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7월 20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미들라스 사수작전’ 실시!


(주)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주)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 M'이 오는 22일(일) 정식 출시 전 진행되는 마지막 테스트로, 게임 안정성 및 밸런스, 주요 콘텐츠를 최종 점검하는 게릴라 테스트 2탄 ‘미들라스 사수작전’을 실시한다.



‘미들라스 사수작전’은 22일(일) 19시부터 21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는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고 사전 예약의 경우 정식 서비스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MMORPG ‘검은사막’, 3주년 기념 특별 제작 반려동물 패키지 증정


(주)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주)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은 오는 7월 23일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그 동안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작한 기념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6월 진행된 ‘당신의 추억을 보내주세요!’ 이벤트를 통해 수집된 자료를 바탕으로 제작한 기념 영상이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3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반려동물 ‘검은망토 강아지’와 칸파쵸 말랑말랑 사료 패키지를 모든 모험가에게 지급하는 쿠폰 증정 이벤트와 7월 20일부터 8월 30일까지 하루 5시간까지 플레이 시 크론석, 카프라스의 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러쉬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3주년 특별 감사 패키지, 3주년 동반자 패키지 등 그랜드 오픈3주년 특별 아이템이 펄 상점을 통해 8월 9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 6 ‘신세계’ 공개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 판타지 모험RPG '별이되어라!'는 ‘신들의 세계’라 불리는 신비의 행성 ‘가세스’를 배경으로 하는 새로운 모험 '시즌 6 '신세계'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5대 성위’는 최상위 등급인 ‘신위’ 동료로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특별한 형상 변환 능력을 지녔으며 '하츠 헬싱’, ‘바이올렛리스크’, ‘퍼스트크라운’, ‘블리즈 더 윈터’, ‘블레이즈이터’ 등 5명의 캐릭터의 독특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고 동료들의 모험을 가로막을 위협적인 존재인 ‘악룡 군단’과 ‘엘펜족 기적여단’, 흡수 강화 시스템’,  재화 수급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핸즈 오프 모드’ 기능도 추가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트위치 코리아, 하스스톤 퀴즈쇼 ‘도전! 돌든벨’ 개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트위치에서 활약하는 인기 스트리머들이 하스스톤을 주제로 다양한 퀴즈를 맞추는 예능 프로그램 퀴즈쇼 ‘도전! 돌든벨’을 개최한다.



제 3회 ‘도전! 돌든벨’은 오는 21일 오후 7시 트위치 김나성 채널(/naseongkim)에서 생방송 될 예정이며 하스스톤 아이돌이자 프로게임단 C9 소속의 프로게이머 ‘따효니(DDahyoni)’와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출신 종합 게임 스트리머 ‘룩삼(Looksam)’을 필두로 매번 확장팩이 출시될 때마다 ‘카드평가 맛집’을 오픈하는 ‘레니아워(RenieHour)’와 다양한 대회에서 빼어난 해설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 ‘던(Dawn)’까지 총 4명의 스트리머가 한 치의 양보 없는 대결을 펼친다.


이번에 열리는 ‘도전! 돌든벨’은 지난 4월 27일 출시된 하스스톤 확장팩  ‘마녀숲(The Witchwood™)에 대한 문제가 주로 출제되며 총 상금 100만원이 걸려 있고, 각 문제별로 걸려 있는 상금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Nintendo Switch™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한글)’, 일본과 동시발매 결정


인트라게임즈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Nintendo Switch™(닌텐도 스위치)용 R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한글)”을 2018년 9월 27일, 일본과 동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는 ‘요로역정’이라는 전설의 서책이 되어 인간은 범접하기 어려운 고대의 지하미궁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여정에 참가하게 되며 닌텐도 스위치용에는 한국게임매체와 한국유저들과 협력하여 한국어판 명칭을 설정한 아이템들을 비롯하여 다른 플랫폼에 포함되어 있었던 모든 콘텐츠가 수록되며 최대 40명의 인형병을 편성해 집단 전투와 탐색에 유용한 '벽파괴' 스킬 등 흥미로운 요소를 즐길 수 있다.


