black Ops 4)'








 

에이수스 & 액티비전 콜라보 


게임스컴에서 액티비전은 에이수스의 부스 안에 별도의 체험 공간을 만들어 출시하게 될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Call of Duty®: Black Ops 4)'를 일반인 들에게 공개하였다.  데모로 사용된 시스템은 인텔의 코어 i7 8700K를 기본으로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1080 이 사용되었다.  전체적인 체험 시스템은 약 30여대로 상당히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대작인 만큼 상당히 많은 분들이 대기하고 있다가 실제 게임을 체험하였다. 






현재 국내에서는 블리자드가 오늘 (9월 12일) 부터 예약 판매에 들어갔는데 예약 구매를 하는 경우 정식 출시가 되는 10월 12일 이전에 블랙 옵스의 핵심 콘텐츠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는데,  오는 9월 16일 오전 2시부터 9월 18일 오전 2시까지 블랙 옵스 세계관만의 독특하고 특별한 경험을 대규모 배틀 로얄로 풀어낸 블랙아웃(Blackout)의 오픈 베타가 예정된 가운데, 예약 구매자들은 이보다 하루 앞선 9월 15일 오전 2시부터 만 사흘 동안 어디서나 블랙아웃 모드를 미리 체험할 수있다. 






 

다양한 에이수스 지포스 RTX 2080 를 전시해 


그리고 에이수스 부스 안쪽으로는 여러 개의 지포스 RTX 시리즈를 전시하고 있었는데 아쉽게도 최고 상위 모델인 2080 Ti 가 아닌 RTX 2080 의 실제 제품을 전시해 두었다. 








 

에이수스의  ROG 게이밍 노트북도 전시 


게임스컴 행사 자체가 게임 이라는 단어와 떨어뜨려서 생각을 할 수 없을 만큼 에이수스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 및 게이밍 노트북 등을 전시 그리고 일반인들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부스를 디자인 하였다.












 

그 외에 2018 게임스컴 에이수스 부스 이모저모









작년 국내 지스타에서 상당히 큰 공간을 차지하면 이목을 집중 받았던 에이수스는 올 해 지스타는 참여하지 않는다.  에이수스 마니아들에게는 조금 아쉬운 일이지만 남은 올 해 남은 4개월 동안 다양한 게임 대회 및 오프라인 행사를 자체적으로 기획을 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경로로 에이수스 마니아들과 소통을 하게 될 듯 하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