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7월 23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정식 서비스 일정 공개!


(주)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주)위메이드서비스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26일(목)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모바일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및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펠로우’,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전투 액션’ 등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와 광기의 뱀파이어 세계 다크에덴, 신규 월드 ‘테페즈’ 오픈!


(주)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 7월 25일 수요일 정오부터 신규 월드 ‘테페즈’ 오픈 및 던전 리뉴얼을 시작하고 7월 16일부터 24일까지 단 9일 동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 참여자 모두에게 유료 아이템 및 아이템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7월 25일부터 8월 29일까지 5주 동안 초! 광속 지원 이벤트 ▲ 4차 승직 달성 이벤트 ▲ POINT 전원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네이버 채널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워 for kakao’ 사전 예약 실시!


(주)카카오게임즈는 (주)마그넷이 개발한 퍼즐 게임 '프렌즈타워 for kakao’의 사전 예약을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 한정판 카카오톡 ‘끅곰이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프렌즈타워 for kakao’는 ‘카카오프렌즈’와 ‘타워’를 쌓아나가는 콘셉트의 캐주얼 링크 퍼즐(동일한 블록을 최대로 연결해 없애는 한붓그리기 방식) 게임으로 방문 손님의 주문 미션을 퍼즐로 수행하고 ‘타워’를 쌓아나가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소문 내기 이벤트’와 ‘친구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Season3 방송 결정 기념 8월 9일(목) 무료 업데이트 배포 결정!


(주)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와 관련하여,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Season3 방송 개시를 기념하여 신요소를 추가하는 무료 업데이트를 2018년 8월 9일(목)에 배포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오리지널 주인공의 에디트 파츠 「머리 모양」에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Season3에 등장하는 신캐릭터 「케니」의 모자와 가스나 블레이드, 전투시 휴대 아이템의 소지수가 무한이 되는 난이도 「천국」, 원작 캐릭터만 사용 가능했던 고유 스킬을 오리지널 주인공으로 습득할 수 있게 되는 등 다양한 요소가 추가되었다. 


■ 오버워치 리그 그랜드 파이널, 런던 스핏파이어와 필라델피아 퓨전 맞대결로 28일 펼쳐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의 첫 우승 트로피 주인을 결정지을 그랜드 파이널(Grand Finals)은 필라델피아 퓨전(Philadelphia Fusion)과 런던 스핏파이어(London Spitfire)의 대결로 한국시간 7월 28~29일(토~일) 양일간 뉴욕 브루클린의 바클레이스 센터(Barclays Center)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한 두 팀은 총상금 140만 달러(한화 약 15억 1천만원)와 오버워치 리그 트로피, 그리고 역사적 첫 우승의 영예를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될 예정이며 첫 경기는 7월 28일(토) 오전 8시에, 29일(일) 새벽 5시부터 두 번째 경기가 진행되고 트위치는 물론 ESPN을 통해 생중계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리그 홈페이지 참조.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