■ 프리미엄 맞고 ‘고스톱2019 프로’ 출시!


(주)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주)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가 개발한 ‘고스톱2018’의 유료 버전으로 게임 내에서 광고나 결제가 전혀 없어 방해 받지 않고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고스톱2019 프로’를 정식 오픈했다.



HTML기반의 싱글 게임으로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할 필요 없이 빠르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도 데이터 걱정 없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AI 난이도 조절과 게임 속도 조절, 패 정렬 기능 등을 제공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스톱2018’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화투패 컬렉션이 기간 제한 없이 모두 무료로 제공, 승리보상도 3배 더 주어진다. 


‘고스톱2019 프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7일까지 80% 할인된 가격인 999원에 판매한다.


■ 멀티엔딩 RPG <영원한 7일의 도시>, 신규 콘텐츠 ‘흑문시련’ 추가


(주)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모바일 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에 중앙청에서 실시하는 모의 흑문 전투로, 지휘사(유저)들이 자신의 전투 능력을 검증할 수 있는 콘텐츠인 매일 최대 3회까지 참여 가능한 PvE(유저와 AI대결) '흑문시련'을 업데이트했다.



'흑문시련'은 플레이어가 보유한 신기사와 매일 다른 유형의 흑문 몬스터가 중앙청에서 결투를 벌이게 되며 지휘사의 레벨에 따라 전투의 단계가 높아지고 몬스터의 수량도 증가해, 더 많은 점수를 획득, 신기사들을 각각 매일 1회씩 출전시킬 수 있고 나의 신기사 1명 대신 친구의 신기사를 1명 초대해 대신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다. (친구 신기사도 각각 매일 1회씩만 초대 가능)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트위터 참조.


■ e스포츠 대회 주최자들을 위한 “배틀독 파트너십” 모집 시작


(주)이제이엔은 오프라인 대회, 게임 커뮤니티, 인터넷 방송으로 대회를 진행하는 BJ, 스트리머, 크리에이터 등 e스포츠 대회를 주최·운영하는 개인이나 단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e스포츠 대회 주최자들의 대회 운영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배틀독 파트너십”의 모집을 시작한다.



배틀독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는 월 방문자 500만명 이상의 트위치 커뮤니티 “트게더”를 통해 홍보되며, 인터넷 방송으로 대회 중계 시 역삼에 위치해 있는 소규모 오프라인 스튜디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대회 운영 시 필요한 기술 지원과 성과를 보인 대회를 운영하는 주최자를 대상으로 대회 운영에 필요한 비용 일부를 지원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 GTA 온라인: 심야 영업이 7월 24일에 출시됩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심야 영업이 7월 24일이 출시되어 토니 프린스와 손을 잡고 나이트클럽을 개장해 솔로먼과 테일 오브 어스, 딕슨, 블랙 마돈나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DJ와 안드레아스의 각종 범죄 사업을 한꺼번에 관리하기 위한 위장 업소로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이스턴 클래시 8월 17일 우리나라 인천에서 개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이하 HGC)’의 2018년 두번째 이스턴 클래시가 8월17일(금)에 개막해 8월 19일(일)까지 인천 영종도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이스턴 클래시는 한국과 중국 지역에서 각각 상위 4개 팀이 출전, 아시아권 최강자의 타이틀과 블리즈컨에서 진행되는 2018 HGC 파이널 출전권을 두고 경쟁을 치루며 8월 17일 시작으로 3일간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모든 경기는 직접 관람이 가능해 사전 예약 및 현장 등록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카카오게임즈, 총 2천만 원 규모의 ‘제 1회 카카오게임 팬아트 공모전’ 투표 진행


(주)카카오게임즈는 20일(금)부터 오는 8월 6일(월)까지 ‘제 1회 카카오게임 팬아트 공모전’(이하, ‘팬아트 공모전’) 이용자 투표를 시작,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카카오게임 봇'을 입력해 친구로 추가하고, 채팅창에서 '투표'라고 메시지를 입력하면, 팬아트 공모전 최종 작품 10종을 감상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팬아트 공모전’ 투표를 통해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대상 500만 원, 최우수상 3인에게는 각 300만 원, 우수상 6인에게는 각 100만 원 등 상금이 수여되며,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내에서 작품을 전시할 기회와 함께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전이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게임봇 참조.


