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영등포 구청 "다나와 DPG존" 에서 열린 PALIT(팰릿) 그래픽카드 챌린지!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 대전!'

국내에서 배틀그라운드 DPG 게임단 공식 후원사 PALIT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에서는 다나와와 함께 "챌린지! 배그 프로게이머 대전"를 진행하였다.  이번 게임대회는 "DPG ZONE 영등포 구청점에서 지난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진행이 되었으며 대회에 참여자들은 다나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받았다.  




영등포구청역 다나와 DPG존 에서 열린 "챌린지! 배그 프로게이머 대전!" 은 개인전 총 3라운드로 진행이 되었다.  배틀 로얄의 특성을 그대로 이어받은 대회 진행 방식으로 각기 라운드 마다 최후까지 생존한 1명에 문화 상품권을 증정하였다. 첫번재 배그 1라운드 최후 생존자 한명에게는 10만원 상당 문화 상품권을 2라운드 최후 생존자에게는 15만원 상당 문화 상품권을 마지막으로 최종  배그 3라운드 최후 생존자에게는  20만원 상당 문화 상품권 증정하였다. 40여 명이 이상이 참여한 게임 대회이다 보니 각기 라운드 마다 조기에 탈락된 분들도 자신의 SNS에 개임 대회에 관련된 인증을 하게 되면 배틀 그라운드 정품 게이밍 장패드를 지급하였다. 



 


▲ 강도경 감독은 1세대 프로게이머로서, 2000년 SBS PKO 왕중왕전 개인전 우승, 2001년 KPGA투어 리그 우승, 마산 MBC배 4대 천황전 우승, 2002년 게임TV 2차 스타리그 우승 등 화려한 개인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은퇴 후엔 스타크래프트2,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에서 프로게임단 감독을 역임하며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키워왔다.  강도경 감독은 다나와 DPG가 출전 중인 PUBG 워페어 마스터즈 프로 투어(PWM) 등 다양한 게임 대회에 참여하는 등 올 해 5월 부터 공식적으로 감독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PALIT 그래픽카드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DPG 게임단은 감독에는 강도경, 코치에는 하영진 그리고 선수로는 배진호(개돌), 김대영(야차), 박성찬(언더), 이일호()가 이번 열린 챌린지! 배그 프로게이머 대전에서 참여하여 일반인들과 재미있는 한판 승부를 벌였다. 

 




배그 프로게이머 대전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라운드 마다 지급된 경품 외에도 "럭크 드로우" 행사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보급상자 NO.3 갠소 패키지 1명, 배틀그라운드 보급상자 NO.2 커플 패키지 1명, 배틀그라운드 보급상자 NO.1 피크닉 패키지 1명 등 총 3명에게 행운이 돌아갔으며 이번 게임 대회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게임 대회 수상 및 소감을 작성하여 IT 및 하드웨어 커뮤니티 2곳 이상에 글을 남기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타거스 백팩 3개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행사장 스케치 및 배그 프로게이머 대전 입상자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