■ 말구, MaestroJ, BOHEE, Go_Attack 8강 진출! ‘2018 ATL 시즌2’ 16강 2주차 결과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8 AfreecaTV TEKKEN League 시즌2 (이하 ‘ATL’)’의 16강 2주차 경기 진행 결과 16강 B조의 경기에서 ‘말구’와 ‘MaestroJ’가, 16강 C조의 경기에선 ‘BOHEE’와 ‘Go_Attack’이 각각 승리하며 8강에 진출했다.



16강 D조의 경기는 25일 (수)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1경기는 ‘ULSAN’과 ‘백련’이, 2경기는 ‘카이지’와 ‘OKAY’의 대결이고 26일 (목) 오후 8시에는 8강 A조의 경기로 1경기는 ‘justfog’와 16강 D조 2위가, 2경기는 ‘BOHEE’와 ‘MaestroJ’가 5전 3선승제 듀얼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널 참조.


■ 5 vs 3, 한-중 대결 속 4강 진출자는? 8강 돌입한 ‘2018 AWL 시즌2’


아프리카TV에서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8 AfreecaTV Warcraft3 League 시즌2 (이하 ‘AWL’)’의 8강 A조 경기가 7월 23일 (월) 오후 7시에 펼쳐진다.



지난 16강 경기를 통해 ‘Lyn’, ‘Chaemiko’, ‘FoCuS’, ‘Moon’, ‘Lucifer’ 한국 선수 5명과 ‘Colorful’, ‘Infi’, ‘120’ 중국 선수 3명이 8강 진출했으며 8강 A조의 1경기는 한국 오크의 레전드 ‘Lyn’과 중국의 신예 나이트 엘프 ‘Colorful’의 대결, 2경기는 전 시즌 준우승자인 ‘LawLiet’을 잡아낸 중국 대표 휴먼 ‘Infi’와 한국 휴먼 ‘Chaemiko’의 휴먼 동족전이 펼쳐진다.


1일 (수)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8강 B조의 1경기는 ‘FoCuS’와 ‘Moon’의 오크 대 나이트 엘프 대결이, 2경기는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언데드 플레이어 ‘120’과 한국의 언데드 ‘Lucifer’가 격돌, 8강 경기는 5전 3선승제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방송국 참조.


■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 박사 붐의 연구소에 대하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8월 8일(수)에 출시할 예정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The Boomsday Project™)’에 대한 정보를 하스스톤 개발자 피터 웨일렌(Peter Whalen)이 난롯가 이야기 영상을 통해 각 연구소를 이끌고 있는 전설적인 괴짜 과학자 일부를 소개하며 이와 관련해 새 확장팩에 등장할 신규 카드를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카드들에 등장하는 박사 붐과 함께 일하는 9명의 전설 과학자와 중립 전설 카드인 엉뚱한 과학자 ‘위대한 위즈뱅 님’을 선보였으며 과학 실험 사고로 사라진 하스스톤 개발자들의 행방을 쫓는 하스스톤 인턴의 모험기를 다루는 애니메이션 ‘붐 연구소 소개(Enter Boom Labs)’ 애니메이션 2화를 공개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식 페이지 참조.


■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 중간 점검 ② B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Overwatch®)로 진행되는 국내 최고 수준의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시즌 2의 중간 점검으로 B조에 대한 정보를 소개한다.



B조에서 2주차 종료 시점 기준 1위에 이름을 올린 팀은 3승 무패의 엘리먼트 미스틱이며 그 뒤를 이어 공동 2위로 세븐과 O2 아디언트가, 4위는 GC 부산 웨이브, 5, 6위는 MVP 스페이스와 폭시즈가 차지했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강대학교 체육관에서 오는 7월 29일(수)까지 4주간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풀 리그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